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L2SinputData.hh>
Public 속성 | |
SGeneralData | generalData |
SPrimaryParticle | primaryParticleData |
ML2SinputData.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SGeneralData SInputData::generalData |
ML2SinputData.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create(), CML2CInputData::getMaxNumberOfEvents(), main(), CML2CInputData::setBCompareExp(), CML2CInputData::setbForcePhaseSpaceBeforeJaws(), CML2CInputData::setbSavePhaseSPace(), CML2CInputData::setbSaveROG(), CML2CInputData::setbStopAtPhaseSpace(), CML2CInputData::setFileExperimentalData(), CML2CInputData::setFileExperimentalDataOut(), CML2CInputData::setMax_N_particles_in_PhSp_File(), CML2CInputData::setMaxNumberOfEvents(), CML2CInputData::setNBeams(), CML2CInputData::setNmaxLoop(), CML2CInputData::setNMaxParticlesInRamPlanePhaseSpace(), CML2CInputData::setPhaseSpaceCentre(), CML2CInputData::setPhaseSpaceHalfSize(), CML2CInputData::setPhaseSpaceOutFile(), CML2CInputData::setROGOutFile(), CML2CInputData::setSaving_in_ROG_Voxels_every_events(), CML2CInputData::setSaving_in_Selected_Voxels_every_events().
SPrimaryParticle SInputData::primaryParticleData |
ML2SinputData.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create(), 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