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CascadeA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CascadeAction () | |
virtual | ~CascadeAction () |
virtual void | beforeRunUserAction (Config const *) |
virtual void | beforeCascadeUserAction (IPropagationModel *) |
virtual void | beforePropagationUserAction (IPropagationModel *) |
virtual void | beforeAvatarUserAction (IAvatar *, Nucleus *) |
virtual void | afterAvatarUserAction (IAvatar *, Nucleus *, FinalState *) |
virtual void | afterPropagationUserAction (IPropagationModel *, IAvatar *) |
virtual void | afterCascadeUserAction (Nucleus *) |
virtual void | afterRunUserAction ()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beforeRunAction (Config const *config) |
void | beforeCascadeAction (IPropagationModel *) |
void | beforePropagationAction (IPropagationModel *pm) |
void | beforeAvatarAction (IAvatar *a, Nucleus *n) |
void | afterAvatarAction (IAvatar *a, Nucleus *n, FinalState *fs) |
void | afterPropagationAction (IPropagationModel *pm, IAvatar *avatar) |
void | afterCascadeAction (Nucleus *) |
void | afterRunAction () |
void | beforeRunDefaultAction (Config const *config) |
void | beforeCascadeDefaultAction (IPropagationModel *pm) |
void | beforePropagationDefaultAction (IPropagationModel *pm) |
void | beforeAvatarDefaultAction (IAvatar *a, Nucleus *n) |
void | afterAvatarDefaultAction (IAvatar *a, Nucleus *n, FinalState *fs) |
void | afterPropagationDefaultAction (IPropagationModel *pm, IAvatar *avatar) |
void | afterCascadeDefaultAction (Nucleus *) |
void | afterRunDefaultAction () |
Private 속성 | |
long | stepCounter |
Friends | |
class | INCL |
G4INCLCascadeAction.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CL::CascadeAction::CascadeAction | ( | )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fterAvatarDefaultAction(), afterAvatarUser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INCL::cascade().
|
private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 G4INCL::FinalState::getCreatedParticles(), G4INCL::IAvatar::getID(), G4INCL::FinalState::getModifiedParticles(), G4INCL::Random::getSeeds(), INCL_DEBUG, G4INCL::IAvatar::isACollision(), G4INCL::IAvatar::isADeca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fterAvatarAction().
|
inlinevirtual |
G4INCL::AvatarDumpAct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INCLCascadeAct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fterAvatarAction().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fterCascadeDefaultAction(), afterCascadeUser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INCL::processEvent().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fterCascadeAction().
G4INCL::AvatarDumpAct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INCLCascadeAction.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fterCascadeAction().
|
private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fterPropagationDefaultAction(), afterPropagationUser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INCL::cascade().
|
private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tepCoun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fterPropagationAction().
|
inlinevirtual |
G4INCLCascadeAction.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fterPropagationAction().
|
private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fterRunDefaultAction(), afterRunUser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INCL::~INCL().
|
private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fterRunAction().
|
inlinevirtual |
G4INCLCascadeAction.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fterRunAction().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eforeAvatarDefaultAction(), beforeAvatarUser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INCL::cascade().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IAvatar::dump(), G4INCL::Store::getBook(), G4INCL::IAvatar::getID(), G4INCL::Random::getSeeds(), G4INCL::Nucleus::getStore(), G4INCL::IAvatar::getType(), INCL_DEBUG, G4INCL::Book::incrementAvatar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foreAvatarAction().
G4INCLCascadeAction.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foreAvatarAction().
|
private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eforeCascadeDefaultAction(), beforeCascadeUser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INCL::processEvent().
|
private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foreCascadeAction().
|
inlinevirtual |
G4INCL::AvatarDumpAct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INCLCascadeAction.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foreCascadeAction().
|
private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eforePropagationDefaultAction(), beforePropagationUser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INCL::cascade().
|
private |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forePropagationAction().
|
inlinevirtual |
G4INCLCascadeAction.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forePropagationAction().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eforeRunDefaultAction(), beforeRunUser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CL::INCL::INCL().
G4INCLCascadeAction.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foreRunAction().
G4INCLCascadeAction.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foreRunAction().
|
friend |
G4INCLCascadeAction.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INCLCascadeAction.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fterPropagationDefault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