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ivate 멤버 함수 | 모든 멤버 목록
G4CrossSectionPatch 클래스 참조abstract

#include <G4CrossSectionPatch.hh>

G4CrossSectionPatch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CrossSectionSource G4XNNElastic G4XNNTotal G4XnpElastic G4XnpTotal

Public 멤버 함수

 G4CrossSectionPatch ()
 
virtual ~G4CrossSectionPatch ()
 
G4bool operator== (const G4CrossSectionPatch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CrossSectionPatch &right) const
 
virtual G4double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irtual const
G4CrossSectionVector
GetComponents () const =0
 
virtual G4bool IsValid (G4double e)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const
 
virtual G4String Name () const =0
 
virtual void Print () const
 
virtual void PrintAll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irtual G4double HighLimit () const
 
virtual G4double LowLimit () const
 

Protected 멤버 함수

G4double Transi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G4VCrossSectionSource *comp1, const G4VCrossSectionSource *comp2) const
 
G4double Transition (G4double ecm, G4double sigma1, G4double sigma2, G4double e1, G4double e2) const
 
G4bool InLimits (G4double e, G4double eLow, G4double eHigh) const
 
const G4ParticleDefinitionFindLightParticl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G4double FcrossX (G4double e, G4double e0, G4double sigma, G4double eParam, G4double power) const
 
const G4ParticleDefinitionFindKeyParticl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Private 멤버 함수

 G4CrossSectionPatch (const G4CrossSectionPatch &right)
 
G4CrossSectionPatchoperator= (const G4CrossSectionPatch &right)
 

상세한 설명

G4CrossSectionPatch.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CrossSectionPatch::G4CrossSectionPatch ( )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rossSectionPatch::~G4CrossSectionPatch ( )
virtual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rossSectionPatch::G4CrossSectionPatch ( const G4CrossSectionPatch right)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G4double G4CrossSectionPatch::CrossSection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
G4double G4VCrossSectionSource::FcrossX ( G4double  e,
G4double  e0,
G4double  sigma,
G4double  eParam,
G4double  power 
) const
protectedinherited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ow::GetInstance(), G4INCL::Math::max(), G4Pow::powA(), result.

const G4ParticleDefinition * G4VCrossSectionSource::FindKeyParticl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protectedinherited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Neutron::Neutron(), G4Proton::Proton(),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NNTotalLowE::CrossSection(), G4XNNElasticLowE::CrossSection().

const G4ParticleDefinition * G4VCrossSectionSource::FindLightParticl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protectedinherited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MesonBaryonElastic::CrossSection().

virtual const G4CrossSectionVector* G4CrossSectionPatch::GetComponents ( ) const
pure virtual

G4VCrossSectionSource를 구현.

G4XNNElastic, G4XnpElastic, G4XnpTotal, G4XNNTotal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IsValid().

G4double G4VCrossSectionSource::HighLimit ( ) const
virtualinherited

G4XnpElasticLowE, G4XnpTotalLowE, G4XNNElasticLowE, G4XNNTotalLowE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VCrossSectionSource::IsValid(), Transition().

G4bool G4VCrossSectionSource::InLimits ( G4double  e,
G4double  eLow,
G4double  eHigh 
) const
protectedinherited
G4bool G4CrossSectionPatch::IsValid ( G4double  e) const
virtual

G4VCrossSectionSourc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omponents(), G4VCrossSectionSource::IsValid(), n.

G4double G4VCrossSectionSource::LowLimit ( ) const
virtualinherited

G4XPDGElastic, G4XPDGTotal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VCrossSectionSource::IsValid(), Transition().

virtual G4String G4VCrossSectionSource::Name ( ) const
pure virtualinherited
G4bool G4VCrossSectionSource::operator!= (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const
inherited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CrossSectionPatch::operator!= ( const G4CrossSectionPatch right) const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rossSectionPatch& G4CrossSectionPatch::operator= ( const G4CrossSectionPatch right)
private
G4bool G4VCrossSectionSource::operator== (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const
inherited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CrossSectionPatch::operator== ( const G4CrossSectionPatch right) const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VCrossSectionSource::Print ( void  ) const
virtualinherited
void G4VCrossSectionSource::PrintAll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G4double G4CrossSectionPatch::Transition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G4VCrossSectionSource comp1,
const G4VCrossSectionSource comp2 
) const
protected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VCrossSectionSource::HighLimit(), G4VCrossSectionSource::LowLim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double G4CrossSectionPatch::Transition ( G4double  ecm,
G4double  sigma1,
G4double  sigma2,
G4double  e1,
G4double  e2 
) const
protected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1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