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SDParticleWithEnergyFilt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G4String name, G4double elow=0.0, G4double ehigh=DBL_MAX) | |
virtual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 |
virtual G4bool | Accept (const G4Step *) const |
void | add (const G4String &particleName) |
void | SetKineticEnergy (G4double elow, G4double ehigh) |
void | show ()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const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 |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 | operator= (const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 |
G4String | GetName () const |
Protected 속성 | |
G4String | filterName |
Private 속성 | |
G4SDParticleFilter * | fParticleFilter |
G4SDKineticEnergyFilter * | fKineticFilter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DParticleWithEnergyFilter::G4SDParticleWithEnergyFilter | ( | G4String | name, |
G4double | elow = 0.0 , |
||
G4double | ehigh = DBL_MAX |
||
)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KineticFilter, fParticleFilter.
|
virtual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KineticFilter, fParticleFilter.
G4SDParticleWithEnergyFilter::G4SDParticleWithEnergyFilter | ( | const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 | rhs | )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cc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KineticFilter, fParticleFilter.
G4VSDFilter를 구현.
G4SDParticleWithEnergyFilter.cc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DKineticEnergyFilter::Accept(), G4SDParticleFilter::Accept(), FALSE, fKineticFilter, fParticleFilter, TRUE.
G4SDParticleWithEnergyFilter.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DParticleFilter::add(), fParticleFil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G4ScoreQuantityMessenger::FParticleWithEnergyCommand().
G4VSDFilter.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DFilter::filter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List(), G4VScoringMesh::SetFilter(), G4SDKineticEnergyFilter::show().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operator= | ( | const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 | rhs | )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cc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KineticFilter, fParticleFilter.
G4SDParticleWithEnergyFilter.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KineticFilter, G4SDKineticEnergyFilter::SetKineticEnergy().
void G4SDParticleWithEnergyFilter::show | ( | )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cc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KineticFilter, fParticleFilter, G4SDKineticEnergyFilter::show(), G4SDParticleFilter::show().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
protectedinherited |
G4VSDFilt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DFilter::GetName().
|
private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ept(),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operator=(), SetKineticEnergy(), show(),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
private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ept(), add(), G4SDParticleWithEnergyFilter(), operator=(), show(), ~G4SDParticleWithEnergyFil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