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InteractorManager.hh>
Private 속성 | |
int | argc |
char ** | argv |
G4Interactor | mainInteractor |
std::vector< G4DispatchFunction > | dispatchers |
std::vector < G4SecondaryLoopAction > | preActions |
std::vector < G4SecondaryLoopAction > | postActions |
std::vector< G4Interactor > | shells |
G4bool | secondaryLoopEnabled |
G4bool | alreadyInSecondaryLoop |
int | exitSecondaryLoop |
G4Interactor | parentInteractor |
G4Interactor | createdInteractor |
char * | creationString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nteractorManager::G4VInteractorManager | (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readyInSecondaryLoop, argc, argv, dispatchers, exitSecondaryLoop, FALSE, free, postActions, preActions, secondaryLoopEnabled, shells, TRUE.
void G4VInteractorManager::AddDispatcher | ( | G4DispatchFunction | a_dispatcher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spatchers.
void G4VInteractorManager::AddSecondaryLoopPostAction | ( | G4SecondaryLoopAction | a_postAction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2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ostActions.
void G4VInteractorManager::AddSecondaryLoopPreAction | ( | G4SecondaryLoopAction | a_preAction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1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eActions.
void G4VInteractorManager::AddShell | ( | G4Interactor | a_shell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2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hells.
void G4VInteractorManager::DisableSecondaryLoop | (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LSE, secondaryLoopEnabled.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1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spatcher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condaryLoop().
void G4VInteractorManager::EnableSecondaryLoop | (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condaryLoopEnabled, TRUE.
|
pure virtual |
char ** G4VInteractorManager::GetArguments | ( | int * | a_argc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teractor G4VInteractorManager::GetCreatedInteractor | (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3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eatedInteractor.
char * G4VInteractorManager::GetCreationString | (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3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eationString.
|
pure virtual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condaryLoop().
G4int G4VInteractorManager::GetExitSecondaryLoopCode | (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2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xitSecondaryLoop.
G4Interactor G4VInteractorManager::GetMainInteractor | (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ainInteractor.
G4Interactor G4VInteractorManager::GetParentInteractor | (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3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entInteractor.
|
pure virtual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condaryLoop().
void G4VInteractorManager::PutStringInResourceDatabase | ( | char * | ) |
void G4VInteractorManager::RemoveDispatcher | ( | G4DispatchFunction | a_dispatcher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1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spatchers.
void G4VInteractorManager::RemoveShell | ( | G4Interactor | a_shell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2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hells.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2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readyInSecondaryLoop, exitSecondaryLoop, FALSE, secondaryLoopEnabled.
void G4VInteractorManager::SecondaryLoop | (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2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readyInSecondaryLoop, DispatchEvent(), exitSecondaryLoop, FALSE, G4cout, G4endl, GetEvent(), Inited(), secondaryLoopEnabled, SecondaryLoopPostActions(), SecondaryLoopPreActions(), TRUE.
void G4VInteractorManager::SecondaryLoopPostActions | (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2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ostAction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condaryLoop().
void G4VInteractorManager::SecondaryLoopPreActions | (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2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eAction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condaryLoop().
void G4VInteractorManager::SetCreatedInteractor | ( | G4Interactor | a_interactor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3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eatedInteractor.
void G4VInteractorManager::SetCreationString | ( | char * | a_string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3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eationString.
void G4VInteractorManager::SetMainInteractor | ( | G4Interactor | a_main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ainInteractor.
void G4VInteractorManager::SetParentInteractor | ( | G4Interactor | a_interactor | ) |
!!!!!!!!!!!!!!!!!!!!!!!!!!!!!!!!!!!!!!!!!!!!!!!!!!!!!!!!!!!!!!!!!!!!!!!!
G4VInteractorManager.cc 파일의 3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entInteracto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quireExitSecondaryLoop(), SecondaryLoop(), ~G4VInteractorManage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Arguments(), SetArguments(), ~G4VInteractorManage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Arguments(), SetArguments(), ~G4VInteractorManage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reatedInteractor(), SetCreatedInteracto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reationString(), SetCreationString().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Dispatcher(), DispatchEvent(), RemoveDispatcher(), ~G4VInteractorManage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ExitSecondaryLoopCode(), RequireExitSecondaryLoop(), SecondaryLoop(), ~G4VInteractorManage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MainInteractor(), SetMainInteracto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ParentInteractor(), SetParentInteracto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econdaryLoopPostAction(), SecondaryLoopPostActions(), ~G4VInteractorManage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econdaryLoopPreAction(), SecondaryLoopPreActions(), ~G4VInteractorManage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ableSecondaryLoop(), EnableSecondaryLoop(), RequireExitSecondaryLoop(), SecondaryLoop(), ~G4VInteractorManager().
|
private |
G4VInteractorManager.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hell(), RemoveShell(), ~G4VInteractor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