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UserVisA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VUserVisAction () | |
virtual | ~G4VUserVisAction () |
virtual void | Draw ()=0 |
void | operator() (G4VGraphicsScene &, const G4Transform3D &) |
G4VUserVisAction.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VUserVisAction.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UserVisAction.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PerspectiveVisAction, StandaloneVisAction, UVA_VisActio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
inline |
G4VUserVisAction.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r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