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LawCommonTruncatedExp.hh>
Public 멤버 함수 | |
G4ILawCommonTruncatedExp (G4String name="expSharedForceInteractionLaw") | |
virtual | ~G4ILawCommonTruncatedExp () |
virtual G4bool | IsSingular () const |
virtual G4bool | IsEffectiveCrossSectionInfinite () const |
virtual G4double | 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G4double length) const |
virtual G4double | 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G4double length) const |
void | SetForceCrossSection (G4double xs) |
void | SetSelectedProcessXSfraction (G4double fXS) |
G4double | SetSelectedProcessXSfraction () const |
void | SetMaximumDistance (G4double d) |
G4double | GetMaximumDistance () const |
G4double | GetInteractionDistance () const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G4double | Sample () |
G4double | UpdateForStep (G4double truePathLength) |
G4double | GetSampledInteractionLength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virtual G4double | SampleInteractionLength () |
virtual G4double |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G4double truePathLength) |
Private 속성 | |
G4ILawTruncatedExp | fExpInteractionLaw |
G4double | fSelectedProcessXSfraction |
G4double | fInteractionDistance |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LawCommonTruncatedExp::G4ILawCommonTruncatedExp | ( | G4String | name = "expSharedForceInteractionLaw" | ) |
G4ILawCommonTruncatedExp.cc 파일의 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LawCommonTruncatedExp.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LawCommonTruncatedExp.cc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LawTruncatedExp::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fExpInteractionLaw, fSelectedProcessXSfraction.
|
virtual |
G4ILawCommonTruncatedExp.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LawTruncatedExp::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fExpInteractionLaw, G4endl, G4Exception(), G4VBiasingInteractionLaw::GetName(), JustWarning.
|
inline |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xpInteractionLaw, G4ILawTruncatedExp::GetInteractionDistance().
|
inline |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xpInteractionLaw, G4ILawTruncatedExp::GetMaximumDi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UpdateForStep().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DoIt(), 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G4ILawTruncatedExp::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G4InteractionLawPhysical::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
inlineinherited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SampledInteraction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virtual |
G4VBiasingInteractionLaw(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xpInteractionLaw, G4VBiasingInteractionLaw::IsEffectiveCrossSectionInfinite().
|
inlinevirtual |
G4VBiasingInteractionLaw(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xpInteractionLaw, G4ILawTruncatedExp::IsSingular().
|
inlineinherited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SampledInteractionLength, G4VBiasingInteractionLaw::SampleInteraction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nChangeCrossSection::Sample(),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Sample().
|
privatevirtual |
G4ILawCommonTruncatedExp.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xpInteractionLaw, fInteractionDistance, G4ILawTruncatedExp::SampleInteractionLength().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xpInteractionLaw, G4ILawTruncatedExp::SetForceCrossSe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Sample().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xpInteractionLaw, G4ILawTruncatedExp::SetMaximumDi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Initialize().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electedProcessXSfr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Sample().
|
inline |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electedProcessXSfraction.
|
privatevirtual |
G4VBiasingInteractionLaw(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LawCommonTruncatedExp.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xpInteractionLaw, fInteractionDistance, G4ILawTruncatedExp::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
private |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GetInteractionDistance(), GetMaximumDistance(), IsEffectiveCrossSectionInfinite(), IsSingular(), SampleInteractionLength(), SetForceCrossSection(), SetMaximumDistance(),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
private |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ampleInteractionLength(),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
private |
G4ILawCommonTruncatedExp.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SetSelectedProcessXSfr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