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CML2AcceleratorConstruction (void) | |
~CML2AcceleratorConstruction (void) | |
bool | Construct (G4VPhysicalVolume *PVWorld, G4bool bOnlyVisio) |
G4VPhysicalVolume * | getPhysicalVolume (void) |
void | resetAccelerator () |
void | setAcceleratorName (G4String val) |
void | setAcceleratorMacFileName (G4String val) |
G4String | getCurrentRotationString () |
G4String | getNextAcceleratorXRotationName () |
void | setIsoCentre (G4double val) |
void | setRotation90Y (G4bool val) |
void | addAcceleratorRotationsX (G4double val) |
G4double | getAcceleratorIsoCentre () |
G4String | getAcceleratorName () |
G4String | getAcceleratorMacFileName () |
G4double | getZ_Value_PhaseSpaceBeforeJaws () |
G4bool | getRotation90Y () |
void | writeInfo () |
G4RotationMatrix * | rotateAccelerator () |
G4RotationMatrix * | rotateAccelerator (G4double angleX)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CML2AcceleratorConstruction * | GetInstance (void) |
Private 멤버 함수 | |
bool | design (void)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CML2AcceleratorConstruction * | instance = 0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ML2AcceleratorConstruction::CML2AcceleratorConstruction | ( | void | ) |
ML2AcceleratorConstruction.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 idCurrentRotation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CML2AcceleratorConstruction::~CML2AcceleratorConstruction | ( | void | ) |
ML2AcceleratorConstruction.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1, 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 AcceleratorName, PVAccWorld.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otations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sign(),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bool CML2AcceleratorConstruction::Construct | ( | G4VPhysicalVolume * | PVWorld, |
G4bool | bOnlyVisio | ||
) |
ML2AcceleratorConstruction.cc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1, 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 AcceleratorName, bOnlyVisio, CML2Acc1::Construct(), design(), G4NistManager::FindOrBuildMaterial(), CML2Acc1::getBeforeJaws_Z_PhaseSpacePosition(),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initialCentre, G4NistManager::Instance(), isoCentre, mm, PVAccWorld, CLHEP::Hep3Vector::set(),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ReferenceWorld(),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G4Colour::White(), CML2Acc1::writeInfo(), Z_Value_PhaseSpaceBeforeJaw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create().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cc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1, AcceleratorMacFileName, AcceleratorName, addAcceleratorRotationsX(), G4UImanager::ApplyCommand(), G4endl, CML2Acc1::GetInstance(), G4UImanager::GetUIpointer(), rotations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
inlin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soCent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create(), main().
|
inlin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MacFileName.
|
inlin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create().
G4String CML2AcceleratorConstruction::getCurrentRotationString | ( | ) |
ML2AcceleratorConstruction.cc 파일의 1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Rotate90Y, currentRotationX, de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BeginOfRunAction().
|
static |
ML2AcceleratorConstruction.cc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 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BeginOfRunAction(), CML2WorldConstruction::CML2WorldConstruction(), CML2SDWithParticle::ProcessHits(), CML2SDWithParticle::save().
|
inlin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extAcceleratorXRotationName.
|
inlin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VAccWorl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create().
|
inlin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Rotate90Y.
|
inlin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Z_Value_PhaseSpaceBeforeJaw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create().
void CML2AcceleratorConstruction::resetAccelerator | ( | ) |
ML2AcceleratorConstruction.cc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1, AcceleratorName, CML2Acc1::reset().
G4RotationMatrix * CML2AcceleratorConstruction::rotateAccelerator | ( | ) |
ML2AcceleratorConstruction.cc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urrentRotationX, idCurrentRotationX, rotations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newGeometry(),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G4RotationMatrix * CML2AcceleratorConstruction::rotateAccelerator | ( | G4double | angleX | ) |
ML2AcceleratorConstruction.cc 파일의 1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Rotate90Y, G4GeometryManager::CloseGeometry(), currentRotationX, deg, G4RunManager::GeometryHasBeenModified(), G4GeometryManager::GetInstance(), G4RunManager::GetRunManager(), initialCentre, CLHEP::inverseOf(), G4GeometryManager::OpenGeometry(), PVAccWorld, CLHEP::HepRotation::rotateX(), CLHEP::HepRotation::rotateY(), G4VPhysicalVolume::SetRotation(), G4VPhysicalVolume::SetTranslation().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MacFil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celerator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soCent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Rotate90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 CML2AcceleratorConstructionMessenger::SetNewValue().
void CML2AcceleratorConstruction::writeInfo | ( | ) |
ML2AcceleratorConstruction.cc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nlyVisio, currentRotationX, deg, G4endl, idCurrentRotationX, rotations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RunAction::BeginOfRunAction().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design(), resetAccelerator(), ~CML2AcceleratorConstruction().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 Construct(), ~CML2AcceleratorConstruction().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sign(), getAcceleratorMacFileName(), setAcceleratorMacFileName().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design(), getAcceleratorName(), resetAccelerator(), setAcceleratorName(), ~CML2AcceleratorConstruction().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writeInfo().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urrentRotationString(), getRotation90Y(), rotateAccelerator(), setRotation90Y().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urrentRotationString(), rotateAccelerator(), writeInfo().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eleratorConstruction(), rotateAccelerator(), writeInfo().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rotateAccelerator().
|
static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Instance().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getAcceleratorIsoCentre(), setIsoCentre().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NextAcceleratorXRotationName().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getPhysicalVolume(), rotateAccelerator(), ~CML2AcceleratorConstruction().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AcceleratorRotationsX(), design(), rotateAccelerator(), writeInfo().
|
private |
ML2AcceleratorConstruction.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getZ_Value_PhaseSpaceBeforeJa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