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RE04TrajectoryPoint.hh>
Public 멤버 함수 | |
RE04TrajectoryPoint () | |
RE04TrajectoryPoint (G4ThreeVector pos, const G4Material *mat) | |
RE04TrajectoryPoint (const RE04TrajectoryPoint &right) | |
virtual | ~RE04TrajectoryPoint () |
void * | operator new (size_t) |
void | operator delete (void *aTrajectoryPoint) |
int | operator== (const RE04TrajectoryPoint &right) const |
virtual const G4ThreeVector | GetPosition () const |
const G4Material * | GetMaterial () const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TrajectoryPoint &right) const |
virtual const std::vector < G4ThreeVector > * | GetAuxiliaryPoints () const |
Private 속성 | |
G4ThreeVector | fPosition |
const G4Material * | fpMaterial |
Trajectory point class
RE04TrajectoryPoint.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Point::RE04TrajectoryPoint | ( | ) |
RE04TrajectoryPoint.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Point::RE04TrajectoryPoint | ( | G4ThreeVector | pos, |
const G4Material * | mat | ||
) |
RE04TrajectoryPoint.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Point::RE04TrajectoryPoint | ( | const RE04TrajectoryPoint & | right | ) |
RE04TrajectoryPoint.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RE04TrajectoryPoint.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TrajectoryPoin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Point.cc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Material, fPosition, G4BestUnit, G4cout, GetAttDefs(), G4Material::GetName().
G4VTrajectoryPoin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Point.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DefStore::GetInstance(), mat,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
inlinevirtualinherited |
G4RichTrajectoryPoint, G4SmoothTrajectoryPoin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Point.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LXeTrajectory::DrawTrajectory(), G4TrajectoryDrawerUtils::GetPointsAndTimes().
|
inline |
RE04TrajectoryPoint.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Material.
|
inlinevirtual |
RE04TrajectoryPoint.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rajPointAllocator.
|
inline |
RE04TrajectoryPoint.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rajPointAllocator.
|
inherited |
G4VTrajectoryPoint.cc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RE04TrajectoryPoint.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RE04TrajectoryPoint.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Material().
|
private |
RE04TrajectoryPoint.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Pos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