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멤버 함수 | |
Line (G4double x1, G4double y1, G4double z1, G4double x2, G4double y2, G4double z2, G4double width, const G4Colour &colour) | |
void | operator() (G4VGraphicsScene &, const G4Transform3D &) |
Public 속성 | |
G4Polyline | fPolyline |
G4double | fWidth |
G4Colour | fColour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2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sCommandSceneAddLine::Line::Line | ( | G4double | x1, |
G4double | y1, | ||
G4double | z1, | ||
G4double | x2, | ||
G4double | y2, | ||
G4double | z2, | ||
G4double | width, | ||
const G4Colour & | colour |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10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Attributes::SetColour(), G4VisAttributes::SetLineWidth().
void G4VisCommandSceneAddLine::Line::operator() | ( | G4VGraphicsScene & | sceneHandler, |
const G4Transform3D & |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10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cene::AddPrimitive(), G4VGraphicsScene::BeginPrimitives(), G4VGraphicsScene::EndPrimitives().
G4Colour G4VisCommandSceneAddLine::Line::fColour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2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Polyline G4VisCommandSceneAddLine::Line::fPolylin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2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G4VisCommandSceneAddLine::Line::fWidth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2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