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BCLateParticle.hh>
Public 멤버 함수 | |
G4BCLateParticle () | |
virtual | ~G4BCLateParticle () |
virtual const std::vector < G4CollisionInitialState * > & | GetCollisions (G4KineticTrack *aProjectile, std::vector< G4KineticTrack * > &, G4double theCurrentTime)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GetFinalState (G4KineticTrack *aProjectile, std::vector< G4KineticTrack * > &) |
Private 속성 | |
std::vector < G4CollisionInitialState * > | theColl |
G4BCLateParticle.hh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BCLateParticle.hh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BCLateParticle.hh 파일의 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BCAction를 구현.
G4BCLateParticle.hh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FormationTime(), G4INCL::Math::max(), theCol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FindLateParticleCollision().
|
inlinevirtual |
|
private |
G4BCLateParticle.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ollis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