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OpenInventor.hh>
Public 타입 | |
| enum | Functionality { noFunctionality, nonEuclidian, twoD, twoDStore, threeD, threeDInteractive, virtualReality, fileWriter } |
Public 멤버 함수 | |
| G4OpenInventor (const G4String, const G4String, G4VGraphicsSystem::Functionality) | |
| virtual | ~G4OpenInventor () |
| void | SetInteractorManager (G4VInteractorManager *) |
| G4VInteractorManager * | GetInteractorManager () |
| G4VSceneHandler * | CreateSceneHandler (const G4String &name) |
| void | InitNodes () |
| G4bool | IsUISessionCompatible () const |
| virtual G4VViewer * | CreateViewer (G4VSceneHandler &, const G4String &name)=0 |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 const G4String & | GetNickname () const |
| const std::vector< G4String > & | GetNicknames () const |
| const G4String & | GetDescription () const |
| Functionality | GetFunctionality () const |
| void | AddNickname (const G4String &nickname) |
Protected 속성 | |
| G4String | fName |
| std::vector< G4String > | fNicknames |
| G4String | fDescription |
| Functionality | fFunctionality |
Private 멤버 함수 | |
| virtual void | Initialize ()=0 |
Private 속성 | |
| G4VInteractorManager * | interactorManager |
G4OpenInventor.hh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 열거형 멤버 | |
|---|---|
| noFunctionality | |
| nonEuclidian | |
| twoD | |
| twoDStore | |
| threeD | |
| threeDInteractive | |
| virtualReality | |
| fileWriter |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OpenInventor::G4OpenInventor | ( | const G4String | , |
| const G4String | , | ||
| G4VGraphicsSystem::Functionality | |||
| ) |
|
virtual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
virtual |
G4VGraphicsSystem를 구현.
|
pure virtualinherited |
G4GMocrenFile, G4RayTracer, G4DAWNFILE, G4HepRepFile, G4ASCIITree, G4OpenGLImmediateWt, G4OpenInventorXtExtended, G4VRML1File, G4VRML2File, G4XXX, G4XXXFile, G4XXXSG, G4XXXStored, G4HepRep, G4OpenGLImmediateX, G4OpenGLImmediateXm, G4OpenGLStoredX, G4OpenGLStoredXm, G4OpenInventorXt, G4OpenGLImmediateQt, G4OpenGLImmediateWin32, G4OpenGLStoredQt, G4OpenGLStoredWin32, G4OpenInventorWi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Descri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Functiona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operator<<().
| G4VInteractorManager* G4OpenInventor::GetInteractorManager | ( | )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ViewerList::SetNewValue().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
privatepure virtual |
G4OpenInventorXtExtended, G4OpenInventorXt, G4OpenInventorWi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void G4OpenInventor::InitNodes | ( | ) |
|
virtual |
G4VGraphicsSyste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void G4OpenInventor::SetInteractorManager | ( | G4VInteractorManager * | ) |
|
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Description().
|
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Functionality().
|
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Name().
|
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AddNickname(), G4VGraphicsSystem::G4VGraphicsSystem(), G4VGraphicsSystem::GetNickname(), G4VGraphicsSystem::GetNicknames().
|
private |
G4OpenInventor.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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