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ScoringMesh.hh>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void | SetupGeometry (G4VPhysicalVolume *fWorldPhys)=0 |
G4VPrimitiveScorer * | GetPrimitiveScorer (const G4String &nam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ScoringMesh::G4VScoringMesh | ( | const G4String & | wName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DManager::AddNewDetector(), fDivisionAxisNames, fMFD, fNSegment, fSize, G4SDManager::GetSDMpointer().
|
virtual |
G4VScoringMesh.cc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VScoringMesh::Accumulate | ( | G4THitsMap< G4double > * | map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3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G4cout, G4endl, G4VHitsCollection::GetName(), G4VTHitsMap< T, Map_t >::GetSize(), G4VTHitsMap< T, Map_t >::PrintAllHits(),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ammaKnifeController::AccumulateAllHits(), G4MPIscorerMerger::UnPackAndMerge().
void G4VScoringMesh::Accumulate | ( | G4THitsMap< G4StatDouble > * | map | ) |
G4VScoringMesh.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ctive.
void G4VScoringMesh::Construct | ( | G4VPhysicalVolume * | fWorldPhys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3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nstructed, fGeometryHasBeenDestroyed, G4cout, G4endl, G4VPhysicalVolume::GetName(), ResetScore(), SetupGeometry(),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
pure virtual |
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
pure virtual |
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void G4VScoringMesh::DrawMesh | ( | const G4String & | psName, |
G4VScoreColorMap * | colorMap, | ||
G4int | axflg = 111 |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2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raw(), fDrawPSName, fDrawUnit, fDrawUnitValue, fMap, G4cerr, G4endl, GetPSUnit(), GetPSUnitVal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ScoringManager::DrawMesh().
void G4VScoringMesh::DrawMesh | ( | const G4String & | psName, |
G4int | idxPlane, | ||
G4int | iColumn, | ||
G4VScoreColorMap * | colorMap |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3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rawColumn(), fDrawPSName, fDrawUnit, fDrawUnitValue, fMap, G4cerr, G4endl, GetPSUnit(), GetPSUnitValue().
void G4VScoringMesh::Dump | (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2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fWorldName, G4cout, G4endl.
G4VScoringMesh.cc 파일의 1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CheckMeshPS().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GeometryHasBeenDestroyed, fMeshElementLogic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String G4VScoringMesh::GetCurrentPSUnit | (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1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G4cerr, G4endl, G4VPrimitiveScorer::GetUn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2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ivisionAxis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ElementLogic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VScoringMesh.cc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Segm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VScoreWriter::SetScoringMesh().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allelWorldProce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
protected |
G4VScoringMesh.cc 파일의 2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FD, G4VPrimitiveScorer::GetName(), G4MultiFunctionalDetector::GetNumberOfPrimitives(), G4MultiFunctionalDetector::GetPrimiti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PSUnit(), GetPSUnitValue(), SetCurrentPrimitiveScorer().
G4VScoringMesh.cc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GetPrimitiveScorer(), G4VPrimitiveScorer::GetUn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G4VScoringMesh.cc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GetPrimitiveScorer(), G4VPrimitiveScorer::GetUnitVal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Mesh(),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IDENT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MPIscorerMerger::CalculatePackSize(), G4PSHitsModel::DescribeYourselfTo(),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RE03User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Merge(), G4MPIscorerMerger::Pack(), GammaKnifeController::PrepareHitsAccumulation(), GammaKnifeController::StoreHits().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ha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ThreeVector G4VScoringMesh::GetSize | ( | ) | const |
G4VScoringMesh.cc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enterPos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World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eWriter::DumpAllQuantitiesToFile(), G4V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BrachyUser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RE03UserScoreWriter::DumpQuantityToFile(),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MPIscorerMerger::UnPackAndMerge().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cti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PSHitsModel::DescribeYourselfTo().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
virtual |
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oringMesh.cc 파일의 2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m, fCenterPosition, fMFD, fNSegment, fRotationMatrix, G4cout, G4endl, G4VPrimitiveScorer::GetFilter(), G4VSDFilter::GetName(), G4VPrimitiveScorer::GetName(), G4MultiFunctionalDetector::GetNumberOfPrimitives(), G4MultiFunctionalDetector::GetPrimitive(), CLHEP::Hep3Vector::x(), CLHEP::HepRotation::xx(), CLHEP::HepRotation::xy(), CLHEP::HepRotation::xz(), CLHEP::Hep3Vector::y(), CLHEP::HepRotation::yx(), CLHEP::HepRotation::yy(), CLHEP::HepRotation::yz(), CLHEP::Hep3Vector::z(), CLHEP::HepRotation::zx(), CLHEP::HepRotation::zy(), CLHEP::HepRotation::z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List(), G4ScoringBox::List().
void G4VScoringMesh::Merge | ( | const G4VScoringMesh * | scMesh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3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G4cout, G4endl, GetScoreMap(),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Merge().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MeshIsSet, sizeIs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PrimitiveScorer().
void G4VScoringMesh::ResetScore | (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p, G4cout, G4endl,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WorkerConstruct().
G4VScoringMesh.cc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rotate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ammaKnifeController::RotateBack(), GammaKnifeController::RotateForward(),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rotate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tationMatrix, CLHEP::HepRotation::rotate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ammaKnifeController::RotateBack(), GammaKnifeController::RotateForward(),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enterPos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1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G4cerr, G4endl, GetPrimitiveScor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2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G4cerr, G4endl, G4VPrimitiveScorer::SetUn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rawPSName.
void G4VScoringMesh::SetFilter | ( | G4VSDFilter * | filter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G4cerr, G4cout, G4endl, G4VPrimitiveScorer::GetFilter(), G4VSDFilter::GetName(), G4VPrimitiveScorer::GetName(), G4VPrimitiveScorer::SetFilter(),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FParticleCommand(), G4ScoreQuantityMessenger::FParticleWithEnergyCommand(),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eshElementLogic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CheckMeshPS().
G4VScoringMesh.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Segment, G4Exception(), JustWarning, message(), nMeshIs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MeshBinCommand().
|
inline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allelWorldProce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G4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void G4VScoringMesh::SetPrimitiveScorer | ( | G4VPrimitiveScorer * | ps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PS, fMap, fMFD, fNSegment, fWorldName, G4cerr, G4cout, G4endl, G4VPrimitiveScorer::GetName(), ReadyForQuantity(), G4MultiFunctionalDetector::RegisterPrimitive(), G4VPrimitiveScorer::SetNijk(),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eQuantityMessenger::SetNewValue().
G4VScoringMesh.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ize, G4Exception(), JustWarning, message(), sizeIsS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essenger::SetNewValue().
|
protectedpure virtual |
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G4VScoringMesh.hh 파일의 1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Manager::RegisterScoringMesh().
void G4VScoringMesh::WorkerConstruct | ( | G4VPhysicalVolume * | fWorldPhys | ) |
G4VScoringMesh.cc 파일의 3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nstructed, fGeometryHasBeenDestroyed, fMeshElementLogical, fMFD, G4cout, G4endl, G4VPhysicalVolume::GetName(), ResetScore(), G4LogicalVolume::SetSensitiveDetector(),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ConstructScoringWorlds().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ate(), IsActive().
|
protected |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WorkerConstruct().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urrentPSUnit(), IsCurrentPrimitiveScorerNull(), SetCurrentPrimitiveScorer(), SetCurrentPSUnit(), SetFilter(), SetNullToCurrentPrimitiveScorer(), SetPrimitiveScorer().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Box::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G4ScoringCylinder(), G4VScoringMesh(), GetDivisionAxisNames().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G4ScoringBox::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G4ScoringBox::DrawColumn(), DrawMesh(), SetDrawPSName().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G4ScoringBox::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G4ScoringBox::DrawColumn(), DrawMesh().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G4ScoringBox::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G4ScoringBox::DrawColumn(), DrawMesh().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struct(), GeometryHasBeenDestroyed(), WorkerConstruct().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umulate(), DrawMesh(), Dump(), FindPrimitiveScorer(), GetPSUnit(), GetPSUnitValue(), GetScoreMap(), Merge(), ResetScore(), SetPrimitiveScorer().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ometryHasBeenDestroyed(), GetMeshElementLogical(), SetMeshElementLogical(),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G4ScoringBox::SetupGeometry(), WorkerConstruct().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 GetPrimitiveScorer(), List(), SetPrimitiveScorer(),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G4ScoringBox::SetupGeometry(), WorkerConstruct().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G4ScoringBox::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G4ScoringBox::DrawColumn(), G4VScoringMesh(), G4ScoringBox::GetIndex(), GetNumberOfSegments(), G4ScoringBox::GetReplicaPosition(), G4ScoringBox::GetXYZ(), List(), SetNumberOfSegments(), SetPrimitiveScorer(),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G4ScoringBox::SetupGeometry().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2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ParallelWorldProcess(), SetParallelWorldProcess().
|
protected |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Box::G4ScoringBox(), G4ScoringCylinder::G4ScoringCylinder(), GetShape().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oringCylinder::Draw(), G4ScoringBox::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G4ScoringBox::DrawColumn(), G4VScoringMesh(), G4ScoringBox::GetReplicaPosition(), GetSize(), G4ScoringCylinder::List(), G4ScoringBox::List(), G4ScoringCylinder::SetRMax(), SetSize(),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G4ScoringBox::SetupGeometry(), G4ScoringCylinder::SetZSize().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ump(), GetWorldName(), G4ScoringCylinder::List(), G4ScoringBox::List(), SetPrimitiveScorer(),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G4ScoringBox::SetupGeometry().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adyForQuantity(), SetNumberOfSegments().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ize(), ReadyForQuantity(), SetSize().
|
protected |
G4VScoringMesh.hh 파일의 1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umulate(), Construct(), Merge(), ResetScore(), SetFilter(), SetPrimitiveScorer(), G4ScoringCylinder::SetupGeometry(), G4ScoringBox::SetupGeometry(), SetVerboseLevel(), WorkerConstru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