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IAvatar.hh>
Public 멤버 함수 | |
IAvatar () | |
IAvatar (G4double time) | |
virtual | ~IAvatar () |
virtual G4INCL::IChannel * | getChannel ()=0 |
FinalState * | getFinalState () |
void | fillFinalState (FinalState *fs) |
virtual void | preInteraction ()=0 |
virtual void | postInteraction (FinalState *)=0 |
G4double | getTime () const |
virtual ParticleList | getParticles () const =0 |
virtual std::string | dump () const =0 |
AvatarType | getType () const |
G4bool | isACollision () const |
G4bool | isADecay () const |
void | setType (AvatarType t) |
long | getID () const |
std::string | toString () |
Protected 속성 | |
G4double | theTime |
Private 속성 | |
long | ID |
AvatarType | type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ThreadLocal long | nextID = 1 |
G4INCLIAvatar.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CL::IAvatar::IAvatar | ( | ) |
G4INCLIAvatar.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CL::IAvatar::IAvatar | ( | G4double | time | ) |
G4INCLIAvatar.cc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IAvatar.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CL_DEBUG.
|
pure virtual |
void G4INCL::IAvatar::fillFinalState | ( | FinalState * | fs | ) |
G4INCLIAvatar.cc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IChannel::fillFinalState(), getChannel(), G4INCL::Random::getSeeds(), INCL_DEBUG, postInteraction(), preInter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INCL::cascade(), getFinalState().
|
pure virtual |
G4INCL::InteractionAvatar, G4INCL::SurfaceAvatar, G4INCL::DecayAvatar, G4INCL::BinaryCollisionAvatar, G4INCL::ParticleEntryAvata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
FinalState * G4INCL::IAvatar::getFinalState | ( | ) |
G4INCLIAvatar.cc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llFinalStat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Nucleus::computeOneNucleonRecoilKinematics(), G4INCL::Nucleus::decayOutgoingDeltas(), G4INCL::Nucleus::decayOutgoingPionResonances(), G4INCL::Nucleus::decayOutgoingSigmaZero(), G4INCL::INCL::makeCompoundNucleus().
|
inline |
G4INCLIAvatar.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CascadeAction::afterAvatarDefaultAction(), G4INCL::CascadeAction::beforeAvatarDefaultAction(), toString().
|
pure virtual |
|
inline |
G4INCLIAvatar.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AvatarDumpAction::afterAvatarUserAction(), G4INCL::Store::avatarComparisonPredicate(), G4INCL::StandardPropagationModel::propagate(), toString().
|
inline |
G4INCLIAvatar.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AvatarDumpAction::afterAvatarUserAction(), G4INCL::CascadeAction::beforeAvatarDefaultAction(), G4INCL::InteractionAvatar::shouldUseLocalEnergy(), toString().
|
inline |
G4INCLIAvatar.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CollisionAvatarTy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CascadeAction::afterAvatarDefaultAction().
|
inline |
G4INCLIAvatar.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DecayAvatarTy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CascadeAction::afterAvatarDefaultAction().
|
pure virtual |
G4INCL::InteractionAvatar, G4INCL::SurfaceAvatar, G4INCL::BinaryCollisionAvatar, G4INCL::DecayAvatar, G4INCL::ParticleEntryAvata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
|
pure virtual |
G4INCL::InteractionAvatar, G4INCL::SurfaceAvatar, G4INCL::BinaryCollisionAvatar, G4INCL::DecayAvatar, G4INCL::ParticleEntryAvata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
|
inline |
std::string G4INCL::IAvatar::toString | ( | ) |
G4INCLIAvatar.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 getID(), getParticles(), getTime(), getType(), numberOfParticles.
|
private |
G4INCLIAvatar.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Avatar().
|
staticprivate |
G4INCLIAvatar.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Avatar().
|
protected |
G4INCLIAvatar.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ParticleEntryAvatar::dump(), G4INCL::BinaryCollisionAvatar::dump(), G4INCL::DecayAvatar::dump(), G4INCL::SurfaceAvatar::dump().
|
private |
G4INCLIAvatar.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