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Scatterer.hh>
클래스 | |
struct | Register |
Public 멤버 함수 | |
G4Scatterer () | |
virtual | ~G4Scatterer () |
virtual G4double | GetTimeToIntera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G4double | Get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Scatter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const std::vector < G4CollisionInitialState * > & | GetCollisions (G4KineticTrack *aProjectile, std::vector< G4KineticTrack * > &someCandidates, G4double aCurrentTime)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GetFinalState (G4KineticTrack *aProjectile, std::vector< G4KineticTrack * > &theTargets) |
Private 멤버 함수 | |
const G4VCollision * | FindCollis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ivate 속성 | |
std::vector < G4CollisionInitialState * > | theCollisions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CollisionVector | collisions |
G4Scatterer.hh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catterer::G4Scatterer | ( | ) |
G4Scatterer.cc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ForEach< group >::Apply().
|
virtual |
G4Scatterer.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llisions.
|
private |
G4Scatterer.cc 파일의 3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llisions, G4VCollision::IsInCharg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rossSection(), GetTimeToInteraction(), Scatter().
|
virtual |
G4BCAction를 구현.
G4Scatterer.cc 파일의 4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GetTimeToInteraction(), theCollisions.
G4double G4Scatterer::GetCrossSection | ( | const G4KineticTrack & | trk1, |
const G4KineticTrack & | trk2 | ||
) | const |
G4Scatterer.cc 파일의 4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ollision::CrossSection(), FindCollision().
|
virtual |
|
virtual |
G4VScatterer를 구현.
G4Scatterer.cc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c_light, G4VCollision::CrossSection(), DBL_MAX, e, CLHEP::HepLorentzVector::e(), FindCollision(),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KineticTrack::GetActualMass(),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DGCharge(), G4KineticTrack::GetPosition(), G4KineticTrack::GetTrackingMomentum(), GeV, CLHEP::HepLorentzVector::mag(), CLHEP::Hep3Vector::mag2(), millibarn, G4Neutron::Neutron(), pi, pos, CLHEP::Hep3Vector::unit(), CLHEP::HepLorentzVector::vect(),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CLHEP::HepLorentz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ollisions().
|
virtual |
G4VScatterer를 구현.
G4Scatterer.cc 파일의 2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ollision::CrossSection(), FatalException, G4VCollision::FinalState(), FindCollision(), G4cout, G4endl, G4Exception(), G4lrint(),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ParticleDefinition::GetBaryonNumber(),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Definition::GetPDGCharge(), CLHEP::HepLorentzVector::mag(), MeV, CLHEP::HepLorentzVector::t(), CLHEP::Hep3Vector::unit(), CLHEP::HepLorentzVector::vect(),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QMDCollision::CalFinalStateOfTheBinaryCollision(), GetFinalState(), G4BinaryCascade::Propagate1H1().
|
staticprivate |
G4Scatterer.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ndCollision(), ~G4Scatterer().
|
private |
G4Scatter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ollis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