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CrossSectionHandler.hh>
Protected 멤버 함수 | |
G4int | NumberOfComponents (G4int Z) const |
void | ActiveElements () |
virtual std::vector < G4VEMDataSet * > * |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onst G4DataVector &energyVector, const G4DataVector *energyCuts=0)=0 |
virtual G4VDataSetAlgorithm * | CreateInterpolation () |
const G4VDataSetAlgorithm * | GetInterpolation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VCrossSectionHandler (const G4VCrossSectionHandler &) | |
G4VCrossSectionHandler & | 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Handler &right) |
Private 속성 | |
G4VDataSetAlgorithm * | interpolation |
G4double | eMin |
G4double | eMax |
G4int | nBins |
G4double | unit1 |
G4double | unit2 |
G4int | zMin |
G4int | zMax |
G4DataVector | activeZ |
std::map< G4int, G4VEMDataSet *, std::less< G4int > > | dataMap |
std::vector< G4VEMDataSet * > * | crossSections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Handler::G4VCrossSectionHandler | ( | )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crossSections, Initialise(), interpolation.
G4VCrossSectionHandler::G4VCrossSectionHandler | ( | G4VDataSetAlgorithm * | interpolation, |
G4double | minE = 250*CLHEP::eV , |
||
G4double | maxE = 100*CLHEP::GeV , |
||
G4int | nBins = 200 , |
||
G4double | unitE = CLHEP::MeV , |
||
G4double | unitData = CLHEP::barn , |
||
G4int | minZ = 1 , |
||
G4int | maxZ = 99 |
||
)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crossSections.
|
virtual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s, dataMap, interpolation, n, pos.
|
private |
|
protected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Z, G4DataVector::contains(), FatalException, G4Exception(),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MaterialTable(),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NumberOfMaterials(), G4Element::GetZ(), Z, zMax, 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 G4VCrossSectionHandler().
|
protectedpure virtual |
G4VEMDataSet * G4VCrossSectionHandler::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 ( | const G4DataVector * | energyCuts = 0 | )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MDataSet::AddComponent(), bin, 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CreateInterpolation(), crossSections, DBL_MAX, eMax, eMin, energy, FatalException, G4VEMDataSet::FindValue(), G4Exception(), G4VEMDataSet::GetComponent(), G4ProductionCutsTable::GetProductionCutsTable(), G4ProductionCutsTable::GetTableSize(), mat, nBins, G4VEMDataSet::NumberOf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void G4VCrossSectionHandler::Clear | ( | )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Elements(), activeZ, dataMap,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ComptonModifiedModel::Initialise(),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Initialise(),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
protectedvirtual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7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LivermoreComptonModifiedModel::ComputeCrossSectionPerAtom(), G4LivermoreIonisationModel::ComputeDEDXPerVolume(),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CrossSection(), G4BremsstrahlungCrossSectionHandler::GetCrossSectionAboveThresholdForElement(),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etCrossSectionAboveThresholdForElement(), SelectRandomShell(), ValueForMaterial().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VEMDataSet::GetComponent(), G4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
inlineprotected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polation.
void G4VCrossSectionHandler::Initialise | ( | G4VDataSetAlgorithm * | interpolation = 0 , |
G4double | minE = 250*CLHEP::eV , |
||
G4double | maxE = 100*CLHEP::GeV , |
||
G4int | numberOfBins = 200 , |
||
G4double | unitE = CLHEP::MeV , |
||
G4double | unitData = CLHEP::barn , |
||
G4int | minZ = 1 , |
||
G4int | maxZ = 99 |
||
)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eateInterpolation(), eMax, eMin, interpolation, maxE, maxZ, minE, nBins, numberOfBins, unit1, unit2, zMax, z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eCrossSectionHandler::G4eCrossSectionHandler(),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activeZ, G4VDataSetAlgorithm::Clone(), dataMap, e,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interpolation, unit1, unit2,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ComptonModifiedModel::Initialise().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2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activeZ, G4VDataSetAlgorithm::Clone(), dataMap, FatalException, file, G4Exception(), interpolation, unit1, unit2, Z.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3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ctiveZ, G4VDataSetAlgorithm::Clone(), dataMap, interpolation, G4VEMDataSet::Load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IonisationCrossSection::Initialise(),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7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cout, G4endl, n, G4VEMDataSet::NumberOfComponents(),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BuildCrossSectionsForMaterials(), G4eIonisationCrossSectionHandler::GetCrossSectionAboveThresholdForElement().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1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G4cout, G4endl, pos, G4VEMDataSet::PrintDat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IonisationModel::Initialise().
G4int G4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Atom | ( | const G4MaterialCutsCouple * | couple, |
G4double | e | ||
) | const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5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MDataSet::FindValue(), G4UniformRand, G4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Z(),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ivermoreIonisationModel::SampleSecondaries().
const G4Element * G4VCrossSectionHandler::SelectRandomElement | ( | const G4MaterialCutsCouple * | material, |
G4double | e | ||
) | const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EMDataSet::FindValue(), G4cout, G4endl, G4UniformRand, G4VEMDataSet::GetComponent(),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CutsCouple::GetIndex(), G4MaterialCutsCouple::GetMaterial(),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6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ataMap, FatalException, FindValue(), G4Exception(), G4UniformRand, po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G4LivermoreIonisationModel::SampleSecondaries().
G4double G4VCrossSectionHandler::ValueForMaterial | ( | const G4Material * | material, |
G4double | e | ||
) | const |
G4VCrossSectionHandler.cc 파일의 4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dValue(), G4Material::GetElementVector(), G4Material::GetNumberOfElements(), G4Material::GetVecNbOfAtomsPerVolume(),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V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Clear(), LoadData(), LoadNonLogData(), LoadShellData().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G4VCrossSectionHandler(), ~G4V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 FindValue(), LoadData(), LoadNonLogData(), LoadShellData(), NumberOfComponents(), PrintData(), SelectRandomShell(), ~G4V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rossSectionHandler(), GetInterpolation(), Initialise(), LoadData(), LoadNonLogData(), LoadShellData(), ~G4VCrossSectionHandler().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MeanFreePathForMaterials(), Initialise().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LoadData(), LoadNonLogData().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 LoadData(), LoadNonLogData().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Initialise().
|
private |
G4VCrossSectionHandler.hh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ctiveElements(), Initial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