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타입 |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XXXStored 클래스 참조

#include <G4XXXStored.hh>

G4XXXStored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GraphicsSystem

Public 타입

enum  Functionality {
  noFunctionality, nonEuclidian, twoD, twoDStore,
  threeD, threeDInteractive, virtualReality, fileWriter
}
 

Public 멤버 함수

 G4XXXStored ()
 
virtual ~G4XXXStored ()
 
G4VSceneHandlerCreateSceneHandler (const G4String &name="")
 
G4VViewerCreateViewer (G4VSceneHandler &, const G4String &name="")
 
const G4StringGetName () const
 
const G4StringGetNickname () const
 
const std::vector< G4String > & GetNicknames () const
 
const G4StringGetDescription () const
 
Functionality GetFunctionality () const
 
virtual G4bool IsUISessionCompatible () const
 
void AddNickname (const G4String &nickname)
 

Protected 속성

G4String fName
 
std::vector< G4StringfNicknames
 
G4String fDescription
 
Functionality fFunctionality
 

상세한 설명

G4XXXStored.hh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열거형 문서화

열거형 멤버
noFunctionality 
nonEuclidian 
twoD 
twoDStore 
threeD 
threeDInteractive 
virtualReality 
fileWriter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XXXStored::G4XXXStored ( )

G4XXXStored.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XXXStored::~G4XXXStored ( )
virtual

G4XXXStored.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VGraphicsSystem::AddNickname ( const G4String nickname)
inlineinherited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G4VSceneHandler * G4XXXStored::CreateSceneHandler ( const G4String name = "")
virtual

G4VGraphicsSystem를 구현.

G4XXXStored.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Viewer * G4XXXStored::CreateViewer ( G4VSceneHandler scene,
const G4String name = "" 
)
virtual

G4VGraphicsSystem를 구현.

G4XXXStored.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err, G4endl, G4VViewer::GetViewId().

const G4String& G4VGraphicsSystem::GetDescription ( ) const
inlineinherited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Descri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Functionality G4VGraphicsSystem::GetFunctionality ( ) const
inlineinherited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Functiona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operator<<().

const G4String& G4VGraphicsSystem::GetName ( void  ) const
inlineinherited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const G4String& G4VGraphicsSystem::GetNickname ( ) const
inlineinherited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ViewerList::SetNewValue().

const std::vector<G4String>& G4VGraphicsSystem::GetNicknames ( ) const
inlineinherited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G4bool G4VGraphicsSystem::IsUISessionCompatible ( ) const
virtualinherited

G4OpenInventor, G4OpenGLQt, G4OpenGLXm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GraphicsSystem.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String G4VGraphicsSystem::fDescription
protectedinherited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Description().

Functionality G4VGraphicsSystem::fFunctionality
protectedinherited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Functionality().

G4String G4VGraphicsSystem::fName
protectedinherited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Name().

std::vector<G4String> G4VGraphicsSystem::fNicknames
protectedinherited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