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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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4BoundingSphereScene 클래스 참조

#include <G4BoundingSphereScene.hh>

G4BoundingSphereScene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PseudoScene G4VGraphicsScene

Public 멤버 함수

 G4BoundingSphereScene (G4VModel *pModel=0)
 
virtual ~G4BoundingSphereScene ()
 
G4VisExtent GetBoundingSphereExtent ()
 
const G4Point3DGetCentre () const
 
G4double GetRadius () const
 
void SetCentre (const G4Point3D &centre)
 
void ResetBoundingSphere ()
 
void AccrueBoundingSphere (const G4Point3D &centre, G4double radius)
 
void PreAddSolid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 const G4VisAttributes &)
 
void PostAddSolid ()
 
void AddSolid (const G4Box &solid)
 
void AddSolid (const G4Cons &solid)
 
void AddSolid (const G4Orb &solid)
 
void AddSolid (const G4Para &solid)
 
void AddSolid (const G4Sphere &solid)
 
void AddSolid (const G4Torus &solid)
 
void AddSolid (const G4Trap &solid)
 
void AddSolid (const G4Trd &solid)
 
void AddSolid (const G4Tubs &solid)
 
void AddSolid (const G4Ellipsoid &solid)
 
void AddSolid (const G4Polycone &solid)
 
void AddSolid (const G4Polyhedra &solid)
 
void AddSolid (const G4VSolid &solid)
 
void AddCompound (const G4VTrajectory &)
 
void AddCompound (const G4VHit &)
 
void AddCompound (const G4VDigi &)
 
void AddCompound (const G4THitsMap< G4double > &)
 
void AddCompound (const G4THitsMap< G4StatDouble > &)
 
void BeginPrimitives (const G4Transform3D &)
 
void EndPrimitives ()
 
void BeginPrimitives2D (const G4Transform3D &)
 
void EndPrimitives2D ()
 
void AddPrimitive (const G4Polyline &)
 
void AddPrimitive (const G4Scale &)
 
void AddPrimitive (const G4Text &)
 
void AddPrimitive (const G4Circle &)
 
void AddPrimitive (const G4Square &)
 
void AddPrimitive (const G4Polymarker &)
 
void AddPrimitive (const G4Polyhedron &)
 
virtual const G4VisExtentGetExtent () const
 

Protected 속성

const G4Transform3DfpCurrentObjectTransformation
 

Private 멤버 함수

void ProcessVolume (const G4VSolid &solid)
 

Private 속성

G4VModelfpModel
 
G4Point3D fCentre
 
G4double fRadius
 

상세한 설명

G4BoundingSphereScene.hh 파일의 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BoundingSphereScene::G4BoundingSphereScene ( G4VModel pModel = 0)

G4BoundingSphereScene.cc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undingSphereScene::~G4BoundingSphereScene ( )
virtual

G4BoundingSphereScene.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BoundingSphereScene::AccrueBoundingSphere ( const G4Point3D centre,
G4double  radius 
)

G4BoundingSphereScene.cc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Geom::BasicVector3D< T >::mag(), HepGeom::BasicVector3D< T >::un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ene::CalculateExtent(), 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Compound ( const G4VTrajectory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Compound ( const G4VHit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Compound ( const G4VDigi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Compound ( const G4THitsMap< G4double > &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Compound ( const G4THitsMap< G4StatDouble > &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Polyline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Scale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Text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Circle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Square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Polymarker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Primitive ( const G4Polyhedron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Box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Cons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Orb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Para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Sphere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Torus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Trap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Trd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Tubs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Ellipsoid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Polycone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Polyhedra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AddSolid ( const G4VSolid solid)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void G4PseudoScene::BeginPrimitives ( const G4Transform3D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BeginPrimitives2D ( const G4Transform3D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EndPrimitives (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EndPrimitives2D (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sExtent G4BoundingSphereScene::GetBoundingSphereExtent ( )

G4BoundingSphereScene.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entre, fRadiu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ene::CalculateExtent().

const G4Point3D& G4BoundingSphereScene::GetCentre ( ) const
inline

G4BoundingSphereScene.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ent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CalculateExtent().

const G4VisExtent & G4VGraphicsScene::GetExtent ( ) const
virtualinherited

G4V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GraphicsScene.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agneticFieldModel::DescribeYourselfTo().

G4double G4BoundingSphereScene::GetRadius ( ) const
inline

G4BoundingSphereScene.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adiu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CalculateExtent().

void G4PseudoScene::PostAddSolid (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seudoScene::PreAddSolid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
const G4VisAttributes  
)
inlinevirtualinherite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fpCurrentObjectTransformation.

void G4BoundingSphereScene::ProcessVolume ( const G4VSolid solid)
privatevirtual
void G4BoundingSphereScene::ResetBoundingSphere ( )

G4BoundingSphereScene.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entre, G4PseudoScene::fpCurrentObjectTransformation, fRadius.

void G4BoundingSphereScene::SetCentre ( const G4Point3D centre)
inline

G4BoundingSphereScene.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entre.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Point3D G4BoundingSphereScene::fCentre
private

G4BoundingSphereScene.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BoundingSphereExtent(), GetCentre(), ResetBoundingSphere(), SetCentre().

const G4Transform3D* G4PseudoScene::fpCurrentObjectTransformation
protectedinherited

G4PseudoScene.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seudoScene::PreAddSolid(), G4PhysicalVolumeSearchScene::ProcessVolume(), ProcessVolume(), ResetBoundingSphere().

G4VModel* G4BoundingSphereScene::fpModel
private

G4BoundingSphereScene.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cessVolume().

G4double G4BoundingSphereScene::fRadius
private

G4BoundingSphereScene.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BoundingSphereExtent(), GetRadius(), ResetBoundingSph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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