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SDParticleFilt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SDParticleFilter (G4String name) | |
G4SDParticleFilter (G4String name, const G4String &particleName) | |
G4SDParticleFilter (G4String name, const std::vector< G4String > &particleNames) | |
G4SDParticleFilter (G4String name, const std::vector< G4ParticleDefinition * > &particleDef) | |
virtual | ~G4SDParticleFilter () |
virtual G4bool | Accept (const G4Step *) const |
void | add (const G4String &particleName) |
void | addIon (G4int Z, G4int A) |
void | show () |
G4String | GetName () const |
Protected 속성 | |
G4String | filterName |
Private 속성 | |
std::vector < G4ParticleDefinition * > | thePdef |
std::vector< G4int > | theIonZ |
std::vector< G4int > | theIonA |
G4SDParticleFilter.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DParticleFilter::G4SDParticleFilter | ( | G4String | name | ) |
G4SDParticleFilter.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DParticleFilter.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ParticleTable::FindParticle(), G4Exception(),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theIonA, theIonZ, thePdef.
G4SDParticleFilter::G4SDParticleFilter | ( | G4String | name, |
const std::vector< G4String > & | particleNames | ||
) |
G4SDParticleFilter.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ParticleTable::FindParticle(), G4Exception(),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theIonA, theIonZ, thePdef.
G4SDParticleFilter::G4SDParticleFilter | ( | G4String | name, |
const std::vector< G4ParticleDefinition * > & | particleDef | ||
) |
G4SDParticleFilter.cc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Exception(), theIonA, theIonZ.
|
virtual |
G4SDParticleFilter.cc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SDFilter를 구현.
G4SDParticleFilter.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LSE, G4ParticleDefinition::GetAtomicMass(), G4ParticleDefinition::GetAtomicNumber(), G4Track::GetDefinition(), G4Step::GetTrack(), theIonA, theIonZ, thePdef, TR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Accept().
G4SDParticleFilter.cc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ParticleTable::FindParticle(), G4Exception(),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thePdef.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add(), RE02DetectorConstruction::ConstructSDandField(), RE06ParallelWorld::SetupDetectors(), RE06DetectorConstruction::SetupDetectors().
G4VSDFilter.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DFilter::filter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ingMesh::List(), G4VScoringMesh::SetFilter(), G4SDKineticEnergyFilter::show().
void G4SDParticleFilter::show | ( | ) |
G4SDParticleFilter.cc 파일의 1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theIonA, theIonZ, thePdef.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DParticleWithEnergyFilter::show().
|
protectedinherited |
G4VSDFilt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DFilter::GetName().
|
private |
G4SDParticleFilter.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ept(), addIon(), G4SDParticleFilter(), show(), ~G4SDParticleFilter().
|
private |
G4SDParticleFilter.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ept(), addIon(), G4SDParticleFilter(), show(), ~G4SDParticleFilter().
|
private |
G4SDParticleFilter.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cept(), add(), G4SDParticleFilter(), show(), ~G4SDParticleFil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