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otected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PseudoScene 클래스 참조abstract

#include <G4PseudoScene.hh>

G4PseudoScene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GraphicsScene G4BoundingSphereScene G4PhysicalVolumeMassScene G4PhysicalVolumeSearchScene G4TouchableDumpScene

Public 멤버 함수

 G4PseudoScene ()
 
virtual ~G4PseudoScene ()
 
void PreAddSolid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 const G4VisAttributes &)
 
void PostAddSolid ()
 
void AddSolid (const G4Box &solid)
 
void AddSolid (const G4Cons &solid)
 
void AddSolid (const G4Orb &solid)
 
void AddSolid (const G4Para &solid)
 
void AddSolid (const G4Sphere &solid)
 
void AddSolid (const G4Torus &solid)
 
void AddSolid (const G4Trap &solid)
 
void AddSolid (const G4Trd &solid)
 
void AddSolid (const G4Tubs &solid)
 
void AddSolid (const G4Ellipsoid &solid)
 
void AddSolid (const G4Polycone &solid)
 
void AddSolid (const G4Polyhedra &solid)
 
void AddSolid (const G4VSolid &solid)
 
void AddCompound (const G4VTrajectory &)
 
void AddCompound (const G4VHit &)
 
void AddCompound (const G4VDigi &)
 
void AddCompound (const G4THitsMap< G4double > &)
 
void AddCompound (const G4THitsMap< G4StatDouble > &)
 
void BeginPrimitives (const G4Transform3D &)
 
void EndPrimitives ()
 
void BeginPrimitives2D (const G4Transform3D &)
 
void EndPrimitives2D ()
 
void AddPrimitive (const G4Polyline &)
 
void AddPrimitive (const G4Scale &)
 
void AddPrimitive (const G4Text &)
 
void AddPrimitive (const G4Circle &)
 
void AddPrimitive (const G4Square &)
 
void AddPrimitive (const G4Polymarker &)
 
void AddPrimitive (const G4Polyhedron &)
 
virtual const G4VisExtentGetExtent () const
 

Protected 멤버 함수

virtual void ProcessVolume (const G4VSolid &)=0
 

Protected 속성

const G4Transform3DfpCurrentObjectTransformation
 

상세한 설명

G4PseudoScene.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PseudoScene::G4PseudoScene ( )
inline

G4PseudoScene.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irtual G4PseudoScene::~G4PseudoScene ( )
inlinevirtual

G4PseudoScene.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PseudoScene::AddCompound ( const G4VTrajectory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Compound ( const G4VHit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Compound ( const G4VDigi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Compound ( const G4THitsMap< G4double > &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Compound ( const G4THitsMap< G4StatDouble > &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Polyline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Scale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Text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Circle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Square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Polymarker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Polyhedron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Box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Cons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Orb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Para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Sphere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Torus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Trap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Trd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Tubs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Ellipsoid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Polycone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Polyhedra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VSolid solid)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BeginPrimitives ( const G4Transform3D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BeginPrimitives2D ( const G4Transform3D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EndPrimitives (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EndPrimitives2D (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onst G4VisExtent & G4VGraphicsScene::GetExtent ( ) const
virtualinherited

G4V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GraphicsScene.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agneticFieldModel::DescribeYourselfTo().

void G4PseudoScene::PostAddSolid (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PreAddSolid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
const G4VisAttributes  
)
inlinevirtual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urrentObjectTransformation.

virtual void G4PseudoScene::ProcessVolume ( const G4VSolid )
protectedpure virtual

G4PhysicalVolumeMassScene, G4BoundingSphereScene, G4PhysicalVolumeSearchScene, G4TouchableDumpScen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멤버 데이타 문서화

const G4Transform3D* G4PseudoScene::fpCurrentObjectTransformation
protected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