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teractionLawPhysical.hh>
Public 멤버 함수 | |
G4InteractionLawPhysical (G4String name="exponentialLaw") | |
virtual | ~G4InteractionLawPhysical () |
void | SetPhysicalCrossSection (G4double crossSection) |
G4double | GetPhysicalCrossSection () const |
virtual G4double | 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G4double length) const |
virtual G4double | 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G4double length) const |
virtual G4double | SampleInteractionLength () |
virtual G4double |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G4double truePathLength)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virtual G4bool | IsSingular () const |
virtual G4bool | IsEffectiveCrossSectionInfinite () const |
G4double | Sample () |
G4double | UpdateForStep (G4double truePathLength) |
G4double | GetSampledInteractionLength () const |
Private 속성 | |
G4double | fCrossSection |
G4bool | fCrossSectionDefined |
G4double | fNumberOfInteractionLength |
G4InteractionLawPhysical.hh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teractionLawPhysical::G4InteractionLawPhysical | ( | G4String | name = "exponentialLaw" | ) |
G4InteractionLawPhysical.cc 파일의 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teractionLawPhysical.cc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teractionLawPhysical.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rossSection, fCrossSectionDefined, G4Exception(),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DoIt().
|
virtual |
G4InteractionLawPhysical.cc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rossSection, fCrossSectionDefined, G4Exception(),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DoIt().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DoIt(), G4ILawCommonTruncatedExp::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G4ILawTruncatedExp::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
inline |
G4InteractionLawPhysical.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rossSe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nChangeCrossSection::GetBiasedCrossSection().
|
inlineinherited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SampledInteraction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virtualinherited |
G4ILaw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IsEffectiveCrossSectionInfinite(),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DoIt().
|
inlinevirtualinherited |
G4ILawForceFreeFlight, G4ILawTruncatedExp, G4ILaw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DoIt().
|
inlineinherited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InteractionLaw::fSampledInteractionLength, G4VBiasingInteractionLaw::SampleInteraction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nChangeCrossSection::Sample(),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Sample().
|
virtual |
G4InteractionLawPhysical.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FatalException, fCrossSection, fCrossSectionDefined, fNumberOfInteractionLength, G4Exception(), G4UniformRand.
G4InteractionLawPhysical.cc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rossSection, fCrossSectionDefined, G4Exception(),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G4BOptnChangeCrossSection::SetBiasedCrossSection().
|
virtual |
G4VBiasingInteractionLaw(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nteractionLawPhysical.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rossSection, fNumberOfInteractionLength, G4endl, G4Exception(), G4VBiasingInteractionLaw::GetName(), JustWar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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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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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InteractionLawPhysical.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SampleInteractionLength(), SetPhysicalCrossSe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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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InteractionLawPhysical.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ampleInteractionLength(),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