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BCDecay.hh>
Public 멤버 함수 | |
G4BCDecay () | |
virtual | ~G4BCDecay () |
virtual const std::vector < G4CollisionInitialState * > & | GetCollisions (G4KineticTrack *aProjectile, std::vector< G4KineticTrack * > &, G4double theCurrentTime)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GetFinalState (G4KineticTrack *aProjectile, std::vector< G4KineticTrack * > &) |
Private 속성 | |
std::vector < G4CollisionInitialState * > | theColl |
G4BCDecay.hh 파일의 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BCDecay.hh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BCDecay.hh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BCAction를 구현.
G4BCDecay.hh 파일의 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IsShortLived(), G4KineticTrack::SampleResidualLifetime(), theCol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FindDecayCollision().
|
inlinevirtual |
|
private |
G4BCDecay.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ollis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