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멤버 함수 | |
| Line2D (G4double x1, G4double y1, G4double x2, G4double y2, G4double width, const G4Colour &colour) | |
| void | operator() (G4VGraphicsScene &, const G4Transform3D &) |
Public 속성 | |
| G4Polyline | fPolyline |
| G4double | fWidth |
| G4Colour | fColour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2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VisCommandSceneAddLine2D::Line2D::Line2D | ( | G4double | x1, |
| G4double | y1, | ||
| G4double | x2, | ||
| G4double | y2, | ||
| G4double | width, | ||
| const G4Colour & | colour | ||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1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Attributes::SetColour(), G4VisAttributes::SetLineWidth().
| void G4VisCommandSceneAddLine2D::Line2D::operator() | ( | G4VGraphicsScene & | sceneHandler, |
| const G4Transform3D & | |||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1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cene::AddPrimitive(), G4VGraphicsScene::BeginPrimitives2D(), G4VGraphicsScene::EndPrimitives2D().
| G4Colour G4VisCommandSceneAddLine2D::Line2D::fColour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2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Polyline G4VisCommandSceneAddLine2D::Line2D::fPolylin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2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double G4VisCommandSceneAddLine2D::Line2D::fWidth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2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