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empCrossSe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empCrossSection (const G4String &nam="") | |
virtual | ~G4empCrossSection () |
std::vector< G4double > | GetCrossSection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G4double deltaEnergy, const G4Material *mat) |
G4double | CrossSection (G4int Z, G4AtomicShellEnumerator shell,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const G4Material *mat) |
std::vector< G4double > | Probabilities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G4double deltaEnergy, const G4Material *mat) |
void | SetTotalCS (G4double) |
G4int | SelectRandomShell (G4int Z, G4double incidentEnergy, G4double mass, G4double deltaEnergy, const G4Material *mat)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empCrossSection (const G4empCrossSection &) | |
G4empCrossSection & | operator= (const G4empCrossSection &right) |
Private 속성 | |
G4double | totalCS |
G4int | flag |
G4PaulKxsModel * | paulShellK |
G4OrlicLiXsModel * | orlicShellLi |
G4empCrossSection.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empCrossSection::G4empCrossSection | ( | const G4String & | nam = "" | ) |
G4empCrossSect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lag, G4cout, G4endl, orlicShellLi, paulShellK.
|
virtual |
G4empCrossSection.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rlicShellLi, paulShellK.
|
private |
|
virtual |
G4empCrossSection.cc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ulKxsModel::CalculateKCrossSection(), G4OrlicLiXsModel::CalculateL1CrossSection(), G4OrlicLiXsModel::CalculateL2CrossSection(), G4OrlicLiXsModel::CalculateL3CrossSection(), fKShell, fL1Shell, fL2Shell, fL3Shell, flag,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orlicShellLi, paulShellK, G4Proton::Proton().
|
virtual |
G4empCrossSection.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ulKxsModel::CalculateKCrossSection(), G4OrlicLiXsModel::CalculateL1CrossSection(), G4OrlicLiXsModel::CalculateL2CrossSection(), G4OrlicLiXsModel::CalculateL3CrossSection(), flag,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orlicShellLi, paulShellK, G4Proton::Prot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babilities().
G4VhShellCrossSection.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hShellCrossSection::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UAtomicDeexcitation::InitialiseForNewRun().
|
private |
|
virtual |
G4empCrossSection.cc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rossSection(), totalCS.
|
inherited |
G4VhShellCrossSection.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formRand, G4VhShellCrossSection::Probabilities().
G4VhShellCrossSect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empCrossSection.cc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otalCS.
|
private |
G4empCrossSection.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empCrossSection(), GetCrossSection().
|
private |
G4empCrossSection.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empCrossSection(), GetCrossSection(), ~G4empCrossSection().
|
private |
G4empCrossSection.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empCrossSection(), GetCrossSection(), ~G4empCrossSection().
|
private |
G4empCrossSection.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babilities(), SetTotal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