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멤버 함수 | |
EventID (G4VisManager *vm, G4int size, G4double x, G4double y, G4Text::Layout layout) | |
void | operator() (G4VGraphicsScene &, const G4Transform3D &) |
Public 속성 | |
G4VisManager * | fpVisManager |
G4int | fSize |
G4double | fX |
G4double | fY |
G4Text::Layout | fLayout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VisCommandSceneAddEventID::EventID::operator() | ( | G4VGraphicsScene & | sceneHandler, |
const G4Transform3D & |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6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cene::AddPrimitive(), G4VGraphicsScene::BeginPrimitives2D(), G4VGraphicsScene::EndPrimitives2D(), G4VisManager::errors, eventID, G4cerr, G4endl, G4Threading::G4GetThreadId(), G4State_EventProc, G4RunManager::GetCurrentRun(), G4StateManager::GetCurrentState(), G4ModelingParameters::GetEvent(), G4Event::GetEventID(), G4Run::GetEventVector(), G4MTRunManager::GetMasterRunManager(), G4VModel::GetModelingParameters(), G4Run::GetNumberOfEventToBeProcessed(), G4Run::GetRunID(), G4RunManager::GetRunManager(), G4StateManager::GetStateManager(), G4Threading::IsMultithreadedApplication(), G4Threading::MASTER_ID, G4VMarker::SetScreenSize().
G4Text::Layout G4VisCommandSceneAddEventID::EventID::fLayout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1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sManager* G4VisCommandSceneAddEventID::EventID::fpVisManager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t G4VisCommandSceneAddEventID::EventID::fSiz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G4VisCommandSceneAddEventID::EventID::fX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1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G4VisCommandSceneAddEventID::EventID::fY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1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