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ascadeDeexciteBase.hh>
Public 멤버 함수 | |
G4CascadeDeexciteBase (const char *name) | |
virtual | ~G4CascadeDeexciteBase () |
virtual void | setVerboseLevel (G4int verbose=0) |
virtual void | collid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globalOutput) |
virtual void | deExcite (const G4Fragment &fragment, G4CollisionOutput &output)=0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G4bool | explosion (const G4Fragment &target) const |
virtual G4bool | explosion (G4int A, G4int Z, G4double excitation) const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const G4Fragment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const G4Fragment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particles)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const G4Fragment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Nuclei > &fragments) |
void | getTargetData (const G4Fragment &target) |
const G4Fragment & | makeFragment (G4LorentzVector mom, G4int A, G4int Z, G4double EX=0.) |
const G4Fragment & | makeFragment (G4int A, G4int Z, G4double EX=0.) |
virtual void | setName (const G4String &name) |
Protected 속성 | |
G4CascadeCheckBalance * | balance |
G4int | A |
G4int | Z |
G4LorentzVector | PEX |
G4double | EEXS |
G4Fragment | aFragment |
G4String | theName |
G4int | verboseLevel |
Private 멤버 함수 | |
G4CascadeDeexciteBase (const G4CascadeDeexciteBase &) | |
G4CascadeDeexciteBase & | operator= (const G4CascadeDeexciteBase &) |
G4CascadeDeexciteBase.hh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ascadeDeexciteBase::G4CascadeDeexciteBase | ( | const char * | name | ) |
G4CascadeDeexciteBase.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CascadeParameters::checkConser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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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G4CascadeDeexciteBase.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
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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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inherited |
G4VCascadeCollider를 구현.
G4VCascadeDeexcitation.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Evaporation::BreakIt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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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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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virtual |
G4EquilibriumEvaporato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ascadeDeexciteBase.cc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Fragment::GetA_asInt(), G4Fragment::GetExcitationEnergy(), G4Fragment::GetZ_as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explosion().
|
protectedvirtual |
G4EquilibriumEvaporato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ascadeDeexciteBase.cc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uclSpecialFunctions::bindingEnergy(), G4cout, G4endl,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
protected |
G4CascadeDeexciteBase.cc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EEXS, G4Fragment::GetA_asInt(), G4Fragment::GetExcitationEnergy(), G4Fragment::GetMomentum(), G4Fragment::GetZ_asInt(), GeV, PEX,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
protected |
G4CascadeDeexciteBase.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Fragment, G4cout, G4endl, G4InuclNuclei::getNucleiMass(), GeV, G4Fragment::SetMomentum(), G4Fragment::SetNumberOfExcitedParticle(), G4Fragment::SetNumberOfHoles(), CLHEP::HepLorentzVector::setVectM(), G4Fragment::SetZandA_asInt(), G4VCascadeCollider::theName, CLHEP::HepLorentzVector::vect(),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makeFragment().
|
protected |
G4CascadeDeexciteBase.cc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akeFragment().
|
private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th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setOwner().
G4VCascadeCollid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EquilibriumEvaporator, G4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at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ascadeDeexciteBase.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Deexcitation::setVerboseLevel(), G4PreCompoundDeexcitation::setVerboseLevel(), G4EquilibriumEvaporator::setVerboseLev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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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virtual |
G4CascadeDeexciteBase.cc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cout, G4endl, G4CascadeCheckBalance::okay(),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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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virtual |
|
protectedvirtu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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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 |
G4CascadeDeexciteBase.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etTargetData().
|
protected |
G4CascadeDeexciteBase.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keFragment().
|
protected |
G4CascadeDeexciteBase.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DeexciteBase(), setVerboseLevel(), validateOutput(), ~G4CascadeDeexciteBase().
|
protected |
G4CascadeDeexciteBas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etTargetData().
|
protected |
G4CascadeDeexciteBase.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etTargetData().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G4CascadeRecoilMaker(),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G4VCascadeCollider::setName(),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InuclCollider::collide(), G4CascadeRecoilMaker::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pySecondaries(), G4IntraNucleiCascader::copyWoundedNucleus(), G4IntraNucleiCascader::decayTrappedParticl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vaporationInuclCollide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uclCollider::deexcite(),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explosion(), G4EquilibriumEvaporator::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fillRecoil(), G4IntraNucleiCascader::finaliz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BigBanger::generateBangInSCM(),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BigBanger::generateMomentumModules(),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Multiplicit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finalStat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mu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NAbsorption(), G4BigBanger::generateX(), G4EquilibriumEvaporator::getAF(),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E0(), G4EquilibriumEvaporator::getE0(),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MatrixElement(),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 G4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DEN(), G4EquilibriumEvaporator::getQF(), G4CascadeRecoilMaker::goodNucleus(), G4EquilibriumEvaporator::goodRemnant(),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G4BigBanger::maxProbability(),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G4InuclCollider::photonuclearOka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pionNucleonAbsorption(), G4IntraNucleiCascader::preloadCascade(), G4IntraNucleiCascader::processSecondary(), G4IntraNucleiCascader::processTrappedParticle(),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G4InuclColli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G4InuclCollider::useCascadeDeexcitation(), G4InuclCollider::usePreCompoundDeexcitation(), 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G4CascadeRecoilMaker::wholeEvent(), G4BigBanger::xProbability().
|
protected |
G4CascadeDeexciteBase.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etTarget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