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FastSimulationModel.hh>
Public 멤버 함수 | |
G4VFastSimulationModel (const G4String &aName) | |
G4VFastSimulationModel (const G4String &aName, G4Envelope *, G4bool IsUnique=FALSE) | |
virtual | ~G4VFastSimulationModel () |
virtual G4bool | IsApplicable (const G4ParticleDefinition &)=0 |
virtual G4bool | ModelTrigger (const G4FastTrack &)=0 |
virtual void | DoIt (const G4FastTrack &, G4FastStep &)=0 |
virtual G4bool | AtRestModelTrigger (const G4FastTrack &) |
virtual void | AtRestDoIt (const G4FastTrack &, G4FastStep &) |
const G4String | GetName ()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FastSimulationModel &) const |
Private 속성 | |
G4String | theModelName |
G4VFastSimulationModel.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FastSimulationModel::G4VFastSimulationModel | ( | const G4String & | aName | ) |
G4VFastSimulationModel.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FastSimulationModel::G4VFastSimulationModel | ( | const G4String & | aName, |
G4Envelope * | anEnvelope, | ||
G4bool | IsUnique = FALSE |
||
) |
G4VFastSimulationModel.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FastSimulationManager::AddFastSimulationModel(), G4Region::GetFastSimulationManager().
|
inlinevirtual |
G4VFastSimulationModel.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FastSimulationModel.hh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FastSimulationManager::InvokeAtRestDoIt().
|
inlinevirtual |
G4VFastSimulationModel.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FastSimulationModel.hh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ModelName.
|
pure virtual |
|
pure virtual |
|
inline |
G4VFastSimulationModel.hh 파일의 1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VFastSimulationModel.hh 파일의 1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