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BOptrForceCollision.hh>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const std::vector < G4VBiasingOperator * > & | GetBiasingOperators () |
static G4VBiasingOperator * | GetBiasingOperator (const G4LogicalVolume *) |
Private 멤버 함수 | |
virtual G4VBiasingOperation * | 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const G4Track *track,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callingProcess) final |
virtual G4VBiasingOperation * |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const G4Track *track,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callingProcess) final |
virtual G4VBiasingOperation * | ProposeFinalStateBiasingOperation (const G4Track *track,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callingProcess) final |
G4BOptrForceCollision.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ptrForceCollision::G4BOptrForceCollision | ( | G4String | particleToForce, |
G4String | name = "ForceCollision" |
||
) |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loningOperation, G4ParticleTable::FindParticle(), fParticleToBias, fSharedForceInteractionOperation, G4endl, G4Exception(),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JustWarning.
G4BOptrForceCollision::G4BOptrForceCollision |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particleToForce, |
G4String | name = "ForceCollision" |
||
) |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loningOperation, fParticleToBias, fSharedForceInteractionOperation.
G4BOptrForceCollision::~G4BOptrForceCollision | ( | ) |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loningOperation, fFreeFlightOperations, fSharedForceInteraction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apCache< KEYTYPE, VALTYPE >::End(), G4MapCache< KEYTYPE, VALTYPE >::Find(), G4VBiasingOperator::fLogicalToSetupMap, G4endl, G4Exception(), G4LogicalVolume::GetName(), G4VBiasingOperator::GetName(),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5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4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3DetectorConstruction::SetupBiasing().
|
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nfigureForWorker(), fForceCollisionModelID, G4PhysicsModelCatalog::Register().
|
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orceCollisionModelID, fFreeFlightOperations, fParticleToBias, fSetup, G4BiasingProcessSharedData::GetPhysicsBiasingProcessInterfaces(), G4ParticleDefinition::GetProcessManager(), G4VProcess::GetProcessName(), G4BiasingProcessInterface::GetSharedData(), G4BiasingProcessInterface::GetWrappedProcess(), G4PhysicsModelCatalog::Regis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figure().
|
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3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Track, fCurrentTrackData, fKillTrackAndSecondaries, fStopAndKill, G4Exception(), G4VBiasingOperator::GetName(), G4Track::GetTrackStatus(),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IsFreeFromBiasing(), JustWarning.
|
inline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BOptrForceCollision.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C_None, G4VBiasingOperator::ExitBiasing(), G4VBiasingOperator::f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BiasingAppliedCase, G4VBiasingOperator::fPreviousProposed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Proposed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ProposedOccurence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ExitBiasing().
|
static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apCache< KEYTYPE, VALTYPE >::End(), G4MapCache< KEYTYPE, VALTYPE >::Find(), G4VBiasingOperator::fLogicalToSetupMa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staticinherited |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Operators, G4Cache< VALTYPE >::G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BuildPhysicsTable(), G4BiasingProcessInterface::BuildWorkerPhysicsTable(), G4BiasingProcessInterface::EndTracking(), G4BiasingProcessInterface::StartTracking().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BiasingOperator::AttachTo(), GB05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B04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EndTracking(),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Print(), GB04BOptrBremSplitting::StartRun(), GB03BOptrGeometryBasedBiasing::StartRun(),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
|
inlineinherited |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2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inherited |
G4VBiasingOperator.hh 파일의 3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NonPhysicsBiasing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ProposeFinalState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ProposeFinalStateBiasing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or::f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GB01B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
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3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C_None, fCloningOperation, fCurrentTrackData, fForceCollisionModelID,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fForceCollisionState, fFreeFlightOperations, free, fSharedForceInteractionOperation, G4endl, G4Exception(), G4BOptnCloning::GetCloneTrack(),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GetInteractionOccured(), JustWarning,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Reset(), G4Track::SetAuxiliaryTrackInformation(), toBeCloned, toBeForced, toBeFreeFlight.
|
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4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TrackData,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fForceCollisionState, fSharedForceInteractionOperation, G4endl, G4Exception(),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GetInteractionOccured(), JustWarning,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Reset(), toBeForced.
|
final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를 구현.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3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BiasingProcessInterface::GetCurrentOccurenceBiasingOperation().
|
final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를 구현.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2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loningOperation, fCurrentTrackData, fForceCollisionModelID,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fForceCollisionOperator,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fForceCollisionState, fGeomBoundary, fInitialTrackWeight, fParticleToBias, G4Track::GetAuxiliaryTrackInformation(), G4Track::GetDefinition(), G4Step::GetPreStepPoint(), G4Track::GetStep(), G4StepPoint::GetStepStatus(), G4Track::GetWeight(),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IsFreeFromBiasing(), G4Track::SetAuxiliaryTrackInformation(), G4BOptnCloning::SetCloneWeights(), toBeCloned.
|
finalprivatevirtual |
G4VBiasingOperator를 구현.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AddCrossSection(), DBL_MAX, DBL_MIN, fCurrentTrackData, fForceCollisionModelID,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fForceCollisionState, fFreeFlightOperations, fInitialTrackWeight, fParticleToBias, fSharedForceInteractionOperation, G4Track::GetAuxiliaryTrackInformation(), G4VProcess::GetCurrentInteractionLength(), G4Track::GetCurrentStepNumber(), G4Track::GetDefinition(),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GetInitialMomentum(),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GetMaximumDistance(), G4Track::GetMomentum(),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GetNumberOfSharing(), G4BiasingProcessSharedData::GetPhysicsBiasingProcessInterfaces(), G4BiasingProcessInterface::GetSharedData(), G4Track::GetStep(), G4BiasingProcessInterface::GetWrappedProcess(),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Initialize(), G4BOptrForceCollisionTrackData::Reset(), G4BOptnForceFreeFlight::ResetInitialTrackWeight(),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Sample(), toBeForced, toBeFreeFlight,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UpdateForStep().
|
inherited |
G4VBiasingOperator.cc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C_FinalState, BAC_None, BAC_NonPhysics, BAC_Occurence,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FinalStat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NonPhysics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AppliedOccurenceBiasingOperation, G4VBiasingOperator::fPreviousBiasingAppliedCase, G4Exception(), JustWarning, G4VBiasingOperator::OperationAppli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2BOptrMultiParticleForceCollision::OperationApplied(), G4Channeling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OperationApplied(), GB01BOptrMultiParticleChangeCrossSection::OperationApplied().
|
inherited |
|
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1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o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BOptrForceCollision.cc 파일의 3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Track, fCurrentTrackData, track.
|
private |
G4BOptrForceCollision.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rForceCollision(), OperationApplied(), 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G4BOptrForceCollision().
|
private |
G4BOptrForceCollision.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ndTracking(), StartTracking().
|
private |
G4BOptrForceCollision.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ndTracking(), OperationApplied(), 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StartTracking().
|
private |
G4BOptrForceCollision.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figure(), ConfigureForWorker(), OperationApplied(), 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
private |
G4BOptrForceCollision.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figureForWorker(), OperationApplied(),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G4BOptrForceCollision().
|
private |
G4BOptrForceCollision.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
private |
G4BOptrForceCollision.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figureForWorker(), G4BOptrForceCollision(), 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
private |
G4BOptrForceCollision.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figureForWorker().
|
private |
G4BOptrForceCollision.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rForceCollision(), OperationApplied(), ProposeOccurenceBiasingOperation(), ~G4BOptrForceColl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