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SDKineticEnergyFilt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SDKineticEnergyFilter (G4String name, G4double elow=0.0, G4double ehigh=DBL_MAX) | |
virtual | ~G4SDKineticEnergyFilter () |
virtual G4bool | Accept (const G4Step *) const |
void | SetKineticEnergy (G4double elow, G4double ehigh) |
void | SetLowEnergy (G4double elow) |
void | SetHighEnergy (G4double ehigh) |
void | show () |
G4String | GetName () const |
Protected 속성 | |
G4String | filterName |
Private 속성 | |
G4double | fLowEnergy |
G4double | fHighEnergy |
G4SDKineticEnergyFilter.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DKineticEnergyFilter::G4SDKineticEnergyFilter | ( | G4String | name, |
G4double | elow = 0.0 , |
||
G4double | ehigh = DBL_MAX |
||
) |
G4SDKineticEnergyFilter.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SDKineticEnergyFilter.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SDFilter를 구현.
G4SDKineticEnergyFilter.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LSE, fHighEnergy, fLowEnergy, G4StepPoint::GetKineticEnergy(), G4Step::GetPreStepPoint(), TR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Accept().
G4VSDFilter.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DFilter::filter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List(), G4VScoringMesh::SetFilter(), show().
G4SDKineticEnergyFilter.cc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HighEnergy, fLowEnerg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SetKineticEnergy().
void G4SDKineticEnergyFilter::show | ( | ) |
G4SDKineticEnergyFilter.cc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HighEnergy, fLowEnergy, G4BestUnit, G4cout, G4endl, G4VSDFilter::Get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show().
|
private |
G4SDKineticEnergyFilter.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ept(), SetKineticEnergy(), show().
|
protectedinherited |
G4VSDFilt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DFilter::GetName().
|
private |
G4SDKineticEnergyFilter.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ept(), SetKineticEnergy(),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