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SmoothTrajectoryPoint.hh>
Public 멤버 함수 | |
G4SmoothTrajectoryPoint () | |
G4SmoothTrajectoryPoint (G4ThreeVector pos, std::vector< G4ThreeVector > *auxiliaryPoints) | |
G4SmoothTrajectoryPoint (G4ThreeVector pos) | |
G4SmoothTrajectoryPoint (const G4SmoothTrajectoryPoint &right) | |
virtual | ~G4SmoothTrajectoryPoint () |
void * | operator new (size_t) |
void | operator delete (void *aTrajectoryPoint) |
int | operator== (const G4SmoothTrajectoryPoint &right) const |
const G4ThreeVector | GetPosition () const |
const std::vector < G4ThreeVector > * | GetAuxiliaryPoints () const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TrajectoryPoint &right)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SmoothTrajectoryPoint & | operator= (const G4SmoothTrajectoryPoint &) |
Private 속성 | |
G4ThreeVector | fPosition |
std::vector< G4ThreeVector > * | fAuxiliaryPointVector |
G4SmoothTrajectoryPoint.hh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moothTrajectoryPoint::G4SmoothTrajectoryPoint | ( | ) |
G4SmoothTrajectoryPoint.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
G4SmoothTrajectoryPoint::G4SmoothTrajectoryPoint | ( | G4ThreeVector | pos, |
std::vector< G4ThreeVector > * | auxiliaryPoints | ||
) |
G4SmoothTrajectoryPoint.cc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moothTrajectoryPoint::G4SmoothTrajectoryPoint | ( | G4ThreeVector | pos | ) |
G4SmoothTrajectoryPoint.cc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moothTrajectoryPoint::G4SmoothTrajectoryPoint | ( | const G4SmoothTrajectoryPoint & | right | ) |
G4SmoothTrajectoryPoint.cc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SmoothTrajectoryPoint.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uxiliaryPointVector.
|
virtual |
G4VTrajectoryPoin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SmoothTrajectoryPoint.cc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uxiliaryPointVector, fPosition, G4BestUnit, G4cout, GetAttDefs().
G4VTrajectoryPoin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SmoothTrajectoryPoint.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DefStore::Get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4VisCommandLis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rajectories::SetNewValue().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Poin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SmoothTrajectoryPoint.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uxiliaryPointVector.
|
inlinevirtual |
G4SmoothTrajectoryPoint.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SmoothTrajectoryPointAllocator().
|
inline |
G4SmoothTrajectoryPoint.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SmoothTrajectoryPointAllocator().
|
private |
|
inherited |
G4VTrajectoryPoint.cc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SmoothTrajectoryPoint.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SmoothTrajectoryPoint.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AuxiliaryPoints(), ~G4SmoothTrajectoryPoint().
|
private |
G4SmoothTrajectoryPoint.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4SmoothTrajectoryPoint(), GetPos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