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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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멤버 함수 | Private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PerspectiveVisAction 클래스 참조

#include <PerspectiveVisAction.hh>

PerspectiveVisAction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UserVisAction

Public 멤버 함수

 PerspectiveVisAction ()
 
void SetOptionString (const G4String &optionString)
 
void SetScene (const G4String &scene)
 
virtual void Draw ()
 
void operator() (G4VGraphicsScene &, const G4Transform3D &)
 

Private 멤버 함수

void ExtendedDraw (const G4VSolid &, const G4VisAttributes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
 
void RoomAndChair ()
 
void Chair (const G4VisAttributes &, const G4Transform3D &)
 

Private 속성

G4VVisManagerfpVisManager
 
G4String fOptionString
 
G4String fScene
 
G4double fRoomX
 
G4double fRoomY
 
G4double fRoomZ
 
G4double fWindowX
 
G4double fWindowY
 
G4double fWindowZ
 
G4double fWindowSillHeight
 
G4double fWindowOffset
 
G4double fDoorFrameX
 
G4double fDoorFrameY
 
G4double fDoorFrameZ
 
G4double fDoorFrameOffset
 
G4double fDoorX
 
G4double fDoorY
 
G4double fDoorZ
 
G4double fChairX
 
G4double fChairY
 
G4double fChairZ
 
G4double fChairSeat
 
G4double fChairThickness
 

상세한 설명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PerspectiveVisAction::PerspectiveVisAction ( )

PerspectiveVisAction.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PerspectiveVisAction::Chair ( const G4VisAttributes visAtts,
const G4Transform3D transform 
)
private

PerspectiveVisAction.cc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void PerspectiveVisAction::Draw ( )
virtual

G4VUserVisAction를 구현.

PerspectiveVisAction.cc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VisManager, fScene,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RoomAndChair().

void PerspectiveVisAction::ExtendedDraw ( const G4VSolid solid,
const G4VisAttributes visAtts,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 = G4Transform3D() 
)
private
void G4VUserVisAction::operator() ( G4VGraphicsScene ,
const G4Transform3D  
)
inlineinherited

G4VUserVisAction.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VisAction::Draw().

void PerspectiveVisAction::RoomAndChair ( )
private
void PerspectiveVisAction::SetOptionString ( const G4String optionString)
inlin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OptionString.

void PerspectiveVisAction::SetScene ( const G4String scene)
inlin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cene.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ChairSeat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ChairThickness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ChairX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ChairY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ChairZ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DoorFrameOffset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DoorFrameX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DoorFrameY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DoorFrameZ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DoorX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DoorY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DoorZ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String PerspectiveVisAction::fOptionString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ptionString().

G4VVisManager* PerspectiveVisAction::fpVisManager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RoomX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RoomY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RoomZ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String PerspectiveVisAction::fScene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 SetScene().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WindowOffset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WindowSillHeight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WindowX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WindowY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G4double PerspectiveVisAction::fWindowZ
private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