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LawTruncatedExp.hh>
Public 멤버 함수 | |
G4ILawTruncatedExp (G4String name="expForceInteractionLaw") | |
virtual | ~G4ILawTruncatedExp () |
virtual G4double | 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G4double length) const |
virtual G4double | 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G4double length) const |
virtual G4double | SampleInteractionLength () |
virtual G4double |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G4double truePathLength) |
virtual G4bool | IsSingular () const |
void | SetForceCrossSection (G4double xs) |
void | SetMaximumDistance (G4double d) |
G4double | GetMaximumDistance () const |
G4double | GetInteractionDistance () const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virtual G4bool | IsEffectiveCrossSectionInfinite () const |
G4double | Sample () |
G4double | UpdateForStep (G4double truePathLength) |
G4double | GetSampledInteractionLength () const |
Private 속성 | |
G4double | fMaximumDistance |
G4double | fCrossSection |
G4double | fCrossSectionDefined |
G4bool | fIsSingular |
G4double | fInteractionDistance |
G4ILawTruncatedExp.hh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LawTruncatedExp::G4ILawTruncatedExp | ( | G4String | name = "expForceInteractionLaw" | ) |
G4ILawTruncatedExp.cc 파일의 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LawTruncatedExp.cc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LawTruncatedExp.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rossSection, fCrossSectionDefined, fMaximumDistance, G4Exception(),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G4ILawTruncatedExp.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rossSection, fCrossSectionDefined, fMaximumDistance, G4Exception(),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
inline |
G4ILawTruncatedExp.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teractionDi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GetInteractionDistance().
|
inline |
G4ILawTruncatedExp.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ximumDi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GetMaximumDistance().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DoIt(), G4ILawCommonTruncatedExp::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G4InteractionLawPhysical::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
inlineinherited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SampledInteraction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virtualinherited |
G4ILaw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IsEffectiveCrossSectionInfinite(),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DoIt().
|
inlinevirtual |
G4VBiasingInteractionLaw(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LawTruncatedExp.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sSingula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IsSingular().
|
inlineinherited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SampledInteractionLength, G4VBiasingInteractionLaw::SampleInteraction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nChangeCrossSection::Sample(),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Sample().
|
virtual |
G4ILawTruncatedExp.cc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rossSection, fCrossSectionDefined, fInteractionDistance, fMaximumDistance, G4Exception(), G4UniformRand,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SampleInteractionLength().
G4ILawTruncatedExp.cc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rossSection, fCrossSectionDefined, fIsSingular, G4Exception(),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SetForceCrossSection().
G4ILawTruncatedExp.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 fMaximumDi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SetMaximumDistance().
G4VBiasingInteractionLaw(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LawTruncatedExp.cc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teractionDistance, fMaximumDistance, G4endl, G4Exception(), G4VBiasingInteractionLaw::GetName(),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
private |
G4ILawTruncatedExp.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SampleInteractionLength(), SetForceCrossSection().
|
private |
G4ILawTruncatedExp.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SampleInteractionLength(), SetForceCrossSection().
|
private |
G4ILawTruncatedExp.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teractionDistance(), SampleInteractionLength(),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
private |
G4ILawTruncatedExp.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sSingular(), SetForceCrossSection().
|
private |
G4ILawTruncatedExp.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GetMaximumDistance(), SampleInteractionLength(), SetMaximumDistance(),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