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hShellCrossSe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VhShellCrossSection (const G4String &xname="") | |
virtual | ~G4VhShellCrossSection () |
G4int | SelectRandomShell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G4double deltaEnergy, const G4Material *mat) |
virtual std::vector< G4double > | GetCrossSection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G4double deltaEnergy, const G4Material *mat)=0 |
virtual G4double | CrossSection (G4int Z, G4AtomicShellEnumerator shell,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const G4Material *mat)=0 |
virtual std::vector< G4double > | Probabilities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G4double deltaEnergy, const G4Material *mat)=0 |
virtual void | SetTotalCS (G4double)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VhShellCrossSection (const G4VhShellCrossSection &) | |
G4VhShellCrossSection & | operator= (const G4VhShellCrossSection &right) |
Private 속성 | |
G4String | name |
G4VhShellCrossSection.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hShellCrossSection::G4VhShellCrossSection | ( | const G4String & | xname = "" | ) |
G4VhShellCrossSection.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hShellCrossSection.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pure virtual |
G4VhShellCrossSection.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AtomicDeexcitation::InitialiseForNewRun().
|
private |
|
pure virtual |
G4PenelopeIonisationCrossSection,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G4teoCrossSection, G4empCrossSectio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lectRandomShell().
G4int G4VhShellCrossSection::SelectRandomShell | ( | G4int | Z, |
G4double | incidentEnergy, | ||
G4double | mass, | ||
G4double | deltaEnergy, | ||
const G4Material * | mat | ||
) |
G4VhShellCrossSection.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formRand, Probabilities().
G4teoCrossSection, G4empCrossSect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hShellCrossSection.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VhShellCrossSection.hh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