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XAnnihilationChannel.hh>
Public 멤버 함수 | |
G4XAnnihilationChannel () | |
G4XAnnihilationChannel (const G4ParticleDefinition *resDefinition, const G4ResonanceWidth &resWidths, const G4ResonancePartialWidth &resPartWidths, const G4String &partWidthLabel) | |
virtual | ~G4XAnnihilationChannel () |
G4bool | operator== (const G4XAnnihilationChannel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XAnnihilationChannel &right) const |
virtual G4double |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const G4CrossSect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
virtual G4bool | IsValid (G4double e) const |
virtual G4String | Name ()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const |
virtual void | Print () const |
virtual void | PrintAll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double | HighLimit () const |
virtual G4double | LowLimit ()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bool | InLimits (G4double e, G4double eLow, G4double eHigh) const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FindLightParticl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G4double | FcrossX (G4double e, G4double e0, G4double sigma, G4double eParam, G4double power) const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FindKeyParticl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XAnnihilationChannel (const G4XAnnihilationChannel &right) | |
const G4XAnnihilationChannel & | operator= (const G4XAnnihilationChannel &right) |
G4double | Branch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G4double | VariableWidth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G4double | VariablePartialWidth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G4double | NormalizedClebsch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ivate 속성 | |
G4double | lowLimit |
G4double | highLimit |
G4Clebsch | clebsch |
G4ResonanceNames | theNames |
G4PhysicsVector * | widthTable |
G4PhysicsVector * | partWidthTable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resonance |
G4XAnnihilationChannel.hh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XAnnihilationChannel::G4XAnnihilationChannel | ( | ) |
G4XAnnihilationChannel.cc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highLimit, lowLimit, partWidthTable, widthTable.
G4XAnnihilationChannel::G4XAnnihilationChannel |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resDefinition, |
const G4ResonanceWidth & | resWidths, | ||
const G4ResonancePartialWidth & | resPartWidths, | ||
const G4String & | partWidthLabel | ||
) |
|
virtual |
G4XAnnihilationChannel.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tWidthTable, widthTable.
|
private |
|
private |
G4XAnnihilationChannel.cc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VariablePartialWidth(), VariableWidth(), w.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
virtual |
|
protected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ow::GetInstance(), G4INCL::Math::max(), G4Pow::powA(), result.
|
protected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Neutron::Neutron(), G4Proton::Proton(),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NNTotalLowE::CrossSection(), G4XNNElasticLowE::CrossSection().
|
protected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MesonBaryonElastic::CrossSection().
|
inlinevirtual |
G4XAnnihilationChannel.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inherited |
G4XnpElasticLowE, G4XnpTotalLowE, G4XNNElasticLowE, G4XNNTotalLowE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Patch::CrossSection(), G4VCrossSectionSource::IsValid(), G4CrossSectionPatch::Transition().
G4VCrossSectionSourc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AnnihilationChannel.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ighLimit, G4VCrossSectionSource::InLimits(), lowLimit.
|
virtualinherited |
G4XPDGElastic, G4XPDGTotal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Patch::CrossSection(), G4VCrossSectionSource::IsValid(), G4CrossSectionPatch::Transition().
|
virtual |
G4XAnnihilationChannel.cc 파일의 1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XAnnihilationChannel.cc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ebsch,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Type(), G4ParticleDefinition::GetPDGEncoding(), G4ParticleDefinition::GetPDGiIsospin(), G4ParticleDefinition::GetPDGiIsospin3(),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G4Clebsch::NormalizedClebschGordan(), reson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
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XAnnihilationChannel::operator!= | ( | const G4XAnnihilationChannel & | right | ) | const |
G4XAnnihilationChannel.cc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XAnnihilationChannel::operator== | ( | const G4XAnnihilationChannel & | right | ) | const |
G4XAnnihilationChannel.cc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XnpElasticLowE, G4XnpTotalLowE, G4XNNElasticLowE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rossSectionSource::GetComponents(), G4VCrossSectionSource::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rossSectionSource::Print(), G4XNNElasticLowE::Print(), G4VCollision::Print(), G4XnpTotalLowE::Print(), G4XnpElasticLowE::Print().
|
virtualinheri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cout, G4endl,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VCrossSectionSource::GetComponents(), GeV, millibarn, G4VCrossSectionSource::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Al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rossSectionSource::PrintAll().
|
private |
G4XAnnihilationChannel.cc 파일의 1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ParticleDefinition::GetPDGWidth(), G4PhysicsVector::GetValue(), partWidthTable, resonance, wid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ranch().
|
private |
G4XAnnihilationChannel.cc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ParticleDefinition::GetPDGWidth(), G4PhysicsVector::GetValue(), resonance, width, widthTab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ranch(), CrossSection().
|
private |
G4XAnnihilationChannel.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NormalizedClebsch().
|
private |
G4XAnnihilationChannel.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AnnihilationChannel(), IsValid().
|
private |
G4XAnnihilationChannel.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AnnihilationChannel(), IsValid().
|
private |
G4XAnnihilationChannel.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AnnihilationChannel(), VariablePartialWidth(), ~G4XAnnihilationChannel().
|
private |
G4XAnnihilationChannel.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XAnnihilationChannel(), NormalizedClebsch(), VariablePartialWidth(), VariableWidth().
|
private |
G4XAnnihilationChannel.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AnnihilationChannel().
|
private |
G4XAnnihilationChannel.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AnnihilationChannel(), VariableWidth(), ~G4XAnnihilationChan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