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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L2PhantomConstruction 클래스 참조

#include <ML2PhantomConstruction.hh>

Public 멤버 함수

 CML2PhantomConstruction (void)
 
 ~CML2PhantomConstruction (void)
 
bool Construct (G4VPhysicalVolume *PVWorld, G4int saving_in_ROG_Voxels_every_events, G4int seed, G4String ROGOutFile, G4bool bSaveROG, G4bool bOnlyVisio)
 
G4int getTotalNumberOfEvents ()
 
G4String getPhantomName ()
 
void setPhantomName (G4String val)
 
void setPhantomFileName (G4String val)
 
void setNewName ()
 
void setNewName (G4String val)
 
void applyNewCentre (G4ThreeVector val)
 
bool applyNewCentre ()
 
void saveData ()
 
void addNewCentre (G4ThreeVector val)
 
void writeInfo ()
 
G4String getCurrentTranslationString ()
 
void resetSensDet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static CML2PhantomConstructionGetInstance (void)
 

Private 멤버 함수

bool design (void)
 
void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G4String *matNames, G4int nMatNames)
 
void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G4VPhysicalVolume *PV)
 

Private 속성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phantomContstructionMessenger
 
G4String phantomName
 
G4String PhantomFileName
 
G4VPhysicalVolumePVPhmWorld
 
CML2SDWithVoxelssensDet
 
std::vector< SvolumeNameIdvolumeNameIdLink
 
G4int idVolumeName
 
G4ThreeVector halfPhantomInsideSize
 
G4ThreeVector currentCentre
 
std::vector< G4ThreeVectorcentre
 
G4int idCurrentCentre
 
CML2Ph_FullWaterPh_fullWater
 
CML2Ph_BoxInBoxPh_BoxInBox
 
G4bool bOnlyVisio
 

정적 Private 속성

static CML2PhantomConstructioninstance = 0
 

상세한 설명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CML2PhantomConstruction::CML2PhantomConstruction ( void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dCurrentCentre, phantomContstructionMessen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CML2PhantomConstruction::~CML2PhantomConstruction ( void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_BoxInBox, Ph_fullWater, phantomName.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CML2PhantomConstruction::addNewCentre ( G4ThreeVector  val)
inlin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ent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sign(),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void CML2PhantomConstruction::applyNewCentre ( G4ThreeVector  val)
bool CML2PhantomConstruction::applyNewCentre (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1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entre, currentCentre, idCurrentCentre.

bool CML2PhantomConstruction::Construct ( G4VPhysicalVolume PVWorld,
G4int  saving_in_ROG_Voxels_every_events,
G4int  seed,
G4String  ROGOutFile,
G4bool  bSaveROG,
G4bool  bOnlyVisio 
)
void CML2PhantomConstruction::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 G4String matNames,
G4int  nMatNames 
)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volumeNameId::volumeId, SvolumeNameId::volumeName, volumeNameIdLink.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void CML2PhantomConstruction::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 G4VPhysicalVolume PV)
private
bool CML2PhantomConstruction::design ( void  )
private
G4String CML2PhantomConstruction::getCurrentTranslationString (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urrentCentre,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m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BeginOfRunAction().

CML2PhantomConstruction * CML2PhantomConstruction::GetInstance ( void  )
static
G4String CML2PhantomConstruction::getPhantomName ( )
inlin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ntom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create().

G4int CML2PhantomConstruction::getTotalNumberOfEvents ( )
void CML2PhantomConstruction::resetSensDet ( )
inlin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SDWithVoxels::resetVoxelsSingle(), sensD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void CML2PhantomConstruction::saveData ( )
inlin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SDWithVoxels::save(), sensD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savePhantomData().

void CML2PhantomConstruction::setNewName ( )
inlin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nsDet, CML2SDWithVoxels::setFullOutFileDataSing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BeginOfRunAction().

void CML2PhantomConstruction::setNewName ( G4String  val)
inlin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nsDet, CML2SDWithVoxels::setFullOutFileDataSingle().

void CML2PhantomConstruction::setPhantomFileName ( G4String  val)
inlin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ntomFil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void CML2PhantomConstruction::setPhantomName ( G4String  val)
inlin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ntom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void CML2PhantomConstruction::writeInfo (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2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nlyVisio, centre, currentCentre, G4endl, idCurrentCent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BeginOfRunAction().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bool CML2PhantomConstruction::bOnlyVisio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writeInfo().

std::vector<G4ThreeVector> CML2PhantomConstruction::centre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NewCentre(), applyNewCentre(), design(), writeInfo().

G4ThreeVector CML2PhantomConstruction::currentCentre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NewCentre(), getCurrentTranslationString(), writeInfo().

G4ThreeVector CML2PhantomConstruction::halfPhantomInsideSize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design().

G4int CML2PhantomConstruction::idCurrentCentre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NewCentre(), CML2PhantomConstruction(), writeInfo().

G4int CML2PhantomConstruction::idVolumeName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CML2PhantomConstruction * CML2PhantomConstruction::instance = 0
static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CML2Ph_BoxInBox* CML2PhantomConstruction::Ph_BoxInBox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design(), getTotalNumberOfEvents(), ~CML2PhantomConstruction().

CML2Ph_FullWater* CML2PhantomConstruction::Ph_fullWater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design(), getTotalNumberOfEvents(), ~CML2PhantomConstruction().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 CML2PhantomConstruction::phantomContstructionMessenger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 Construct().

G4String CML2PhantomConstruction::PhantomFileName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PhantomFileName().

G4String CML2PhantomConstruction::phantomName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design(), getPhantomName(), getTotalNumberOfEvents(), setPhantomName(), ~CML2PhantomConstruction().

G4VPhysicalVolume* CML2PhantomConstruction::PVPhmWorld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NewCentre(), Construct().

CML2SDWithVoxels* CML2PhantomConstruction::sensDet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NewCentre(), Construct(), resetSensDet(), saveData(), setNewName().

std::vector<SvolumeNameId> CML2PhantomConstruction::volumeNameIdLink
privat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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