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OpenGLQt.hh>
Public 타입 | |
enum | Functionality { noFunctionality, nonEuclidian, twoD, twoDStore, threeD, threeDInteractive, virtualReality, fileWriter } |
Public 멤버 함수 | |
G4OpenGLQt (const G4String &name, const G4String &nickname, const G4String &description, Functionality f) | |
G4bool | IsUISessionCompatible () const |
virtual G4VSceneHandler * | CreateSceneHandler (const G4String &name)=0 |
virtual G4VViewer * | CreateViewer (G4VSceneHandler &, const G4String &name)=0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const G4String & | GetNickname () const |
const std::vector< G4String > & | GetNicknames () const |
const G4String & | GetDescription () const |
Functionality | GetFunctionality () const |
void | AddNickname (const G4String &nickname) |
Protected 속성 | |
G4String | fName |
std::vector< G4String > | fNicknames |
G4String | fDescription |
Functionality | fFunctionality |
G4OpenGLQt.hh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열거형 멤버 | |
---|---|
noFunctionality | |
nonEuclidian | |
twoD | |
twoDStore | |
threeD | |
threeDInteractive | |
virtualReality | |
fileWriter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OpenGLQt::G4OpenGLQt | ( | const G4String & | name, |
const G4String & | nickname, | ||
const G4String & | description, | ||
Functionality | f | ||
)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
pure virtualinherited |
G4GMocrenFile, G4RayTracer, G4DAWNFILE, G4HepRepFile, G4OpenInventor, G4ASCIITree, G4OpenGLImmediateWt, G4VRML1File, G4VRML2File, G4XXX, G4XXXFile, G4XXXSG, G4XXXStored, G4HepRep, G4OpenGLImmediateX, G4OpenGLImmediateXm, G4OpenGLStoredX, G4OpenGLStoredXm, G4OpenGLImmediateQt, G4OpenGLImmediateWin32, G4OpenGLStoredQt, G4OpenGLStoredWin32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inherited |
G4GMocrenFile, G4RayTracer, G4DAWNFILE, G4HepRepFile, G4ASCIITree, G4OpenGLImmediateWt, G4OpenInventorXtExtended, G4VRML1File, G4VRML2File, G4XXX, G4XXXFile, G4XXXSG, G4XXXStored, G4HepRep, G4OpenGLImmediateX, G4OpenGLImmediateXm, G4OpenGLStoredX, G4OpenGLStoredXm, G4OpenInventorXt, G4OpenGLImmediateQt, G4OpenGLImmediateWin32, G4OpenGLStoredQt, G4OpenGLStoredWin32, G4OpenInventorWi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Descri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Functiona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operator<<().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ViewerList::SetNewValue().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
virtual |
G4VGraphicsSyste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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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Description().
|
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Functionality().
|
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Name().
|
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AddNickname(), G4VGraphicsSystem::G4VGraphicsSystem(), G4VGraphicsSystem::GetNickname(), G4VGraphicsSystem::GetNickna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