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OpenInventorWin32.hh>
Public 타입 | |
enum | Functionality { noFunctionality, nonEuclidian, twoD, twoDStore, threeD, threeDInteractive, virtualReality, fileWriter } |
Public 멤버 함수 | |
G4OpenInventorWin32 () | |
virtual | ~G4OpenInventorWin32 () |
G4VViewer * | CreateViewer (G4VSceneHandler &, const G4String &name="") |
void | SetInteractorManager (G4VInteractorManager *) |
G4VInteractorManager * | GetInteractorManager () |
G4VSceneHandler * | CreateSceneHandler (const G4String &name) |
void | InitNodes () |
G4bool | IsUISessionCompatible () const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const G4String & | GetNickname () const |
const std::vector< G4String > & | GetNicknames () const |
const G4String & | GetDescription () const |
Functionality | GetFunctionality () const |
void | AddNickname (const G4String &nickname) |
Protected 속성 | |
G4String | fName |
std::vector< G4String > | fNicknames |
G4String | fDescription |
Functionality | fFunctionality |
G4OpenInventorWin32.hh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열거형 멤버 | |
---|---|
noFunctionality | |
nonEuclidian | |
twoD | |
twoDStore | |
threeD | |
threeDInteractive | |
virtualReality | |
fileWriter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OpenInventorWin32.hh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OpenInventorWin32.hh 파일의 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ystem를 구현.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ystem를 구현.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Descri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Functiona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operator<<().
|
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ViewerList::SetNewValue().
|
inline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ystem::fNick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
inherited |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yste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Description().
|
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Functionality().
|
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GetName().
|
protectedinheri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GraphicsSystem::AddNickname(), G4VGraphicsSystem::G4VGraphicsSystem(), G4VGraphicsSystem::GetNickname(), G4VGraphicsSystem::GetNickna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