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ScoringBox.hh>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void | SetupGeometry (G4VPhysicalVolume *fWorldPhys) |
G4VPrimitiveScorer * | GetPrimitiveScorer (const G4String &name) |
Private 멤버 함수 | |
G4ThreeVector | GetReplicaPosition (G4int x, G4int y, G4int z) |
void | GetXYZ (G4int index, G4int q[3]) const |
G4int | GetIndex (G4int x, G4int y, G4int z) const |
Private 속성 | |
G4int | fSegmentDirection |
G4ScoringBox.hh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coringBox::G4ScoringBox | ( | G4String | wName | ) |
G4ScoringBox.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oxMesh, G4VScoringMesh::fDivisionAxisNames, G4VScoringMesh::fShape.
G4ScoringBox::~G4ScoringBox | ( | ) |
G4ScoringBox.cc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3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Map, G4cout, G4endl, G4VHitsCollection::GetName(), G4VTHitsMap< T, Map_t >::GetSize(), G4VTHitsMap< T, Map_t >::PrintAllHits(), G4VScoringMesh::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ammaKnifeController::AccumulateAllHits(), G4MPIscorerMerger::UnPackAndMerge().
|
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Active.
|
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3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onstructed, G4VScoringMesh::fGeometryHasBeenDestroyed, G4cout, G4endl, G4VPhysicalVolume::GetName(), G4VScoringMesh::ResetScore(), G4VScoringMesh::SetupGeometry(), G4VScoringMesh::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
virtual |
G4VScoringMesh를 구현.
G4ScoringBox.cc 파일의 2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VisManager::BeginDraw(), DBL_MAX, G4VVisManager::Draw(), G4VScoreColorMap::DrawColorChart(), G4VVisManager::EndDraw(), G4VScoringMesh::fCenterPosition, G4VScoringMesh::fDrawPSName, G4VScoringMesh::fDrawUnit, G4VScoringMesh::fDrawUnitValue, G4VScoringMesh::fNSegment, G4VScoringMesh::fRotationMatrix, G4VScoringMesh::fSize,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VTHitsMap< T, Map_t >::GetMap(), G4VScoreColorMap::GetMapColor(), G4CSGSolid::GetPolyhedron(), GetReplicaPosition(), GetXYZ(), G4VScoreColorMap::IfFloatMinMax(), HepGeom::Transform3D::inverse(), pos, scale, G4VisAttributes::SetColour(),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SetForceSolid(), G4VScoreColorMap::SetMinMax(), G4VScoreColorMap::SetPSName(), G4VScoreColorMap::SetPSUnit(), G4Visible::SetVisAttributes(), HepPolyhedron::Transform(), x, y, z.
|
virtual |
G4VScoringMesh를 구현.
G4ScoringBox.cc 파일의 5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VisManager::BeginDraw(), DBL_MAX, G4VVisManager::Draw(), G4VScoreColorMap::DrawColorChart(), G4VVisManager::EndDraw(), G4VScoringMesh::fCenterPosition, G4VScoringMesh::fDrawPSName, G4VScoringMesh::fDrawUnit, G4VScoringMesh::fDrawUnitValue, G4VScoringMesh::fNSegment, G4VScoringMesh::fRotationMatrix, G4VScoringMesh::fSize, G4cerr, G4endl,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VTHitsMap< T, Map_t >::GetMap(), G4VScoreColorMap::GetMapColor(), G4CSGSolid::GetPolyhedron(), GetReplicaPosition(), GetXYZ(), G4VScoreColorMap::IfFloatMinMax(), HepGeom::Transform3D::inverse(), pos, scale, G4VisAttributes::SetColour(),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SetForceSolid(), G4VScoreColorMap::SetMinMax(), G4VScoreColorMap::SetPSName(), G4VScoreColorMap::SetPSUnit(), G4Visible::SetVisAttributes(), HepPolyhedron::Transform(), x, y, z.
|
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2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Draw(), G4VScoringMesh::fDrawPSName, G4VScoringMesh::fDrawUnit, G4VScoringMesh::fDrawUnitValue, G4VScoringMesh::fMap, G4cerr, G4endl, G4VScoringMesh::GetPSUnit(), G4VScoringMesh::GetPSUnitVal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ScoringManager::DrawMesh().
|
inherited |
|
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2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Map, G4VScoringMesh::fWorldName, G4cout, G4endl.
G4VScoringMesh.cc 파일의 1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Ma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CheckMeshPS().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GeometryHasBeenDestroyed, G4VScoringMesh::fMeshElementLogic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
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1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urrentPS, G4cerr, G4endl, G4VPrimitiveScorer::GetUn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2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DivisionAxis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G4ScoringBox.cc 파일의 5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NSegment.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MeshElementLogic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VScoringMesh.cc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NSegm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VScoreWriter::SetScoringMesh().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ParallelWorldProce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2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MFD, G4VPrimitiveScorer::GetName(), G4MultiFunctionalDetector::GetNumberOfPrimitives(), G4MultiFunctionalDetector::GetPrimiti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GetPSUnit(), G4VScoringMesh::GetPSUnitValue(), G4VScoringMesh::SetCurrentPrimitiveScorer().
G4VScoringMesh.cc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Map, G4VScoringMesh::GetPrimitiveScorer(), G4VPrimitiveScorer::GetUn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DrawMesh(),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G4VScoringMesh.cc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Map, G4VScoringMesh::GetPrimitiveScorer(), G4VPrimitiveScorer::GetUnitVal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DrawMesh(),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
private |
G4ScoringBox.cc 파일의 4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NSegment, G4VScoringMesh::fSize, pos, width,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 DrawColumn().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IDENT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Ma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MPIscorerMerger::CalculatePackSize(), G4PSHitsModel::DescribeYourselfTo(),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RE03User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G4VScoringMesh::Merge(), G4MPIscorerMerger::Pack(), GammaKnifeController::PrepareHitsAccumulation(), GammaKnifeController::StoreHits().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Sha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
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Size, G4VScoringMesh::sizeIs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enterPos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World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BrachyUser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RE03User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MPIscorerMerger::UnPackAndMerge().
G4ScoringBox.cc 파일의 5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NSegm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 DrawColumn().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Acti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PSHitsModel::DescribeYourselfTo().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urrentP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
virtual |
G4VScoringMesh(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ScoringBox.cc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 G4VScoringMesh::fSize, G4VScoringMesh::fWorldName, G4cout, G4endl, G4VScoringMesh::List().
|
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3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Map, G4cout, G4endl, G4VScoringMesh::GetScoreMap(), G4VScoringMesh::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Merge().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nMeshIsSet, G4VScoringMesh::sizeIs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SetPrimitiveScorer().
|
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Map, G4cout, G4endl, G4VScoringMesh::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Construct(), G4VScoringMesh::WorkerConstruct().
G4VScoringMesh.cc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rotate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ammaKnifeController::RotateBack(), GammaKnifeController::RotateForward(),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rotate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rotate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ammaKnifeController::RotateBack(), GammaKnifeController::RotateForward(),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enterPos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1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urrentPS, G4cerr, G4endl, G4VScoringMesh::GetPrimitiveScor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2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urrentPS, G4cerr, G4endl, G4VPrimitiveScorer::SetUn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DrawPSName.
|
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urrentPS, G4cerr, G4cout, G4endl, G4VPrimitiveScorer::GetFilter(), G4VSDFilter::GetName(), G4VPrimitiveScorer::GetName(), G4VPrimitiveScorer::SetFilter(), G4VScoringMesh::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FParticleCommand(), G4ScoreQuantityMessenger::FParticleWithEnergyCommand(),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MeshElementLogic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urrentP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CheckMeshPS().
G4VScoringMesh.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NSegment, G4Exception(), JustWarning, message(), G4VScoringMesh::nMeshIs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MeshBinCommand().
|
inline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ParallelWorldProce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
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urrentPS, G4VScoringMesh::fMap, G4VScoringMesh::fMFD, G4VScoringMesh::fNSegment, G4VScoringMesh::fWorldName, G4cerr, G4cout, G4endl, G4VPrimitiveScorer::GetName(), G4VScoringMesh::ReadyForQuantity(), G4MultiFunctionalDetector::RegisterPrimitive(), G4VPrimitiveScorer::SetNijk(), G4VScoringMesh::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Box.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r, fSegmentDirection.
G4VScoringMesh.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Size, G4Exception(), JustWarning, message(), G4VScoringMesh::sizeIs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
protectedvirtual |
G4VScoringMesh를 구현.
G4ScoringBox.cc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enterPosition, G4VScoringMesh::fMeshElementLogical, G4VScoringMesh::fMFD, G4VScoringMesh::fNSegment, G4VScoringMesh::fRotationMatrix, G4VScoringMesh::fSize, G4VScoringMesh::fWorldName, G4cerr, G4cout, G4endl,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ScoringManager::GetReplicaLevel(), kXAxis, kYAxis, kZAxis, G4LogicalVolume::SetSensitiveDetector(), G4LogicalVolume::SetVisAttributes(),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G4VScoringMesh::verboseLevel.
G4VScoringMesh.hh 파일의 1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RegisterScoringMesh().
|
inheri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3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fConstructed, G4VScoringMesh::fGeometryHasBeenDestroyed, G4VScoringMesh::fMeshElementLogical, G4VScoringMesh::fMFD, G4cout, G4endl, G4VPhysicalVolume::GetName(), G4VScoringMesh::ResetScore(), G4LogicalVolume::SetSensitiveDetector(), G4VScoringMesh::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Activate(), G4VScoringMesh::IsActive().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Construct(), G4VScoringMesh::WorkerConstruct().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GetCurrentPSUnit(), G4VScoringMesh::IsCurrentPrimitiveScorerNull(), G4VScoringMesh::SetCurrentPrimitiveScorer(), G4VScoringMesh::SetCurrentPSUnit(), G4VScoringMesh::SetFilter(), G4VScoringMesh::SetNullToCurrentPrimitiveScorer(), G4VScoringMesh::SetPrimitiveScorer().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G4ScoringCylinder(), G4VScoringMesh::G4VScoringMesh(), G4VScoringMesh::GetDivisionAxisNames().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DrawColumn(), G4VScoringMesh::DrawMesh(), G4VScoringMesh::SetDrawPSName().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DrawColumn(), G4VScoringMesh::DrawMesh().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DrawColumn(), G4VScoringMesh::DrawMesh().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Construct(), G4VScoringMesh::GeometryHasBeenDestroyed(), G4VScoringMesh::WorkerConstruct().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Accumulate(), G4VScoringMesh::DrawMesh(), G4VScoringMesh::Dump(), G4VScoringMesh::FindPrimitiveScorer(), G4VScoringMesh::GetPSUnit(), G4VScoringMesh::GetPSUnitValue(), G4VScoringMesh::GetScoreMap(), G4VScoringMesh::Merge(), G4VScoringMesh::ResetScore(), G4VScoringMesh::SetPrimitiveScorer().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DrawColumn(), G4VScoringMesh::G4VScoringMesh(), GetIndex(), G4VScoringMesh::GetNumberOfSegments(), GetReplicaPosition(), GetXYZ(), G4VScoringMesh::List(), G4VScoringMesh::SetNumberOfSegments(), G4VScoringMesh::SetPrimitiveScorer(),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SetupGeometry().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GetParallelWorldProcess(), G4VScoringMesh::SetParallelWorldProcess().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DrawColumn(), G4VScoringMesh::GetRotationMatrix(), G4VScoringMesh::List(), G4VScoringMesh::RotateX(), G4VScoringMesh::RotateY(), G4VScoringMesh::RotateZ(),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SetupGeometry().
|
private |
G4ScoringBox.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SegmentDirection().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G4ScoringCylinder(), G4VScoringMesh::GetShape().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DrawColumn(), G4VScoringMesh::G4VScoringMesh(), GetReplicaPosition(), G4VScoringMesh::GetSize(), G4ScoringCylinder::List(), List(), G4ScoringCylinder::SetRMax(), G4VScoringMesh::SetSize(),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SetupGeometry(), G4ScoringCylinder::SetZSize().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Dump(), G4VScoringMesh::GetWorldName(), G4ScoringCylinder::List(), List(), G4VScoringMesh::SetPrimitiveScorer(),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SetupGeometry().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ReadyForQuantity(), G4VScoringMesh::SetNumberOfSegments().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GetSize(), G4VScoringMesh::ReadyForQuantity(), G4VScoringMesh::SetSize().
|
protectedinheri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Accumulate(), G4VScoringMesh::Construct(), G4VScoringMesh::Merge(), G4VScoringMesh::ResetScore(), G4VScoringMesh::SetFilter(), G4VScoringMesh::SetPrimitiveScorer(),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SetupGeometry(), G4VScoringMesh::SetVerboseLevel(), G4VScoringMesh::WorkerConstru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