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ParticleEntryAvatar.hh>
Public 멤버 함수 | |
ParticleEntryAvatar (G4double, G4INCL::Nucleus *, G4INCL::Particle *) | |
virtual | ~ParticleEntryAvatar () |
virtual G4INCL::IChannel * | getChannel () |
ParticleList | getParticles () const |
virtual void | preInteraction () |
virtual void | postInteraction (FinalState *) |
std::string | dump () const |
FinalState * | getFinalState () |
void | fillFinalState (FinalState *fs) |
G4double | getTime () const |
AvatarType | getType () const |
G4bool | isACollision () const |
G4bool | isADecay () const |
void | setType (AvatarType t) |
long | getID () const |
std::string | toString () |
Protected 속성 | |
G4double | theTime |
Private 속성 | |
Nucleus * | theNucleus |
Particle * | theParticle |
G4INCLParticleEntryAvatar.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CL::ParticleEntryAvatar::ParticleEntryAvatar | ( | G4double | time, |
G4INCL::Nucleus * | nucleus, | ||
G4INCL::Particle * | particle | ||
) |
G4INCLParticleEntryAvatar.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ParticleEntryAvatarType, G4INCL::IAvatar::setType().
|
virtual |
G4INCLParticleEntryAvatar.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IAvatar를 구현.
G4INCLParticleEntryAvatar.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Particle::dump(), ss, theParticle, G4INCL::IAvatar::theTime.
|
inherited |
G4INCLIAvatar.cc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IChannel::fillFinalState(), G4INCL::IAvatar::getChannel(), G4INCL::Random::getSeeds(), INCL_DEBUG, G4INCL::IAvatar::postInteraction(), G4INCL::IAvatar::preInter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INCL::cascade(), G4INCL::IAvatar::getFinalState().
|
virtual |
G4INCL::IAvatar를 구현.
G4INCLParticleEntryAvatar.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Nucleus, theParticle.
|
inherited |
G4INCLIAvatar.cc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IAvatar::fillFinalStat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Nucleus::computeOneNucleonRecoilKinematics(), G4INCL::Nucleus::decayOutgoingDeltas(), G4INCL::Nucleus::decayOutgoingPionResonances(), G4INCL::Nucleus::decayOutgoingSigmaZero(), G4INCL::INCL::makeCompoundNucleus().
|
inlineinherited |
G4INCLIAvatar.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CascadeAction::afterAvatarDefaultAction(), G4INCL::CascadeAction::beforeAvatarDefaultAction(), G4INCL::IAvatar::toString().
|
inlinevirtual |
|
inlineinherited |
|
inlineinherited |
|
inlineinherited |
G4INCLIAvatar.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CollisionAvatarTy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CascadeAction::afterAvatarDefaultAction().
|
inlineinherited |
G4INCLIAvatar.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DecayAvatarTy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CascadeAction::afterAvatarDefaultAction().
|
virtual |
G4INCL::IAvatar를 구현.
G4INCLParticleEntryAvatar.cc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Particle::rpCorrelate(), theParticle.
|
inlinevirtual |
G4INCL::IAvatar를 구현.
G4INCLParticleEntryAvatar.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inherited |
G4INCLIAvatar.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BinaryCollisionAvatar::BinaryCollisionAvatar(), G4INCL::DecayAvatar::DecayAvatar(), ParticleEntryAvatar(), G4INCL::SurfaceAvatar::SurfaceAvatar().
|
inherited |
G4INCLIAvatar.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 G4INCL::IAvatar::getID(), G4INCL::IAvatar::getParticles(), G4INCL::IAvatar::getTime(), G4INCL::IAvatar::getType(), numberOfParticles.
|
private |
G4INCLParticleEntryAvatar.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hannel().
|
private |
G4INCLParticleEntryAvatar.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ump(), getChannel(), getParticles(), postInteraction().
|
protectedinherited |
G4INCLIAvatar.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ump(), G4INCL::BinaryCollisionAvatar::dump(), G4INCL::DecayAvatar::dump(), G4INCL::SurfaceAvatar::du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