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B3DetectorConstru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B3DetectorConstruction () | |
virtual | ~B3DetectorConstruction () |
virtual G4VPhysicalVolume * | Construct () |
virtual void | ConstructSDandField () |
B3DetectorConstruction () | |
virtual | ~B3DetectorConstruction () |
virtual G4VPhysicalVolume * | Construct () |
virtual void | ConstructSDandField () |
virtual void | CloneSD () |
virtual void | CloneF () |
void | RegisterParallelWorld (G4VUserParallelWorld *) |
G4int | ConstructParallelGeometries () |
void | ConstructParallelSD () |
G4int | GetNumberOfParallelWorld () const |
G4VUserParallelWorld * | GetParallelWorld (G4int i)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oid | SetSensitiveDetector (const G4String &logVolName, G4VSensitiveDetector *aSD, G4bool multi=false) |
void | SetSensitiveDetector (G4LogicalVolume *logVol, G4VSensitiveDetector *aSD)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DefineMaterials () |
void | DefineMaterials () |
Private 속성 | |
G4bool | fCheckOverlaps |
Detector construction class to define materials and geometry.
Crystals are positioned in Ring, with an appropriate rotation matrix. Several copies of Ring are placed in the full detector.
B3a/include/B3DetectorConstruction.hh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B3DetectorConstruction::B3DetectorConstruction | ( | ) |
B3a/src/B3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fineMaterials().
|
virtual |
B3a/src/B3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B3DetectorConstruction::B3DetectorConstruction | ( | ) |
|
virtual |
|
virtual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FieldManager::Clone(), FatalException, G4Exception(), G4LogicalVolumeStore::GetInstance(), second, G4LogicalVolume::SetFieldManager().
|
virtualinherited |
|
virtual |
|
virtual |
G4VUserDetectorConstruction를 구현.
B3a/src/B3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 deg, fCheckOverlaps,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G4cout, G4endl, G4VisAttributes::GetInvisible(), G4Material::GetMaterialTable(), G4NistManager::Instance(), mm, CLHEP::HepRotation::rotateY(), CLHEP::HepRotation::rotateZ(), G4LogicalVolume::SetVisAttributes(), twopi.
|
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parallel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InitializeGeome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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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parallel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InitializeGeometry(), G4RunManager::InitializeGeometry().
|
virtual |
G4VUserDetectorConstruct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B3a/src/B3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DManager::AddNewDetector(), G4SDManager::GetSDMpointer(), G4MultiFunctionalDetector::RegisterPrimitive(), G4VUserDetectorConstruction::SetSensitiveDetector(), G4SDManager::SetVerboseLev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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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G4VUserDetectorConstruct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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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
private |
B3a/src/B3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aterial::AddElement(), cm3, G4NistManager::FindOrBuildElement(), g, G4NistManager::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3DetectorConstruction().
|
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parallel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UserDetectorConstruction::GetParallel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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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
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G4VUserParallelWorld::GetName(), G4VUserDetectorConstruction::parallel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aserDrivenBeamLine::LaserDrivenBeamLine(), main(), PassiveCarbonBeamLine::PassiveCarbonBeamLine(), PassiveProtonBeamLine::PassiveProtonBeamLine(), TrentoPassiveProtonBeamLine::TrentoPassiveProtonBeamLine().
|
protected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G4LogicalVolumeStore::GetInstance(), G4VSensitiveDetector::GetName(),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H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X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ExTGDetectorConstructionWithSD::ConstructSDandField(), RE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RE05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ConstructSDandField(), G4HumanPhantom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2a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2b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ElectronBenchmarkDetector::ConstructSDandField(), LXe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CALTestbeamSetup::ConstructSDandField(), B4c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4d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B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Ultra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DMX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WLS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XrayFluoPlane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03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XrayFluoMercury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F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XrayFluo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ammaRayTel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TS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Dicom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MyDetectorConstruction::SetSDtoScoreVoxel(), GB03DetectorConstruction::SetupDetectors(), RE06DetectorConstruction::SetupDetectors().
|
protectedinherited |
G4VUserDetectorConstruction.cc 파일의 2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DManager::AddNewDetector(), G4MultiSensitiveDetector::AddSD(), G4Exception(), G4VSensitiveDetector::GetName(), G4LogicalVolume::GetName(), G4SDManager::GetSDMpointer(), G4LogicalVolume::GetSensitiveDetector(), JustWarning, G4LogicalVolume::SetSensitiveDetector().
|
private |
B3a/include/B3DetectorConstruction.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