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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L2WorldConstruction 클래스 참조

#include <ML2WorldConstruction.hh>

CML2WorldConstruction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

Public 멤버 함수

 CML2WorldConstruction (void)
 
 ~CML2WorldConstruction (void)
 
G4VPhysicalVolumeConstruct ()
 
bool create (SInputData *inputData, bool bOnlyVisio)
 
G4int getNParticleBackScattered ()
 
G4int getNParticlePhaseSpace ()
 
G4int getTotalNumberOfEventsInPhantom ()
 
CML2AcceleratorConstructiongetCML2AcceleratorConstruction ()
 
bool newGeometry ()
 
bool getWorldCreated ()
 
void savePhantomData ()
 
void savePhaseSpaceData ()
 
CML2PhantomConstructiongetPhantomWorld ()
 
CML2AcceleratorConstructiongetAcceleratorWorld ()
 
void checkVolumeOverlap ()
 
G4bool getbOnlyVisio ()
 
virtual void ConstructSDandField ()
 
virtual void CloneSD ()
 
virtual void CloneF ()
 
void RegisterParallelWorld (G4VUserParallelWorld *)
 
G4int ConstructParallelGeometries ()
 
void ConstructParallelSD ()
 
G4int GetNumberOfParallelWorld () const
 
G4VUserParallelWorldGetParallelWorld (G4int i) const
 

정적 Public 멤버 함수

static CML2WorldConstructionGetInstance (void)
 

Protected 멤버 함수

void SetSensitiveDetector (const G4String &logVolName, G4VSensitiveDetector *aSD, G4bool multi=false)
 
void SetSensitiveDetector (G4LogicalVolume *logVol, G4VSensitiveDetector *aSD)
 

Private 속성

bool bWorldCreated
 
CML2AcceleratorConstructionacceleratorEnv
 
CML2PhantomConstructionphantomEnv
 
G4VPhysicalVolumePVWorld
 
CML2PhaseSpacesphaseSpace
 
CML2PhaseSpacesbackScatteredPlane
 
G4bool bOnlyVisio
 

정적 Private 속성

static CML2WorldConstructioninstance = 0
 

상세한 설명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CML2WorldConstruction::CML2WorldConstruction ( void  )

ML2WorldConstruction.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Env, bWorldCreated, CML2PhantomConstruction::GetInstance(), CML2AcceleratorConstruction::GetInstance(), phantomEn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CML2WorldConstruction::~CML2WorldConstruction ( void  )

ML2WorldConstruction.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Env, backScatteredPlane, phantomEnv, phaseSpace, PVWorld.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CML2WorldConstruction::checkVolumeOverlap ( )

ML2WorldConstruction.cc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PhysicalVolume::CheckOverlaps(), G4endl, G4LogicalVolume::GetDaughter(),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LogicalVolume::GetNoDaughters(), int(), PV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void G4VUserDetectorConstruction::CloneF ( )
virtualinherited
void G4VUserDetectorConstruction::CloneSD ( )
virtualinherited
G4VPhysicalVolume * CML2WorldConstruction::Construct ( void  )
virtual

G4VUserDetectorConstruction를 구현.

ML2WorldConstruction.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VWorld.

G4int G4VUserDetectorConstruction::ConstructParallelGeometries ( )
inherited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parallel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InitializeGeometry().

void G4VUserDetectorConstruction::ConstructParallelSD ( )
inherited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parallel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InitializeGeometry(), G4RunManager::InitializeGeometry().

void G4VUser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 )
virtualinherited

RE02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icomDetectorConstruction, TSDetectorConstruction, GammaRayTelDetectorConstruction, XrayFluoDetectorConstruction, F01DetectorConstruction, F02DetectorConstruction, XrayFluoMercuryDetectorConstruction, F03DetectorConstruction, XrayFluoPlane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PurgMagDetectorConstruction, DMX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WLSDetectorConstruction, Ultra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LaserDrivenBeamLine,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B01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B4cDetectorConstruction, B4dDetectorConstruction, F04DetectorConstruction, Par02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FCALTestbeamSetup, B4DetectorConstruction, B4DetectorConstruction, F06DetectorConstruction, F05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LXe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ElectronBenchmarkDetector, B5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B2aDetectorConstruction, B2bDetectorConstruction, ExUCNDetectorConstruction, B2bDetectorConstruction, G4HumanPhantomConstruction, GB04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GB01DetectorConstruction, GB02DetectorConstruction, GB06DetectorConstruction, B3DetectorConstruction, B3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ExGflashDetectorConstruction, RE06DetectorConstruction, GB03DetectorConstruction, GB05DetectorConstruction, RE05DetectorConstruction, Par01DetectorConstruction, G04DetectorConstruction, ExTGDetectorConstructionWithSD, RE01DetectorConstruction, RE03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X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 DetectorConstruct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InitializeGeometry(), G4RunManager::InitializeGeometry().

bool CML2WorldConstruction::create ( SInputData inputData,
bool  bOnlyVisio 
)
CML2AcceleratorConstruction* CML2WorldConstruction::getAcceleratorWorld ( )
inlin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Env.

G4bool CML2WorldConstruction::getbOnlyVisio ( )
inlin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nlyVisio.

CML2AcceleratorConstruction* CML2WorldConstruction::getCML2AcceleratorConstruction ( )
inlin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En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CML2WorldConstruction * CML2WorldConstruction::GetInstance ( void  )
static

ML2WorldConstruction.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WorldConstruction(), 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EndOfRunAction(), main().

G4int CML2WorldConstruction::getNParticleBackScattered ( )
inlin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ckScatteredPlane, CML2PhaseSpaces::getCML2SensDetNParticle().

G4int CML2WorldConstruction::getNParticlePhaseSpace ( )
inlin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PhaseSpaces::getCML2SensDetNParticle(), phaseSpace.

G4int G4VUserDetectorConstruction::GetNumberOfParallelWorld ( ) const
inherited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parallel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GetParallelWorld().

G4VUserParallelWorl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GetParallelWorld ( G4int  i) const
inherited
CML2PhantomConstruction* CML2WorldConstruction::getPhantomWorld ( )
inlin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ntomEnv.

G4int CML2WorldConstruction::getTotalNumberOfEventsInPhantom ( )
inlin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PhantomConstruction::getTotalNumberOfEvents(), phantomEnv.

bool CML2WorldConstruction::getWorldCreated ( )
inlin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WorldCreated.

bool CML2WorldConstruction::newGeometry ( )
void G4VUserDetectorConstruction::RegisterParallelWorld ( G4VUserParallelWorld aPW)
inherited
void CML2WorldConstruction::savePhantomData ( )
inlin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ntomEnv, CML2PhantomConstruction::saveDat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EndOfRunAction().

void CML2WorldConstruction::savePhaseSpaceData ( )
inlin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seSpace, CML2PhaseSpaces::sa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EndOfRunAction().

void G4VUserDetectorConstruction::SetSensitiveDetector ( const G4String logVolName,
G4VSensitiveDetector aSD,
G4bool  multi = false 
)
protectedinherited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G4LogicalVolumeStore::GetInstance(), G4VSensitiveDetector::GetName(),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H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X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ExTGDetectorConstructionWithSD::ConstructSDandField(), RE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RE05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3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4HumanPhantom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2a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2b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ElectronBenchmarkDetector::ConstructSDandField(), LXe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CALTestbeamSetup::ConstructSDandField(), B4c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4d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Ultra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DMX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WLS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XrayFluoPlane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03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XrayFluoMercury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XrayFluo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ammaRayTel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TS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Dicom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MyDetectorConstruction::SetSDtoScoreVoxel(), GB03DetectorConstruction::SetupDetectors(), RE06DetectorConstruction::SetupDetectors().

void G4VUserDetectorConstruction::SetSensitiveDetector ( G4LogicalVolume logVol,
G4VSensitiveDetector aSD 
)
protectedinherited

멤버 데이타 문서화

CML2AcceleratorConstruction* CML2WorldConstruction::acceleratorEnv
privat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 create(), getAcceleratorWorld(), getCML2AcceleratorConstruction(), newGeometry(), ~CML2WorldConstruction().

CML2PhaseSpaces* CML2WorldConstruction::backScatteredPlane
privat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 getNParticleBackScattered(), ~CML2WorldConstruction().

G4bool CML2WorldConstruction::bOnlyVisio
privat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 getbOnlyVisio().

bool CML2WorldConstruction::bWorldCreated
privat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 create(), getWorldCreated().

CML2WorldConstruction * CML2WorldConstruction::instance = 0
staticprivat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CML2PhantomConstruction* CML2WorldConstruction::phantomEnv
private
CML2PhaseSpaces* CML2WorldConstruction::phaseSpace
privat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 getNParticlePhaseSpace(), savePhaseSpaceData(), ~CML2WorldConstruction().

G4VPhysicalVolume* CML2WorldConstruction::PVWorld
private

ML2WorldConstruction.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eckVolumeOverlap(), Construct(), create(), ~CML2WorldConstru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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