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PerspectiveVisA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PerspectiveVisAction () | |
void | SetOptionString (const G4String &optionString) |
void | SetScene (const G4String &scene) |
virtual void | Draw () |
void | operator() (G4VGraphicsScene &, const G4Transform3D &)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ExtendedDraw (const G4VSolid &, const G4VisAttributes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 |
void | RoomAndChair () |
void | Chair (const G4VisAttributes &, const G4Transform3D &)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PerspectiveVisAction::PerspectiveVisAction | ( | ) |
PerspectiveVisAction.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cc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virtual |
G4VUserVisAction를 구현.
PerspectiveVisAction.cc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VisManager, fScene,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cc 파일의 1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HepPolyhedron::GetNextEdge(), HepPolyhedron::GetNextFacet(), G4VSolid::GetPolyhedron(), m, n, G4Visible::SetVisAttributes(), HepGeom::BasicVector3D< T >::unit(), x, X, HepGeom::BasicVector3D< T >::x(), y, Y, HepGeom::BasicVector3D< T >::y(), Z, HepGeom::BasicVector3D< T >::z(),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inlineinherited |
G4VUserVisAction.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UserVisAction::Draw().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B(), C(), Chair(), G4Colour::Cyan(), D(), deg, E, ExtendedDraw(), fChairY, fDoorFrameOffset, fDoorFrameX, fDoorFrameY, fDoorFrameZ, fDoorX, fDoorY, fDoorZ, fRoomX, fRoomY, fRoomZ, fWindowOffset, fWindowSillHeight, fWindowX, fWindowY, fWindowZ, G4Colour::Red(), G4VisAttributes::SetForce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OptionString.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cene.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ptionString().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 SetScene().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
|
private |
PerspectiveVis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oomAndC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