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teoCrossSe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teoCrossSection (const G4String &name) | |
virtual | ~G4teoCrossSection () |
std::vector< G4double > | GetCrossSection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G4double deltaEnergy=0, const G4Material *mat=0) |
G4double | CrossSection (G4int Z, G4AtomicShellEnumerator shell,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const G4Material *mat) |
std::vector< G4double > | Probabilities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G4double deltaEnergy=0, const G4Material *mat=0) |
void | SetTotalCS (G4double) |
G4int | SelectRandomShell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G4double deltaEnergy, const G4Material *mat)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teoCrossSection (const G4teoCrossSection &) | |
G4teoCrossSection & | operator= (const G4teoCrossSection &right) |
Private 속성 | |
G4double | totalCS |
G4VecpssrKModel * | ecpssrShellK |
G4VecpssrLiModel * | ecpssrShellLi |
G4VecpssrMiModel * | ecpssrShellMi |
G4teoCrossSection.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teoCrossSection::G4teoCrossSection | ( | const G4String & | name | ) |
G4teoCrossSect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cpssrShellK, ecpssrShellLi, ecpssrShellMi, G4cout, G4endl.
|
virtual |
G4teoCrossSection.cc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cpssrShellK, ecpssrShellLi, ecpssrShellMi.
|
private |
|
virtual |
G4teoCrossSection.cc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cpssrKModel::CalculateCrossSection(), G4VecpssrLiModel::CalculateL1CrossSection(), G4VecpssrLiModel::CalculateL2CrossSection(), G4VecpssrLiModel::CalculateL3CrossSection(), G4VecpssrMiModel::CalculateM1CrossSection(), G4VecpssrMiModel::CalculateM2CrossSection(), G4VecpssrMiModel::CalculateM3CrossSection(), G4VecpssrMiModel::CalculateM4CrossSection(), G4VecpssrMiModel::CalculateM5CrossSection(), ecpssrShellK, ecpssrShellLi, ecpssrShellMi, fKShell, fL1Shell, fL2Shell, fL3Shell, fM1Shell, fM2Shell, fM3Shell, fM4Shell, fM5Shell.
|
virtual |
G4teoCrossSection.cc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cpssrKModel::CalculateCrossSection(), G4VecpssrLiModel::CalculateL1CrossSection(), G4VecpssrLiModel::CalculateL2CrossSection(), G4VecpssrLiModel::CalculateL3CrossSection(), G4VecpssrMiModel::CalculateM1CrossSection(), G4VecpssrMiModel::CalculateM2CrossSection(), G4VecpssrMiModel::CalculateM3CrossSection(), G4VecpssrMiModel::CalculateM4CrossSection(), G4VecpssrMiModel::CalculateM5CrossSection(), ecpssrShellK, ecpssrShellLi, ecpssrShellM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babilities().
G4VhShellCrossSection.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hShellCrossSection::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AtomicDeexcitation::InitialiseForNewRun().
|
private |
|
virtual |
G4teoCrossSection.cc 파일의 1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rossSection(), totalCS.
|
inherited |
G4VhShellCrossSection.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formRand, G4VhShellCrossSection::Probabilities().
G4VhShellCrossSect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teoCrossSection.cc 파일의 1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otalCS.
|
private |
G4teoCrossSection.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teoCrossSection(), GetCrossSection(), ~G4teoCrossSection().
|
private |
G4teoCrossSection.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teoCrossSection(), GetCrossSection(), ~G4teoCrossSection().
|
private |
G4teoCrossSection.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teoCrossSection(), GetCrossSection(), ~G4teoCrossSection().
|
private |
G4teoCrossSection.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babilities(), SetTotal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