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L2WorldConstru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CML2WorldConstruction (void) | |
~CML2WorldConstruction (void) | |
G4VPhysicalVolume * | Construct () |
bool | create (SInputData *inputData, bool bOnlyVisio) |
G4int | getNParticleBackScattered () |
G4int | getNParticlePhaseSpace () |
G4int | getTotalNumberOfEventsInPhantom () |
CML2AcceleratorConstruction * | getCML2AcceleratorConstruction () |
bool | newGeometry () |
bool | getWorldCreated () |
void | savePhantomData () |
void | savePhaseSpaceData () |
CML2PhantomConstruction * | getPhantomWorld () |
CML2AcceleratorConstruction * | getAcceleratorWorld () |
void | checkVolumeOverlap () |
G4bool | getbOnlyVisio () |
virtual void | ConstructSDandField () |
virtual void | CloneSD () |
virtual void | CloneF () |
void | RegisterParallelWorld (G4VUserParallelWorld *) |
G4int | ConstructParallelGeometries () |
void | ConstructParallelSD () |
G4int | GetNumberOfParallelWorld () const |
G4VUserParallelWorld * | GetParallelWorld (G4int i) const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CML2WorldConstruction * | GetInstance (void) |
Protected 멤버 함수 | |
void | SetSensitiveDetector (const G4String &logVolName, G4VSensitiveDetector *aSD, G4bool multi=false) |
void | SetSensitiveDetector (G4LogicalVolume *logVol, G4VSensitiveDetector *aSD)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CML2WorldConstruction * | instance = 0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ML2WorldConstruction::CML2WorldConstruction | ( | void | ) |
ML2WorldConstruction.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Env, bWorldCreated, CML2PhantomConstruction::GetInstance(), CML2AcceleratorConstruction::GetInstance(), phantomEn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CML2WorldConstruction::~CML2WorldConstruction | ( | void | ) |
ML2WorldConstruction.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Env, backScatteredPlane, phantomEnv, phaseSpace, PVWorld.
void CML2WorldConstruction::checkVolumeOverlap | ( | ) |
ML2WorldConstruction.cc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PhysicalVolume::CheckOverlaps(), G4endl, G4LogicalVolume::GetDaughter(),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LogicalVolume::GetNoDaughters(), int(), PV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
virtual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FieldManager::Clone(), FatalException, G4Exception(), G4LogicalVolumeStore::GetInstance(), second, G4LogicalVolume::SetFieldManager().
|
virtualinherited |
|
virtual |
|
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parallel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InitializeGeometry().
|
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parallel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InitializeGeometry(), G4RunManager::InitializeGeometry().
|
virtualinherited |
RE02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icomDetectorConstruction, TSDetectorConstruction, GammaRayTelDetectorConstruction, XrayFluoDetectorConstruction, F01DetectorConstruction, F02DetectorConstruction, XrayFluoMercuryDetectorConstruction, F03DetectorConstruction, XrayFluoPlane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PurgMagDetectorConstruction, DMX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WLSDetectorConstruction, Ultra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LaserDrivenBeamLine,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B01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B4cDetectorConstruction, B4dDetectorConstruction, F04DetectorConstruction, Par02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FCALTestbeamSetup, B4DetectorConstruction, B4DetectorConstruction, F06DetectorConstruction, F05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LXe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ElectronBenchmarkDetector, B5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B2aDetectorConstruction, B2bDetectorConstruction, ExUCNDetectorConstruction, B2bDetectorConstruction, G4HumanPhantomConstruction, GB04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GB01DetectorConstruction, GB02DetectorConstruction, GB06DetectorConstruction, B3DetectorConstruction, B3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ExGflashDetectorConstruction, RE06DetectorConstruction, GB03DetectorConstruction, GB05DetectorConstruction, RE05DetectorConstruction, Par01DetectorConstruction, G04DetectorConstruction, ExTGDetectorConstructionWithSD, RE01DetectorConstruction, RE03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X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InitializeGeometry(), G4RunManager::InitializeGeometry().
bool CML2WorldConstruction::create | ( | SInputData * | inputData, |
bool | bOnlyVisio | ||
) |
ML2WorldConstruction.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Env, backScatteredPlane, SGeneralData::bForcePhaseSpaceBeforeJaws, G4Colour::Black(), bOnlyVisio, SGeneralData::bSavePhaseSpace, SGeneralData::bSaveROG, SGeneralData::bStopAtPhaseSpace, bWorldCreated, SGeneralData::centrePhaseSpace, CML2PhantomConstruction::Construct(), CML2AcceleratorConstruction::Construct(), CML2PhaseSpaces::createPlane(),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G4endl, SInputData::generalData, CML2AcceleratorConstruction::getAcceleratorIsoCentre(), CML2AcceleratorConstruction::getAcceleratorName(), CML2PhantomConstruction::getPhantomName(), CML2AcceleratorConstruction::getPhysicalVolume(), CML2AcceleratorConstruction::getZ_Value_PhaseSpaceBeforeJaws(), SGeneralData::halfSizePhaseSpace, idSD_PhaseSpace, G4NistManager::Instance(), SGeneralData::max_N_particles_in_PhSp_File, mm, SGeneralData::nMaxParticlesInRamPlanePhaseSpace, phantomEnv, phaseSpace, SGeneralData::PhaseSpaceOutFile, SInputData::primaryParticleData, PVWorld, SGeneralData::ROGOutFile, SGeneralData::saving_in_ROG_Voxels_every_events, SGeneralData::seed, G4LogicalVolume::SetVisAttribute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CLHEP::Hep3Vector::setZ(), SGeneralData::StartFileInputDat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
inlin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Env.
|
inlin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nlyVisio.
|
inline |
|
static |
ML2WorldConstruction.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WorldConstruction(), 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EndOfRunAction(), main().
|
inlin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ckScatteredPlane, CML2PhaseSpaces::getCML2SensDetNParticle().
|
inlin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PhaseSpaces::getCML2SensDetNParticle(), phaseSpace.
|
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parallel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GetParallelWorld().
|
inherited |
|
inlin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ntomEnv.
|
inlin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PhantomConstruction::getTotalNumberOfEvents(), phantomEnv.
|
inlin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WorldCreated.
bool CML2WorldConstruction::newGeometry | ( | ) |
ML2WorldConstruction.cc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Env, CML2PhantomConstruction::applyNewCentre(), CML2PrimaryGenerationAction::GetInstance(), phantomEnv, CML2AcceleratorConstruction::rotateAccelerator(), CML2PrimaryGenerationAction::setRot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
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G4VUserParallelWorld::GetName(), G4VUserDetectorConstruction::parallel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aserDrivenBeamLine::LaserDrivenBeamLine(), main(), PassiveCarbonBeamLine::PassiveCarbonBeamLine(), PassiveProtonBeamLine::PassiveProtonBeamLine(), TrentoPassiveProtonBeamLine::TrentoPassiveProtonBeamLine().
|
inlin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ntomEnv, CML2PhantomConstruction::saveDat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EndOfRunAction().
|
inlin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seSpace, CML2PhaseSpaces::sa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EndOfRunAction().
|
protected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G4LogicalVolumeStore::GetInstance(), G4VSensitiveDetector::GetName(),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H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X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ExTGDetectorConstructionWithSD::ConstructSDandField(), RE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RE05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3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4HumanPhantom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2a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2b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ElectronBenchmarkDetector::ConstructSDandField(), LXe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CALTestbeamSetup::ConstructSDandField(), B4c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4d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Ultra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DMX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WLS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XrayFluoPlane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03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XrayFluoMercury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XrayFluo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ammaRayTel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TS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Dicom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MyDetectorConstruction::SetSDtoScoreVoxel(), GB03DetectorConstruction::SetupDetectors(), RE06DetectorConstruction::SetupDetectors().
|
protected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DManager::AddNewDetector(), G4MultiSensitiveDetector::AddSD(), G4Exception(), G4VSensitiveDetector::GetName(), G4LogicalVolume::GetName(), G4SDManager::GetSDMpointer(), G4LogicalVolume::GetSensitiveDetector(), JustWarning, G4LogicalVolume::SetSensitiveDetector().
|
privat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 create(), getAcceleratorWorld(), getCML2AcceleratorConstruction(), newGeometry(), ~CML2WorldConstruction().
|
privat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 getNParticleBackScattered(), ~CML2WorldConstruction().
|
privat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 getbOnlyVisio().
|
privat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 create(), getWorldCreated().
|
staticprivat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
privat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 create(), getPhantomWorld(), getTotalNumberOfEventsInPhantom(), newGeometry(), savePhantomData(), ~CML2WorldConstruction().
|
privat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 getNParticlePhaseSpace(), savePhaseSpaceData(), ~CML2WorldConstruction().
|
private |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eckVolumeOverlap(), Construct(), create(), ~CML2WorldConstru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