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L2PhantomConstru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CML2PhantomConstruction (void) | |
~CML2PhantomConstruction (void) | |
bool | Construct (G4VPhysicalVolume *PVWorld, G4int saving_in_ROG_Voxels_every_events, G4int seed, G4String ROGOutFile, G4bool bSaveROG, G4bool bOnlyVisio) |
G4int | getTotalNumberOfEvents () |
G4String | getPhantomName () |
void | setPhantomName (G4String val) |
void | setPhantomFileName (G4String val) |
void | setNewName () |
void | setNewName (G4String val) |
void | applyNewCentre (G4ThreeVector val) |
bool | applyNewCentre () |
void | saveData () |
void | addNewCentre (G4ThreeVector val) |
void | writeInfo () |
G4String | getCurrentTranslationString () |
void | resetSensDet ()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CML2PhantomConstruction * | GetInstance (void) |
Private 멤버 함수 | |
bool | design (void) |
void |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G4String *matNames, G4int nMatNames) |
void |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G4VPhysicalVolume *PV)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CML2PhantomConstruction * | instance = 0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ML2PhantomConstruction::CML2PhantomConstruction | ( | void | )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dCurrentCentre, phantomContstructionMessen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CML2PhantomConstruction::~CML2PhantomConstruction | ( | void | )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_BoxInBox, Ph_fullWater, phantomName.
|
inlin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ent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sign(),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void CML2PhantomConstruction::applyNewCentre | ( | G4ThreeVector | val | )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2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GeometryManager::CloseGeometry(), currentCentre, G4RunManager::GeometryHasBeenModified(), G4LogicalVolume::GetDaughter(), G4GeometryManager::GetInstance(),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VSensitiveDetector::GetROgeometry(), G4VReadOutGeometry::GetROWorld(), G4RunManager::GetRunManager(), G4GeometryManager::OpenGeometry(), PVPhmWorld, CML2SDWithVoxels::resetVoxelsSingle(), sensDet, G4VPhysicalVolume::SetTransla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newGeometry(),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bool CML2PhantomConstruction::applyNewCentre | ( | )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1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entre, currentCentre, idCurrentCentre.
bool CML2PhantomConstruction::Construct | ( | G4VPhysicalVolume * | PVWorld, |
G4int | saving_in_ROG_Voxels_every_events, | ||
G4int | seed, | ||
G4String | ROGOutFile, | ||
G4bool | bSaveROG, | ||
G4bool | bOnlyVisio | ||
)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nlyVisio, CML2Ph_FullWater::Construct(), CML2Ph_BoxInBox::Construct(),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design(),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CML2Ph_FullWater::getPhysicalVolume(), CML2Ph_BoxInBox::getPhysicalVolume(), CML2Ph_FullWater::getSensDet(), CML2Ph_BoxInBox::getSensDet(),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halfPhantomInsideSize, idVolumeName, G4NistManager::Instance(), Ph_BoxInBox, Ph_fullWater, phantomContstructionMessenger, phantomName, PVPhmWorld, sensDet,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SetReferenceWorld(),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CML2SDWithVoxels::setVolumeNameIdLink(), volumeNameIdLink, G4Colour::White(), CML2Ph_FullWater::writeInfo(), CML2Ph_BoxInBox::writeInfo().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create().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volumeNameId::volumeId, SvolumeNameId::volumeName, volumeNameIdLink.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1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G4endl, G4LogicalVolume::GetDaughter(),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LogicalVolume::GetMaterial(), G4VPhysicalVolume::GetName(), G4Material::GetName(), G4LogicalVolume::GetNoDaughters(), idVolumeName, int(), SvolumeNameId::volumeId, SvolumeNameId::volumeName, volumeNameIdLink.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NewCentre(), centre, G4endl, CML2Ph_FullWater::getHalfContainerSize(), CML2Ph_BoxInBox::getHalfContainerSize(), halfPhantomInsideSize, Ph_BoxInBox, Ph_fullWater, phantom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G4String CML2PhantomConstruction::getCurrentTranslationString | ( | )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urrentCentre,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m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BeginOfRunAction().
|
static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PhantomConstruction(), 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BeginOfRunAction(), CML2WorldConstruction::CML2WorldConstruction(), main(),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
inlin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ntom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create().
G4int CML2PhantomConstruction::getTotalNumberOfEvents | ( | )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Ph_FullWater::getTotalNumberOfEvents(), CML2Ph_BoxInBox::getTotalNumberOfEvents(), Ph_BoxInBox, Ph_fullWater, phantom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getTotalNumberOfEventsInPhantom().
|
inlin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SDWithVoxels::resetVoxelsSingle(), sensD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
inlin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SDWithVoxels::save(), sensD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savePhantomData().
|
inlin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nsDet, CML2SDWithVoxels::setFullOutFileDataSing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BeginOfRunAction().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nsDet, CML2SDWithVoxels::setFullOutFileDataSingl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ntomFil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hantom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 CML2Phantom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void CML2PhantomConstruction::writeInfo | ( | ) |
ML2PhantomConstruction.cc 파일의 2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nlyVisio, centre, currentCentre, G4endl, idCurrentCent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BeginOfRunAction().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writeInfo().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NewCentre(), applyNewCentre(), design(), writeInfo().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NewCentre(), getCurrentTranslationString(), writeInfo().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design().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NewCentre(), CML2PhantomConstruction(), writeInfo().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
|
static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design(), getTotalNumberOfEvents(), ~CML2PhantomConstruction().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design(), getTotalNumberOfEvents(), ~CML2PhantomConstruction().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antomConstruction(), Construct().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PhantomFileName().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design(), getPhantomName(), getTotalNumberOfEvents(), setPhantomName(), ~CML2PhantomConstruction().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NewCentre(), Construct().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lyNewCentre(), Construct(), resetSensDet(), saveData(), setNewName().
|
private |
ML2PhantomConstruction.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createPhysicalVolumeNames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