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XNNElastic.hh>
Public 멤버 함수 | |
G4XNNElastic () | |
virtual | ~G4XNNElastic () |
G4bool | operator== (const G4XNNElastic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XNNElastic &right) const |
virtual const G4CrossSect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
virtual G4String | Name ()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CrossSectionPatch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CrossSectionPatch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const |
virtual G4double |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bool | IsValid (G4double e) const |
virtual void | Print () const |
virtual void | PrintAll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double | HighLimit () const |
virtual G4double | LowLimit ()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double | Transi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G4VCrossSectionSource *comp1, const G4VCrossSectionSource *comp2) const |
G4double | Transition (G4double ecm, G4double sigma1, G4double sigma2, G4double e1, G4double e2) const |
G4bool | InLimits (G4double e, G4double eLow, G4double eHigh) const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FindLightParticl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G4double | FcrossX (G4double e, G4double e0, G4double sigma, G4double eParam, G4double power) const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FindKeyParticl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XNNElastic (const G4XNNElastic &right) | |
const G4XNNElastic & | operator= (const G4XNNElastic &right) |
Private 속성 | |
G4CrossSectionVector * | components |
G4XNNElastic.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XNNElastic::G4XNNElastic | ( | ) |
G4XNNElastic.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
virtual |
G4XNNElastic.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GetComponents().
|
private |
|
virtualinherited |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CrossSectionPatch::GetComponents(), G4VCrossSectionSource::HighLimit(), G4VCrossSectionSource::IsValid(), G4VCrossSectionSource::LowLimit(), G4CrossSectionPatch::Transition().
|
protected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ow::GetInstance(), G4INCL::Math::max(), G4Pow::powA(), result.
|
protected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Neutron::Neutron(), G4Proton::Proton(),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NNTotalLowE::CrossSection(), G4XNNElasticLowE::CrossSection().
|
protected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MesonBaryonElastic::CrossSection().
|
inlinevirtual |
G4CrossSectionPatch를 구현.
G4XNNElastic.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NNElastic().
|
virtualinherited |
G4XnpElasticLowE, G4XnpTotalLowE, G4XNNElasticLowE, G4XNNTotalLowE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Patch::CrossSection(), G4VCrossSectionSource::IsValid(), G4CrossSectionPatch::Transition().
|
protected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AqmTotal::IsValid(), G4XNNElasticLowE::IsValid(), G4XAnnihilationChannel::IsValid(), G4XMesonBaryonElastic::IsValid(), G4XAqmElastic::IsValid(), G4XnpTotalLowE::IsValid(), G4XnpElasticLowE::IsValid(), G4XPDGTotal::IsValid(), G4XPDGElastic::IsValid().
G4VCrossSectionSourc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rossSectionPatch::GetComponents(), G4VCrossSectionSource::IsValid(), n.
|
virtualinherited |
G4XPDGElastic, G4XPDGTotal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Patch::CrossSection(), G4VCrossSectionSource::IsValid(), G4CrossSectionPatch::Transition().
|
virtual |
G4XNNElastic.cc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XNNElastic::operator!= | ( | const G4XNNElastic & | right | ) | const |
G4XNNElastic.cc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XNNElastic::operator== | ( | const G4XNNElastic & | right | ) | const |
G4XNNElastic.cc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XnpElasticLowE, G4XnpTotalLowE, G4XNNElasticLowE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rossSectionSource::GetComponents(), G4VCrossSectionSource::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rossSectionSource::Print(), G4XNNElasticLowE::Print(), G4VCollision::Print(), G4XnpTotalLowE::Print(), G4XnpElasticLowE::Print().
|
virtual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cout, G4endl,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VCrossSectionSource::GetComponents(), GeV, millibarn, G4VCrossSectionSource::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Al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rossSectionSource::PrintAll().
|
protectedinherited |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VCrossSectionSource::HighLimit(), G4VCrossSectionSource::LowLim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Patch::CrossSection().
|
protectedinherited |
G4CrossSectionPatch.cc 파일의 1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XNNElastic.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NNElastic(), GetComponents(), ~G4XNNElas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