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TrajectoryPoint.hh>
Public 멤버 함수 | |
G4TrajectoryPoint () | |
G4TrajectoryPoint (G4ThreeVector pos) | |
G4TrajectoryPoint (const G4TrajectoryPoint &right) | |
virtual | ~G4TrajectoryPoint () |
void * | operator new (size_t) |
void | operator delete (void *aTrajectoryPoint) |
int | operator== (const G4TrajectoryPoint &right) const |
const G4ThreeVector | GetPosition () const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TrajectoryPoint &right) const |
virtual const std::vector < G4ThreeVector > * | GetAuxiliaryPoints () const |
Private 속성 | |
G4ThreeVector | fPosition |
G4TrajectoryPoint.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TrajectoryPoint::G4TrajectoryPoint | ( | ) |
G4TrajectoryPoint.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
G4TrajectoryPoint::G4TrajectoryPoint | ( | G4ThreeVector | pos | ) |
G4TrajectoryPoint.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TrajectoryPoint::G4TrajectoryPoint | ( | const G4TrajectoryPoint & | right | ) |
G4TrajectoryPoint.cc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TrajectoryPoint.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TrajectoryPoin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RichTrajectoryPoint, WLSTrajectoryPoint, F04TrajectoryPoin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Point.cc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 G4BestUnit, G4cout, GetAttDef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ichTrajectoryPoin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Poin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RichTrajectoryPoint, WLSTrajectoryPoint, F04TrajectoryPoin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Point.cc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DefStore::Get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4RichTrajectoryPoint::GetAttDefs(), G4VisCommandLis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rajectories::SetNewValue().
|
inlinevirtualinherited |
G4RichTrajectoryPoint, G4SmoothTrajectoryPoin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Point.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LXeTrajectory::DrawTrajectory(), G4TrajectoryDrawerUtils::GetPointsAndTimes().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Point를 구현.
G4TrajectoryPoint.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01Trajectory::DrawTrajectory(), RE01Trajectory::ShowTrajectory().
G4TrajectoryPoint.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TrajectoryPointAllocator().
|
inline |
G4TrajectoryPoint.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TrajectoryPointAllocator().
|
inherited |
G4VTrajectoryPoint.cc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TrajectoryPoint.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TrajectoryPoint.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4TrajectoryPoint(), GetPos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