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멤버 함수 | |
Arrow2D (G4double x1, G4double y1, G4double x2, G4double y2, G4double width, const G4Colour &colour) | |
void | operator() (G4VGraphicsScene &, const G4Transform3D &) |
Public 속성 | |
G4Polyline | fShaftPolyline |
G4Polyline | fHeadPolyline |
G4double | fWidth |
G4Colour | fColour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sCommandSceneAddArrow2D::Arrow2D::Arrow2D | ( | G4double | x1, |
G4double | y1, | ||
G4double | x2, | ||
G4double | y2, | ||
G4double | width, | ||
const G4Colour & | colour |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2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g, HepGeom::BasicVector3D< T >::rotateZ(), G4VisAttributes::SetColour(), G4VisAttributes::SetLineWidth(), HepGeom::BasicVector3D< T >::unit().
void G4VisCommandSceneAddArrow2D::Arrow2D::operator() | ( | G4VGraphicsScene & | sceneHandler, |
const G4Transform3D & | |||
) |
G4VisCommandsSceneAdd.cc 파일의 2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cene::AddPrimitive(), G4VGraphicsScene::BeginPrimitives2D(), G4VGraphicsScene::EndPrimitives2D().
G4Colour G4VisCommandSceneAddArrow2D::Arrow2D::fColour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Polyline G4VisCommandSceneAddArrow2D::Arrow2D::fHeadPolylin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Polyline G4VisCommandSceneAddArrow2D::Arrow2D::fShaftPolyline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G4VisCommandSceneAddArrow2D::Arrow2D::fWidth |
G4VisCommandsSceneAdd.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