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VFastSimulationModel * | GetFastSimulationModel (const G4String &modelName, const G4VFastSimulationModel *previousFound=0) const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 () | |
void | AddFastSimulationManager (G4FastSimulationManager *) |
void | RemoveFastSimulationManager (G4FastSimulationManager *) |
void | AddFSMP (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 *) |
void | RemoveFSMP (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 *) |
void | FastSimulationNeedsToBeClosed () |
void | ShowSetup () |
void | ListEnvelopes (const G4String &aName="all", listType aListType=NAMES_ONLY) |
void | ListEnvelopes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void | ActivateFastSimulationModel (const G4String &) |
void | InActivateFastSimulationModel (const G4String &)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 * | GetGlobalFastSimulationManager () |
static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 * | GetInstance () |
Private 멤버 함수 |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 () | |
void | DisplayRegion (G4Region *motherRegion, G4int depth, std::vector< G4ParticleDefinition * > &particles) const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ThreadLocal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 * | fGlobalFastSimulationManager = 0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G4GlobalFastSimulationManager | ( | )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TheFastSimulationMessenger.
|
private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TheFastSimulationMessen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lobalFastSimulationManager().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ManagedManagers,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FastSimulationMessenger::SetNewValue().
void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AddFastSimulationManager | ( | G4FastSimulationManager * | fsmanager | )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anagedManagers.
void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AddFSMP | ( | 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 * | fp | )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SMPVecto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
|
private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Table::entries(), G4cout, G4endl, G4Region::GetFastSimulationManager(), G4FastSimulationManager::GetFastSimulationModelList(), G4PhysicalVolumeStore::GetInstance(),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VPhysicalVolume::GetMotherLogical(), G4Region::GetName(), G4ParticleTable::GetParticle(),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G4LogicalVolume::GetRegion(), G4LogicalVolume::IsRootReg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howSetup().
void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FastSimulationNeedsToBeClosed | ( | ) |
G4VFastSimulationModel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GetFastSimulationModel | ( | const G4String & | modelName, |
const G4VFastSimulationModel * | previousFound = 0 |
||
) | const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2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anagedManagers.
|
static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GlobalFastSimulationManager,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FastSimulationManager::G4FastSimulationManager(), 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 GetInstance(), G4FastSimulationManager::~G4FastSimulationManager(), 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
|
static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GlobalFastSimulationManager().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ManagedManagers,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FastSimulationMessenger::SetNewValue().
void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ListEnvelopes | ( | const G4String & | aName = "all" , |
listType | aListType = NAMES_ONLY |
||
)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2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ISAPPLICABLE, ManagedManagers, NAMES_ONL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FastSimulationMessenger::SetNewValue().
void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ListEnvelopes |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aPD | )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2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anagedManagers.
void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RemoveFastSimulationManager | ( | G4FastSimulationManager * | fsmanager | )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anagedManagers, G4FastSimulationVector< T >::remove().
void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RemoveFSMP | ( | 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 * | fp | )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SMPVector, G4FastSimulationVector< T >::remo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G4FastSimulationManagerProcess().
void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ShowSetup | ( | )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1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rocessVector::contains(), DisplayRegion(), G4ParticleTable::entries(), fFSMPVector, G4cout, G4endl, G4RegionStore::GetInstance(),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Region::GetName(), G4VPhysicalVolume::GetName(), G4ParticleTable::GetParticle(),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G4ProcessManager::GetProcessList(), G4ParticleDefinition::GetProcessManager(), G4LogicalVolume::GetRegion(), G4TransportationManager::GetTransportation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FastSimulationMessenger::SetNewValue().
|
private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hh 파일의 1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FSMP(), RemoveFSMP(), ShowSetup().
|
staticprivate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hh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lobalFastSimulationManager().
|
private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hh 파일의 1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
|
private |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hh 파일의 1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ateFastSimulationModel(), AddFastSimulationManager(), GetFastSimulationModel(), InActivateFastSimulationModel(), ListEnvelopes(), RemoveFastSimulation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