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LawForceFreeFlight.hh>
Public 멤버 함수 | |
G4ILawForceFreeFlight (G4String name="forceFreeFlightLaw") | |
virtual | ~G4ILawForceFreeFlight () |
virtual G4double | 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G4double length) const |
virtual G4double | 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G4double length) const |
virtual G4double | SampleInteractionLength () |
virtual G4double |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G4double truePathLength) |
virtual G4bool | IsSingular () const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virtual G4bool | IsEffectiveCrossSectionInfinite () const |
G4double | Sample () |
G4double | UpdateForStep (G4double truePathLength) |
G4double | GetSampledInteractionLength () const |
G4ILawForceFreeFlight.hh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LawForceFreeFlight::G4ILawForceFreeFlight | ( | G4String | name = "forceFreeFlightLaw" | ) |
G4ILawForceFreeFlight.cc 파일의 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LawForceFreeFlight.cc 파일의 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LawForceFreeFlight.cc 파일의 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LawForceFreeFlight.cc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DoIt(), G4ILawCommonTruncatedExp::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G4ILawTruncatedExp::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G4InteractionLawPhysical::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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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inherited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SampledInteraction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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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inherited |
G4ILaw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IsEffectiveCrossSectionInfinite(),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Do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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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 |
G4VBiasingInteractionLaw(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LawForceFreeFlight.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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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inherited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SampledInteractionLength, G4VBiasingInteractionLaw::SampleInteraction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nChangeCrossSection::Sample(),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Sam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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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G4VBiasingInteractionLaw(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LawForceFreeFlight.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