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BCA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BCAction () | |
virtual | ~G4BCAction () |
virtual const std::vector < G4CollisionInitialState * > & | GetCollisions (G4KineticTrack *aProjectile, std::vector< G4KineticTrack * > &someCandidates, G4double aCurrentTime)=0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GetFinalState (G4KineticTrack *aProjectile, std::vector< G4KineticTrack * > &theTargets)=0 |
G4BCAction.hh 파일의 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BCAction.hh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BCAction.hh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Scatterer, G4BCLateParticle, G4BCDecay, G4MesonAbsorptio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Scatterer, G4BCLateParticle, G4BCDecay, G4MesonAbsorptio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InitialState::GetFinal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