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otected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VScoringMesh 클래스 참조abstract

#include <G4VScoringMesh.hh>

G4VScoringMesh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

Public 멤버 함수

 G4VScoringMesh (const G4String &wName)
 
virtual ~G4VScoringMesh ()
 
void Construct (G4VPhysicalVolume *fWorldPhys)
 
void WorkerConstruct (G4VPhysicalVolume *fWorldPhys)
 
virtual void List () const
 
const G4StringGetWorldName () const
 
G4bool IsActive () const
 
void Activate (G4bool vl=true)
 
MeshShape GetShape () const
 
void Accumulate (G4THitsMap< G4double > *map)
 
void Accumulate (G4THitsMap< G4StatDouble > *map)
 
void Merge (const G4VScoringMesh *scMesh)
 
void Dump ()
 
void DrawMesh (const G4String &psName, G4VScoreColorMap *colorMap, G4int axflg=111)
 
void DrawMesh (const G4String &psName, G4int idxPlane, G4int iColumn, G4VScoreColorMap *colorMap)
 
virtual void Draw (RunScore *map, G4VScoreColorMap *colorMap, G4int axflg=111)=0
 
virtual void DrawColumn (RunScore *map, G4VScoreColorMap *colorMap, G4int idxProj, G4int idxColumn)=0
 
void ResetScore ()
 
void SetSize (G4double size[3])
 
G4ThreeVector GetSize () const
 
void SetCenterPosition (G4double centerPosition[3])
 
G4ThreeVector GetTranslation () const
 
void RotateX (G4double delta)
 
void RotateY (G4double delta)
 
void RotateZ (G4double delta)
 
G4RotationMatrix GetRotationMatrix () const
 
void SetNumberOfSegments (G4int nSegment[3])
 
void GetNumberOfSegments (G4int nSegment[3])
 
void SetPrimitiveScorer (G4VPrimitiveScorer *ps)
 
void SetFilter (G4VSDFilter *filter)
 
void SetCurrentPrimitiveScorer (const G4String &name)
 
G4bool FindPrimitiveScorer (const G4String &psname)
 
G4bool IsCurrentPrimitiveScorerNull ()
 
G4String GetPSUnit (const G4String &psname)
 
G4String GetCurrentPSUnit ()
 
void SetCurrentPSUnit (const G4String &unit)
 
G4double GetPSUnitValue (const G4String &psname)
 
void SetDrawPSName (const G4String &psname)
 
void GetDivisionAxisNames (G4String divisionAxisNames[3])
 
void SetNullToCurrentPrimitiveScorer ()
 
void SetVerboseLevel (G4int vl)
 
MeshScoreMap GetScoreMap () const
 
G4bool ReadyForQuantity () const
 
void SetMeshElementLogical (G4LogicalVolume *val)
 
G4LogicalVolumeGetMeshElementLogical () const
 
void SetParallelWorldProcess (G4ParallelWorldProcess *proc)
 
G4ParallelWorldProcessGetParallelWorldProcess () const
 
void GeometryHasBeenDestroyed ()
 

Protected 멤버 함수

virtual void SetupGeometry (G4VPhysicalVolume *fWorldPhys)=0
 
G4VPrimitiveScorerGetPrimitiveScorer (const G4String &name)
 

Protected 속성

G4String fWorldName
 
G4VPrimitiveScorerfCurrentPS
 
G4bool fConstructed
 
G4bool fActive
 
MeshShape fShape
 
G4double fSize [3]
 
G4ThreeVector fCenterPosition
 
G4RotationMatrixfRotationMatrix
 
G4int fNSegment [3]
 
MeshScoreMap fMap
 
G4MultiFunctionalDetectorfMFD
 
G4int verboseLevel
 
G4bool sizeIsSet
 
G4bool nMeshIsSet
 
G4String fDrawUnit
 
G4double fDrawUnitValue
 
G4String fDrawPSName
 
G4String fDivisionAxisNames [3]
 
G4LogicalVolumefMeshElementLogical
 
G4ParallelWorldProcessfParallelWorldProcess
 
G4bool fGeometryHasBeenDestroyed
 

상세한 설명

G4VScoringMesh.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VScoringMesh::G4VScoringMesh ( const G4String wName)

G4VScoringMesh.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DManager::AddNewDetector(), fDivisionAxisNames, fMFD, fNSegment, fSize, G4SDManager::GetSDMpointer().

G4VScoringMesh::~G4VScoringMesh ( )
virtual

G4VScoringMesh.cc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VScoringMesh::Accumulate ( G4THitsMap< G4double > *  map)
void G4VScoringMesh::Accumulate ( G4THitsMap< G4StatDouble > *  map)
void G4VScoringMesh::Activate ( G4bool  vl = true)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ctive.

void G4VScoringMesh::Construct ( G4VPhysicalVolume fWorldPhys)

G4VScoringMesh.cc 파일의 3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nstructed, fGeometryHasBeenDestroyed, G4cout, G4endl, G4VPhysicalVolume::GetName(), ResetScore(), SetupGeometry(),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virtual void G4VScoringMesh::Draw ( RunScore map,
G4VScoreColorMap colorMap,
G4int  axflg = 111 
)
pure virtual

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virtual void G4VScoringMesh::DrawColumn ( RunScore map,
G4VScoreColorMap colorMap,
G4int  idxProj,
G4int  idxColumn 
)
pure virtual

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void G4VScoringMesh::DrawMesh ( const G4String psName,
G4VScoreColorMap colorMap,
G4int  axflg = 111 
)

G4VScoringMesh.cc 파일의 2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raw(), fDrawPSName, fDrawUnit, fDrawUnitValue, fMap, G4cerr, G4endl, GetPSUnit(), GetPSUnitVal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ScoringManager::DrawMesh().

void G4VScoringMesh::DrawMesh ( const G4String psName,
G4int  idxPlane,
G4int  iColumn,
G4VScoreColorMap colorMap 
)

G4VScoringMesh.cc 파일의 3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rawColumn(), fDrawPSName, fDrawUnit, fDrawUnitValue, fMap, G4cerr, G4endl, GetPSUnit(), GetPSUnitValue().

void G4VScoringMesh::Dump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2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fWorldName, G4cout, G4endl.

G4bool G4VScoringMesh::FindPrimitiveScorer ( const G4String psname)

G4VScoringMesh.cc 파일의 1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CheckMeshPS().

void G4VScoringMesh::GeometryHasBeenDestroyed ( )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GeometryHasBeenDestroyed, fMeshElementLogic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String G4VScoringMesh::GetCurrentPSUnit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1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G4cerr, G4endl, G4VPrimitiveScorer::GetUn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void G4VScoringMesh::GetDivisionAxisNames ( G4String  divisionAxisNames[3])

G4VScoringMesh.cc 파일의 2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ivisionAxis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G4LogicalVolume* G4VScoringMesh::GetMeshElementLogical ( ) const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ElementLogic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void G4VScoringMesh::GetNumberOfSegments ( G4int  nSegment[3])

G4VScoringMesh.cc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Segm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VScoreWriter::SetScoringMesh().

G4ParallelWorldProcess* G4VScoringMesh::GetParallelWorldProcess ( ) const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allelWorldProce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VPrimitiveScorer * G4VScoringMesh::GetPrimitiveScorer ( const G4String name)
protected
G4String G4VScoringMesh::GetPSUnit ( const G4String psname)

G4VScoringMesh.cc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GetPrimitiveScorer(), G4VPrimitiveScorer::GetUn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G4double G4VScoringMesh::GetPSUnitValue ( const G4String psname)

G4VScoringMesh.cc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GetPrimitiveScorer(), G4VPrimitiveScorer::GetUnitVal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G4RotationMatrix G4VScoringMesh::GetRotationMatrix ( ) const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IDENT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MeshScoreMap G4VScoringMesh::GetScoreMap ( ) const
inline
MeshShape G4VScoringMesh::GetShape ( ) const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ha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ThreeVector G4VScoringMesh::GetSize ( ) const

G4VScoringMesh.cc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ize, sizeIs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ThreeVector G4VScoringMesh::GetTranslation ( ) const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enterPos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const G4String& G4VScoringMesh::GetWorldName ( ) const
inline
G4bool G4VScoringMesh::IsActive ( ) const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cti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PSHitsModel::DescribeYourselfTo().

G4bool G4VScoringMesh::IsCurrentPrimitiveScorerNull ( )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void G4VScoringMesh::List ( ) const
virtual
void G4VScoringMesh::Merge ( const G4VScoringMesh scMesh)

G4VScoringMesh.cc 파일의 3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G4cout, G4endl, GetScoreMap(),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Merge().

G4bool G4VScoringMesh::ReadyForQuantity ( ) const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1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MeshIsSet, sizeIs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PrimitiveScorer().

void G4VScoringMesh::ResetScore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G4cout, G4endl,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WorkerConstruct().

void G4VScoringMesh::RotateX ( G4double  delta)

G4VScoringMesh.cc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rotate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ammaKnifeController::RotateBack(), GammaKnifeController::RotateForward(),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VScoringMesh::RotateY ( G4double  delta)

G4VScoringMesh.cc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rotate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VScoringMesh::RotateZ ( G4double  delta)

G4VScoringMesh.cc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rotate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ammaKnifeController::RotateBack(), GammaKnifeController::RotateForward(),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VScoringMesh::SetCenterPosition ( G4double  centerPosition[3])

G4VScoringMesh.cc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enterPos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oid G4VScoringMesh::SetCurrentPrimitiveScorer ( const G4String name)

G4VScoringMesh.cc 파일의 1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G4cerr, G4endl, GetPrimitiveScor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void G4VScoringMesh::SetCurrentPSUnit ( const G4String unit)

G4VScoringMesh.cc 파일의 2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G4cerr, G4endl, G4VPrimitiveScorer::SetUn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void G4VScoringMesh::SetDrawPSName ( const G4String psname)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rawPSName.

void G4VScoringMesh::SetFilter ( G4VSDFilter filter)
void G4VScoringMesh::SetMeshElementLogical ( G4LogicalVolume val)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2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ElementLogic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void G4VScoringMesh::SetNullToCurrentPrimitiveScorer ( )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CheckMeshPS().

void G4VScoringMesh::SetNumberOfSegments ( G4int  nSegment[3])

G4VScoringMesh.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Segment, G4Exception(), JustWarning, message(), nMeshIs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MeshBinCommand().

void G4VScoringMesh::SetParallelWorldProcess ( G4ParallelWorldProcess proc)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allelWorldProce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void G4VScoringMesh::SetPrimitiveScorer ( G4VPrimitiveScorer ps)
void G4VScoringMesh::SetSize ( G4double  size[3])

G4VScoringMesh.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ize, G4Exception(), JustWarning, message(), sizeIs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virtual void G4VScoringMesh::SetupGeometry ( G4VPhysicalVolume fWorldPhys)
protectedpure virtual

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void G4VScoringMesh::SetVerboseLevel ( G4int  vl)
inline

G4VScoringMesh.hh 파일의 1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RegisterScoringMesh().

void G4VScoringMesh::WorkerConstruct ( G4VPhysicalVolume fWorldPhys)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bool G4VScoringMesh::fActive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1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ate(), IsActive().

G4ThreeVector G4VScoringMesh::fCenterPosition
protected
G4bool G4VScoringMesh::fConstructed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1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WorkerConstruct().

G4VPrimitiveScorer* G4VScoringMesh::fCurrentPS
protected
G4String G4VScoringMesh::fDivisionAxisNames[3]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Box::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G4ScoringCylinder(), G4VScoringMesh(), GetDivisionAxisNames().

G4String G4VScoringMesh::fDrawPSName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G4ScoringBox::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G4ScoringBox::DrawColumn(), DrawMesh(), SetDrawPSName().

G4String G4VScoringMesh::fDrawUnit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G4ScoringBox::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G4ScoringBox::DrawColumn(), DrawMesh().

G4double G4VScoringMesh::fDrawUnitValue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G4ScoringBox::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G4ScoringBox::DrawColumn(), DrawMesh().

G4bool G4VScoringMesh::fGeometryHasBeenDestroyed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GeometryHasBeenDestroyed(), WorkerConstruct().

MeshScoreMap G4VScoringMesh::fMap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umulate(), DrawMesh(), Dump(), FindPrimitiveScorer(), GetPSUnit(), GetPSUnitValue(), GetScoreMap(), Merge(), ResetScore(), SetPrimitiveScorer().

G4LogicalVolume* G4VScoringMesh::fMeshElementLogical
protected
G4MultiFunctionalDetector* G4VScoringMesh::fMFD
protected
G4int G4VScoringMesh::fNSegment[3]
protected
G4ParallelWorldProcess* G4VScoringMesh::fParallelWorldProcess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ParallelWorldProcess(), SetParallelWorldProcess().

G4RotationMatrix* G4VScoringMesh::fRotationMatrix
protected
MeshShape G4VScoringMesh::fShape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Box::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G4ScoringCylinder(), GetShape().

G4double G4VScoringMesh::fSize[3]
protected
G4String G4VScoringMesh::fWorldName
protected
G4bool G4VScoringMesh::nMeshIsSet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adyForQuantity(), SetNumberOfSegments().

G4bool G4VScoringMesh::sizeIsSet
protected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ize(), ReadyForQuantity(), SetSize().

G4int G4VScoringMesh::verboseLevel
protected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