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ollisionInitialState.hh>
Private 속성 | |
G4double | theCollisionTime |
G4KineticTrack * | thePrimary |
G4KineticTrack * | theTarget |
G4KineticTrackVector | theTs |
G4BCAction * | theFSGenerator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lisionInitialState::G4CollisionInitialState | ( | ) |
G4CollisionInitialState.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lisionInitialState::G4CollisionInitialState | ( | G4double | time, |
G4KineticTrack * | aPrimary, | ||
G4KineticTrack * | aTarget | ||
) |
G4CollisionInitialState.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Time, theFSGenerator, thePrimary, theTarget, theTs.
G4CollisionInitialState::G4CollisionInitialState | ( | G4double | time, |
G4KineticTrack * | aPrimary, | ||
const G4KineticTrackVector & | aTarget, | ||
G4BCAction * | aFSGenerator | ||
) |
G4CollisionInitialState.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Time, theFSGenerator, thePrimary, theTarget, theTs.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lisionInitialState::G4CollisionInitialState | ( | const G4CollisionInitialState & | right | ) |
G4CollisionInitialState.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Time, theFSGenerator, thePrimary, theTarget, theTs.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Ts.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Ti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anager::Print(), G4BinaryCascade::Propagate(), G4BinaryCascade::StepParticlesOut().
G4KineticTrackVector * G4CollisionInitialState::GetFinalState | ( | ) |
G4CollisionInitialState.cc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BCAction::GetFinalState(), theFSGenerator, thePrimary, the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ApplyCollision(), G4BinaryCascade::FillVoidNucleusProducts().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FSGenerato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ApplyCollision(), G4BinaryCascade::DebugApplyCollisionFail(), G4CollisionManager::Print().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Primar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ApplyCollision(), G4BinaryCascade::DebugApplyCollision(), G4BinaryCascade::DebugApplyCollisionFail(), G4BinaryCascade::DoTimeStep(), G4CollisionManager::Print(), G4CollisionManager::RemoveTracksCollisions().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Targ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anager::Print(), G4CollisionManager::RemoveTracksCollisions().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lrint(), result, the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ApplyCollision().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lrint(), result, the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ApplyCollision().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ApplyCollision(), G4BinaryCascade::DebugApplyCollision(), G4BinaryCascade::DebugApplyCollisionFail(), G4BinaryCascade::FillVoidNucleusProducts(), G4CollisionManager::RemoveTracksCollisions().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Time.
G4CollisionInitialState & G4CollisionInitialState::operator= | ( | const G4CollisionInitialState & | right | ) |
G4CollisionInitialState.cc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Time, theFSGenerator, thePrimary, theTarget, theTs.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Time.
G4CollisionInitialState.cc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DGEncoding(), second, theCollisionTime, thePrimary, theTarg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ApplyCollision().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Time.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Primary.
|
inlin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Target.
|
privat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InitialState(), GetCollisionTime(), operator<(), operator=(), operator==(), Print(), SetCollisionTime().
|
privat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InitialState(), GetFinalState(), GetGenerator(), operator=().
|
privat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InitialState(), GetFinalState(), GetPrimary(), operator=(), Print(), SetPrimary().
|
privat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InitialState(), GetTarget(), operator=(), Print(), SetTarget().
|
private |
G4CollisionInitialState.hh 파일의 1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Target(), G4CollisionInitialState(), GetFinalState(), GetTargetBaryonNumber(), GetTargetCharge(), GetTargetCollection(), oper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