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ivate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VCrossSectionHandler 클래스 참조abstract

#include <G4VCrossSectionHandler.hh>

G4VCrossSectionHandler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 G4CrossSectionHandler G4eCrossSectionHandler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Public 멤버 함수

 G4VCrossSectionHandler ()
 
 G4VCrossSectionHandler (G4VDataSetAlgorithm *interpolation, G4double minE=250 *CLHEP::eV, G4double maxE=100 *CLHEP::GeV, G4int nBins=200, G4double unitE=CLHEP::MeV, G4double unitData=CLHEP::barn, G4int minZ=1, G4int maxZ=99)
 
virtual ~G4VCrossSectionHandler ()
 
void Initialise (G4VDataSetAlgorithm *interpolation=0, G4double minE=250 *CLHEP::eV, G4double maxE=100 *CLHEP::GeV, G4int numberOfBins=200, G4double unitE=CLHEP::MeV, G4double unitData=CLHEP::barn, G4int minZ=1, G4int maxZ=99)
 
G4int SelectRandomAtom (const G4MaterialCutsCouple *couple, G4double e) const
 
const G4ElementSelectRandomElement (const G4MaterialCutsCouple *material, G4double e) const
 
G4int SelectRandomShell (G4int Z, G4double e) const
 
G4VEMDataSet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0)
 
G4double FindValue (G4int Z, G4double e) const
 
G4double FindValue (G4int Z, G4double e, G4int shellIndex) const
 
G4double ValueForMaterial (const G4Material *material, G4double e) const
 
void LoadData (const G4String &dataFile)
 
void LoadNonLogData (const G4String &dataFile)
 
void LoadShellData (const G4String &dataFile)
 
void PrintData () const
 
void Clear ()
 

Protected 멤버 함수

G4int NumberOfComponents (G4int Z) const
 
void ActiveElements ()
 
virtual std::vector
< G4VEMDataSet * >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0)=0
 
virtual G4VDataSetAlgorithmCreateInterpolation ()
 
const G4VDataSetAlgorithmGetInterpolation () const
 

Private 멤버 함수

 G4VCrossSectionHandler (const G4VCrossSectionHandler &)
 
G4VCrossSectionHandler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Handler &right)
 

Private 속성

G4VDataSetAlgorithminterpolation
 
G4double eMin
 
G4double eMax
 
G4int nBins
 
G4double unit1
 
G4double unit2
 
G4int zMin
 
G4int zMax
 
G4DataVector activeZ
 
std::map< G4int, G4VEMDataSet
*, std::less< G4int > > 
dataMap
 
std::vector< G4VEMDataSet * > * crossSections
 

상세한 설명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VCrossSectionHandler::G4VCrossSectionHandler (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crossSections, Initialise(), interpolation.

G4VCrossSectionHandler::G4VCrossSectionHandler ( G4VDataSetAlgorithm interpolation,
G4double  minE = 250*CLHEP::eV,
G4double  maxE = 100*CLHEP::GeV,
G4int  nBins = 200,
G4double  unitE = CLHEP::MeV,
G4double  unitData = CLHEP::barn,
G4int  minZ = 1,
G4int  maxZ = 99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crossSections.

G4VCrossSectionHandler::~G4VCrossSectionHandler ( )
virtual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s, dataMap, interpolation, n, pos.

G4VCrossSectionHandler::G4VCrossSectionHandler ( const G4VCrossSectionHandler )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VCrossSectionHandler::ActiveElements ( )
protected
virtual std::vector<G4VEMDataSet*>* G4V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 = 0 
)
protectedpure virtual
G4VEMDataSet * G4VCrossSectionHandler::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 = 0)
void G4VCrossSectionHandler::Clear ( )
G4VDataSetAlgorithm * G4VCrossSectionHandler::CreateInterpolation ( )
protectedvirtual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7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G4double G4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 G4int  Z,
G4double  e 
) const
G4double G4VCrossSectionHandler::FindValue ( G4int  Z,
G4double  e,
G4int  shellIndex 
) const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VEMDataSet::GetComponent(), G4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const G4VDataSetAlgorithm* G4VCrossSectionHandler::GetInterpolation ( ) const
inlineprotected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polation.

void G4VCrossSectionHandler::Initialise ( G4VDataSetAlgorithm interpolation = 0,
G4double  minE = 250*CLHEP::eV,
G4double  maxE = 100*CLHEP::GeV,
G4int  numberOfBins = 200,
G4double  unitE = CLHEP::MeV,
G4double  unitData = CLHEP::barn,
G4int  minZ = 1,
G4int  maxZ = 99 
)
void G4VCrossSectionHandler::LoadData ( const G4String dataFile)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activeZ, G4VDataSetAlgorithm::Clone(), dataMap, e,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interpolation, unit1, unit2,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ComptonModifiedModel::Initialise().

void G4VCrossSectionHandler::LoadNonLogData ( const G4String dataFile)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activeZ, G4VDataSetAlgorithm::Clone(), dataMap,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interpolation, unit1, unit2, Z.

void G4VCrossSectionHandler::LoadShellData ( const G4String dataFile)
G4int G4VCrossSectionHandler::NumberOfComponents ( G4int  Z) const
protected
G4V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operator= ( const G4VCrossSectionHandler right)
private
void G4VCrossSectionHandler::PrintData ( void  ) const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cout, G4endl, pos, G4VEMDataSet::Print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G4int G4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Atom ( const G4MaterialCutsCouple couple,
G4double  e 
) const
const G4Element * G4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Element ( const G4MaterialCutsCouple material,
G4double  e 
) const
G4int G4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Shell ( G4int  Z,
G4double  e 
) const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FatalException, FindValue(), G4Exception(), G4UniformRand,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IonisationModel::SampleSecondaries().

G4double G4VCrossSectionHandler::ValueForMaterial ( const G4Material material,
G4double  e 
) const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Value(),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VecNbOfAtomsPerVolume(),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DataVector G4VCrossSectionHandler::activeZ
private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Clear(), LoadData(), LoadNonLogData(), LoadShellData().

std::vector<G4VEMDataSet*>* G4VCrossSectionHandler::crossSections
private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G4V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

std::map<G4int,G4VEMDataSet*,std::less<G4int> > G4VCrossSectionHandler::dataMap
private
G4double G4VCrossSectionHandler::eMax
private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G4double G4VCrossSectionHandler::eMin
private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G4VDataSetAlgorithm* G4VCrossSectionHandler::interpolation
private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rossSectionHandler(), GetInterpolation(), Initialise(), LoadData(), LoadNonLogData(), LoadShellData(), ~G4VCrossSectionHandler().

G4int G4VCrossSectionHandler::nBins
private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G4double G4VCrossSectionHandler::unit1
private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LoadData(), LoadNonLogData().

G4double G4VCrossSectionHandler::unit2
private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LoadData(), LoadNonLogData().

G4int G4VCrossSectionHandler::zMax
private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Initialise().

G4int G4VCrossSectionHandler::zMin
private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Initialise().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