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const G4String &nam="LivermorePIXE") | |
virtual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 |
void | Initialise () |
G4double | CrossSection (G4int Z, G4AtomicShellEnumerator shell,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0.0, const G4Material *mat=0) |
std::vector< G4double > | GetCrossSection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0.0, G4double deltaEnergy=0.0, const G4Material *mat=0) |
std::vector< G4double > | Probabilities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0.0, G4double deltaEnergy=0, const G4Material *mat=0) |
G4int | SelectRandomShell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G4double deltaEnergy, const G4Material *mat) |
virtual void | SetTotalCS (G4double)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 | operator= (const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right)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const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 | |
Private 속성 | |
G4double | fLowEnergyLimit |
G4double | fHighEnergyLimit |
G4int | verboseLevel |
G4VCrossSectionHandler * | crossSectionHandler |
const G4AtomicTransitionManager * | transitionManager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 ( | const G4String & | nam = "LivermorePIXE" | )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V, fHighEnergyLimit, fLowEnergyLimit, GeV, Initialise(), G4AtomicTransitionManager::Instance(), transitionManager, verboseLevel.
|
virtual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cc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
virtual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cc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Handler, fHighEnergyLimit, G4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fLowEnergyLimit, G4INCL::Math::min(), n, nmax, G4AtomicTransitionManager::NumberOfShells(), transition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rossSection().
|
virtual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cc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 G4INCL::Math::min(), nmax, G4AtomicTransitionManager::NumberOfShells(), transition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babilities().
G4VhShellCrossSection.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hShellCrossSection::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AtomicDeexcitation::InitialiseForNewRun().
void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Initialise | ( | )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Handler::Clear(), crossSectionHandler, fHighEnergyLimit, fLowEnergyLimit, G4VCrossSectionHandler::LoadShellDat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
private |
|
virtual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cc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rossSection(), n, sum.
|
inherited |
G4VhShellCrossSection.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formRand, G4VhShellCrossSection::Probabilities().
G4teoCrossSection, G4empCrossSect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hShellCrossSection.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Initialise(),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
private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Initialise().
|
private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Initialise().
|
private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 GetCrossSection().
|
private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